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연남동] 키토김밥 올바른김밥

Food

by 미현바리 2023. 8. 23. 19:04

본문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연남동 키토 김밥 맛집인 올바른 김밥 소개해드릴게요. 다들 키토 김밥 좋아하시나요? 저는 김밥 중에 키토 김밥을 가장 좋아하는데요 ㅎㅎ 그럼 지금부터 연남동 키토 김밥 맛집인 올바른 김밥 위치 및 기본정보, 외부 모습, 키오스크 주문, 내부 모습, 원산지 표시판, 메뉴판, 안내문, 셀프바, 메뉴 추천, 총평까지 알아보시러 가실까요?

 

<연남동 키토김밥 올바른김밥>

 

 

 

 

 

1. 위치 및 기본정보

 

* 위치: 서울 마포구 성미산로 200 올바른 김밥 (홍대입구역 3번 출구에서 512m)

* 영업시간: 월 - 토 10:00 - 20:00 (19:50 라스트 오더)

                  브레이크 타임: 15:00 - 16:30

                  일요일 휴무

* 전화번호: 02-3142-3681

* 제로페이

* 포장, 예약

 

 

 

 

 

2. 외부 모습

 

올바른 김밥 외부 모습
외부 모습

골목 안에 위치해 있는 올바른 김밥입니다. 매장이 생각보다 작아서 잘 안보였으니 지도 키고 가세요 ㅎㅎ

하얀색의 깔끔한 외관에 올바른 김밥이라고 동그란 표지판에 초록색으로 쓰여있어요.

 

 

 

 

 

3. 키오스크 주문

 

키오스크 주문키오스크 주문 2
키오스크 주문

주문은 밖에서 키오스크로 주문하면 됩니다. 매장에서 먹을지 포장인지 고르신 후 원하시는 메뉴 누르고 결제하시면 끝:)

저는 키토 연어 김밥을 주문했고, 매장에서 먹고 가는 거로 했습니다.

 

 

 

 

 

3. 내부 모습

 

내부 모습1내부 모습2
내부 모습

내부 좌석은 진짜 딱 보이는 것처럼 5자리 있고 벽을 보며 먹는 형태로 되어 있었어요. 혼밥 하시는 분들을 위한 좌석인 것 같네요!

저는 오른쪽 맨 끝 좌석에 앉았는데 오른편에 콘센트도 있고 와이파이도 적혀 있어서 혼밥 하면서 공간을 이용하기 편했답니다.

 

보통 포장 손님이 많으신 것 같았어요! 가지러 오시거나 전화 주문이 많았어요.

 

 

 

 

 

4. 원산지 표시판

 

원산지 표시판
원산지 표시판

국내산: 쌀, 김, 김치, 계란, 닭가슴살, 멸치, 라면, 떡볶이 떡, 어묵, 돈가스, 고춧가루 라고 합니다.

그 외에는 다른 나라 제품을 사용 중이십니다.

 

 

 

 

 

5. 메뉴판

 

메뉴판
메뉴판

일반 김밥류/ 키토류/ 분식류로 나눠져 있어요. 종류도 엄청 많고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을 위한 키토 김밥 메뉴도 많았어요.

고기/ 해산물 종류의 키토 김밥이 있었는데 다양하게 골라 먹기 좋을 것 같아요:)

 

* 테이블 이용 고객님은 꼭 1인 1 주문 부탁드립니다. * 

(기본 매너인 거 아시죠!?)

 

 

 

 

 

6. 안내문

 

안내문
안내문

원래는 재료값 때문에 대체 되었던 재료인 브로콜리가 다시 판매된다고 해요! ㅎㅎ 브로콜리 김밥.. 무슨 맛일지는 궁금한데..(사실 먹어보고 싶진 않아요 헷) 그리고 겨자 소스가 있나 봐요! 저는 처음 와서 몰랐는데 연어와 스테이크 김밥에만 제공 되던 겨자소스를 다른 김밥 드실 때도 찾으셨나 봐요~

 

연어 김밥류와 스테이크 김밥류에만 그대로 제공되고 다른 김밥을 드시는 분들은 +500원 추가된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7. 셀프바

 

셀프바
셀프바

셀프바는 물만 있어요!! ㅋㅋ 매장이 협소해서 뭘 두기가 애매하긴 한 것 같아요. 다 드신 그릇은 주방 쪽으로 올려주시면 됩니다.

사실 매장이 너무 작아서 뒤 돌면 바로 주방이에요 ㅎㅎ

 

 

 

 

 

8. 메뉴 추천

 

연어 키토 김밥연어 키토 김밥 메뉴 구성
연어 키토 김밥

제가 시킨 연어 키토 김밥 비주얼이에요 ㅎㅎ 진짜.. 연어 두툼한 거 보세요! 아낌없이 넣어주셨더라고요~?

안에는 게 맛살과 브로콜리, 어묵이 들어있어요. 브로콜리 맛은 사실 거의 안 나고 게 맛살과 연어의 조합이 부드럽고 입안에서 삭 녹는 게 진짜 맛있더라고요. 

 

계란에도 간이 되어 있어서 짭짤한 편이랍니다. 접시도 엄청 고급진 접시에 나왔어요!!! ㅋㅋ 먹다 보니 약간 느끼한 거 같아서 겨자 소스에 찍어 먹었는데 생각보다 엄청 맵지도 않아서 많이 찍어 먹으셔도 될 것 같아요 ㅎㅎ 같이 나온 장국도 짠 편이에요.

 

겨자 소스가 연어의 느끼함을 싹 잡아주면서 다시 먹을 수 있게 도와준답니다!?

 

 

 

 

 

9. 총평

 

키토연어김밥
연어 키토 김밥

*: 비주얼도 너무 좋고 연어 양도 엄청 도톰하고 많았어요! 무엇보다 시그니처인 겨자 소스 덕분에 끝까지 물리지 않고 잘 먹었답니다. ㅎㅎ 생각보다 포만감도 있었어요.

* 가격: 김밥이 8천 원...이라고 생각하면 조금 비싼 편인데 그만큼 맛도 있고 양도 많아서 나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오늘은 연남동 키토 김밥 맛집인 올바른 김밥 위치 및 기본정보, 외부 모습, 키오스크 주문, 내부 모습, 원산지 표시판, 메뉴판, 안내문, 셀프바, 메뉴 추천, 총평까지 알아봤습니다.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추천 글>

 

 

[연남동 포케 맛집] 슬로우캘리 칼로리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연남동 포케 맛집인 슬로우캘리에 다녀왔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연남동 포케 맛집인 슬로우캘리의 위치 및 기본정보, 메뉴 칼로리, 외부 모습, 웨이팅, 메

mihyunbly.tistory.com

 

 

[홍대 혼밥 맛집] 간지김밥 연남점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홍대 혼밥 분식 맛집인 간지김밥 연남점에 다녀왔습니다. 홍대 혼밥 분식 맛집으로도 유명한 홍대 분식 맛집인 간지김밥 연남점 위치 및 기본정보, 외부 모

mihyunbly.tistory.com

 

 

[고요베이크샵] 홍대 디저트 맛집 유튜버 고요비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홍대 디저트 맛집인 고요베이크샵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홍대 디저트 맛집으로 추천드리는 유튜버 고요비님 카페인 홍대 디저트 맛집 고요베이크샵 위치

mihyunbly.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