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노원역 술집] 안주가 맛있는 곳 지구상사

Food

by 미현바리 2023. 8. 21. 00:21

본문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노원역 술집 안주가 맛있는 곳 지구상사 소개해드릴게요. 노원역 술집 중 안 가본 곳을 찾다 보니 안주가 맛있는 곳이라고 유명한 지구상사가 있어서 다녀왔습니다. 지금부터 지구상사 위치 및 기본정보, 외부 모습, 보조 배터리 대여 서비스, 내부 좌석, 화장실, 메뉴판, 메뉴 소개, 간단한 안주, 총평까지 알아보시러 갈까요?

 

<노원역 술집 안주가 맛있는 곳 지구상사>

 

 

 

 

 

1. 위치 및 기본정보

 

 

* 위치: 서울 노원구 노해로 79길 6-19 2층 지구상사 (노원역 2번 출구에서 100m)

* 영업시간: 월 - 금 16:00 - 03:00

                  토 - 일 16:00 - 05:00

* 전화번호: 02-931-8517

* 제로페이

* 단체석, 예약,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2. 외부 모습

 

지구 상사 모자지구 상사 입구
외부 모습

지구상사는 2층에 위치해있어요! 올라가시면 안전모 같은 지구상사가 써져 있는 모자가 반겨줘요 ㅎㅎ

뉴 웨이브 문화주점 지구상사! 초록색 지구본? 같은 모양이 시그니처 인가봐요. 약간은 우주 같은 느낌이 들기도 했어요.

 

 

 

 

 

3. 보조 배터리 대여 서비스

 

보조배터리 대여 서비스
보조 배터리 대여 서비스

들어가자마자 전신 거울과 함께 있는 보조 배터리 대여 서비스 입니다.요즘은 술집 어딜 가나 보조배터리 대여 서비스가 있는 것 같아요:)

 

저는 항상 무거운 보조배터리를 들고 다니는 편인데 나중에 한번 놓고 왔을 때 한번 사용해봐야겠어요. 배터리가 떨어지면 불안해하는 편이라 보조 배터리를 들고다니겠지만요 ㅎㅎ 혹시 배터리가 없으신 분들은 간편하게 이용해 보세요.

 

 

 

 

 

4. 내부 좌석

 

내부 1내부 2내부 3
내부 좌석

내부는 칸막이로 이뤄져 있는 공간이 있고 오픈 되어있는 공간이 있었어요. 보통 4인 테이블로 자리가 아주 넓고 좋았어요.

자리마다 티 오더로 주문할 수 있었고, 초록색 벽과 금색 조명의 인테리어가 아주 고급 진 느낌을 주는 것 같았습니다.

 

 

 

 

 

5. 화장실

 

화장실
화장실

화장실은 밖으로 나가실 필요 없이 내부에 있고 남, 녀 구분 되어 있으니 편하게 이용하세요.

 

 

 

 

 

6. 메뉴판

 

메뉴판 1메뉴판 2메뉴판 3
메뉴판

메뉴판은 인터넷에 나와 있는 것보다 메뉴가 훨씬 많았어요. 이 메뉴판 참고하시길~!

친구가 메인 메뉴인 것 같다고 주문해 보자고 한 닭 구이와 불닭면 세트 (2인)을 시켰어요. 콘 치즈도 같이 추가할 수 있기에 같이 추가했답니다. (먹을 줄 아는 내 친구 ㅎㅎ)

 

메뉴가 너무 많아서 그냥 다 시켜버렸어요. 순대 튀김과 청사포 계란 탕 까지 시켰어요.

 

 

 

 

 

7. 메뉴 소개

 

닭 구이순대 튀김청사포 계란 탕
메뉴 소개

메뉴는 엄청 빨리 나오는 편이었고, 닭 구이는 불 맛이 살짝 나면서 한입 사이즈로 나와서 너무 좋았어요. 마요네즈에 콕 찍어서 청양 고추 하나 올려 먹으면 정말 최고의 조합.! 마무리로 무 하나 먹어주면 매운맛을 조금 중화시켜준답니다.

 

순대 튀김은 그냥 정말 딱 순대 튀겨 놓은 맛. 근데 초장 찍어 먹으니까 이거 은근 별미더라고요!? 손이 잘 가요 생각보다 ㅎㅎ

청사포 계란 탕은 계란 죽 딱 그 맛이에요! 죽만 없는 걸쭉한 맛의 계란 탕ㅎㅎ 별거 없으니 시키지 마시길!

 

 

 

 

 

8. 간단한 안주

마약 옥수수과일 안주투게더 약과
후식

후식은 역시 마약 옥수수와 과일.. 하이라이트로 요즘 유행하는 약과에 투게더 아이스크림으로 마무리해줬답니다.

배가 너무 부르신 분들을 위한 가벼운 안주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ㅎㅎ 생각보다 여기 퀄리티가 다 좋았어요. 투게더도 한통을 주시고..! 대혜자 술집입니다.

 

 

 

 

 

9. 총평

 

* : 안주 맛집답게 안주들도 너무 맛있었고, 종류도 많아서 여러 명이서 와서 다 맛보기 좋았어요! 

* 가격: 가격도 저렴한 편인데 그만큼 음식의 질까지 좋아서 가성비 맛집 추천드려요.

* 서비스: 사실 서비스나 직원들 친절함은 좋지도 안 좋지도 않은 딱 무난했어요~!

 

오늘은 지구상사 위치 및 기본정보, 외부 모습, 보조 배터리 대여 서비스, 내부 좌석, 화장실, 메뉴판, 메뉴 소개, 간단한 안주, 총평까지 알아봤습니다.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추천 글>

 

 

[노원 룸 술집] 반란0811 노원점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노원 룸 술집 반란0811 노원점 소개해드릴게요 .프라이빗한 룸 공간이 있는 반란0811 노원점은 분위기가 엄청 좋더라고요. 그럼 지금부터 노원 룸 술집으로

mihyunbly.tistory.com

 

 

[노원] 음식이 맛있는 감성 술집 라라맨숀 노원점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노원 음식이 맛있는 감성 술집인 라라맨숀 노원점 소개해드릴게요. 제가 갔을 때만 해도 오픈한 지 얼마 되지 않아서 정보가 많이 없더라고요. 하지만 다른

mihyunbly.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