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AK 홍대] 댓짱 돈까스

Food/홍대

by 미현바리 2023. 8. 25. 00:48

본문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AK 홍대점 안에 있는 댓짱 돈까스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일본식 정통 돈까스 우동 모밀 전문점인 댓짱 돈까스에 다녀왔는데요. 그럼 지금부터 AK 홍대 댓짱 돈까스 위치 및 기본정보, 외부 모습, 웨이팅 하는 법, 원산지 표시판, 내부 좌석, 메뉴판, 메뉴 추천, 총평까지 알아보시러 가실까요?

 

<AK 홍대 댓짱 돈까스>

 

 

 

 

 

1. 위치 및 기본정보

 

 

 

* 위치: 서울 마포구 양화로 188 AK&홍대점 5층 (홍대입구역 5번 출구에서 9m)

* 영업시간: 11:00 - 22:00 (라스트 오더 22:00)

* 전화번호: 02-789-9856

 

 

 

 

 

2. 외부 모습

 

외부 모습
외부 모습

AK몰 5층에 올라가면 건담 샵?을 지나면 닥터 로빈 매장 옆에 위치해 있는 댓짱 돈까스 입니다.

푸드 코트처럼 모여 있어서 찾기 쉬워요! 맨 끝으로 가시면 됩니다. ㅎㅎ 알고 보니 댓짱 돈까스는 본점이 방배 지점이라고 해요! 지금은 여러 지점이 생겨서 편하게 방문할 수 있었답니다.

 

 

 

 

 

3. 웨이팅 하는 법

 

웨이팅 명단
웨이팅 하는 법

웨이팅은 따로 테이블링이나 그런 거 없이 오로지 종이 명단으로만 작성합니다.

주말엔 웨이팅이 있으나 저는 일요일 저녁에 가보니 한가한 편이었어요! 아마 비가 오는 날씨라 한가 했던 것 같아요 ㅎㅎ 저도 웨이팅 걱정하면서 갔는데 다행히 없었답니다.

 

 

 

 

 

3. 원산지 표시판

 

원산지 표시판
원산지 표시판

쌀: 국내산

돼지고기: 국내산

닭고기: 국내산

쇠고기: 호주산, 미국

명태: 러시아

 

 

 

 

 

4. 내부 좌석

 

내부 1내부 2내부 3내부 4
내부 좌석

밖에서 봤을 때는 생각보다 좁아 보였는데 안에 내부가 엄청 컸어요. 좌석도 많고! 단체석과 2인 좌석, 4인 좌석까지 다양하게 있었어요.

웨이팅이 있어도 생각보다 금방 들어갈 수 있을 것 같네요 ㅎㅎ 참고하세요.

 

 

 

 

 

5. 메뉴판

 

메뉴판
메뉴판

메뉴는 면류/ 정식/ 단품/ 세미 정식/ 덮밥류/ 음료로 나눠져 있습니다.

저는 면류도 먹고 싶고 돈까스도 먹고 싶어서 정식으로 주문했어요. ㅎㅎ 콤비 정식 메뉴도 있네요.

 

그림이랑 같이 나와 있어서 보기 편했어요. 메뉴판은 자고로 그림과 설명이 같이 있는 게 좋은 것 같아요!

 

 

 

 

 

6. 메뉴 추천

 

로스 댓짱 정식콤비 냉모밀 정식드레싱 소스
로스 댓짱 정식과 콤비 냉 모밀 정식

제가 시킨 로스 댓짱 정식에는 로스카츠와 우동이 나왔고 같이 간 지인은 콤비 냉 모밀 정식을 시켰는데 안심과 치킨 까스, 냉 모밀이 나왔어요. 로스 카츠는 엄청 두툼하고 바삭한 식감이었어요. 같이 나온 우동 면발은 정말 부드럽고 맛있었답니다.

 

콤비 냉 모밀 정식도 안심, 치킨 카츠 두께도 적당하고 바삭하니 정말 일품이었답니다. 같이 나온 모밀도 모밀 맛집이라고 할 정도로 면발이 쫄깃하고 맛있었어요. 양도 많았답니다.

 

드레싱 소스는 제가 정말 좋아하는 참깨 드레싱 소스 ㅎㅎ 샐러드에 뿌려서 맛있게 먹었어요.

 

 

 

 

 

7. 총평

총평
등심 돈카츠

* : 맛은 정말 돈까스 퀄리티도 너무 좋고 갓 튀겨 바삭바삭하고 튀김옷도 적당히 두툼해서 씹는 식감이 정말 좋았답니다. 서브로 나온 모밀과 우동도 메인 메뉴인 것처럼 양도 많고 퀄리티도 좋았어요

* 가격: 솔직히 가격은 조금 비싼 편이지만 맛있어서 가끔 갈만한 곳인 것 같아요.

 

오늘은 AK 홍대 댓짱 돈까스 위치 및 기본정보, 외부 모습, 웨이팅 하는 법, 원산지 표시판, 내부 좌석, 메뉴판, 메뉴 추천, 총평까지 알아봤습니다.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추천 글>

 

 

[연남동] 키토김밥 올바른김밥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연남동 키토 김밥 맛집인 올바른 김밥 소개해드릴게요. 다들 키토 김밥 좋아하시나요? 저는 김밥 중에 키토 김밥을 가장 좋아하는데요 ㅎㅎ 그럼 지금부터

mihyunbly.tistory.com

 

 

[합정 디저트 카페] 애견동반 카페 마가렛리버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합정 디저트 카페인 마가렛리버 소개해드릴게요. 애견동반이 가능한 합정 디저트 카페 마가렛리버 위치 및 기본정보, 외부 모습, 내부 모습 & 좌석, 베이커

mihyunbly.tistory.com

 

 

[홍대 샐러드] 샐러디 주문방법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홍대 샐러드 맛집인 샐러디 소개해드릴게요. 샐러드는 간단하게 먹기 좋은 음식인 거 같아서 요즘 자주 먹는데요 그럼 지금부터 홍대 샐러드 맛집인 샐러

mihyunbly.tistory.com

 

 

[홍대] 베이글 맛집 수상한 베이글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홍대 베이글 맛집 수상한 베이글에 다녀왔습니다. 베이글 다들 좋아하시나요? 베이글 맛집으로 유명한 홍대 수상한 베이글 위치 및 기본정보, 홍대 수상한

mihyunbly.tistory.com

 

 

[고요베이크샵] 홍대 디저트 맛집 유튜버 고요비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홍대 디저트 맛집인 고요베이크샵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홍대 디저트 맛집으로 추천드리는 유튜버 고요비님 카페인 홍대 디저트 맛집 고요베이크샵 위치

mihyunbly.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