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성신여대 곱창] 천막집

Food

by 미현바리 2023. 8. 11. 23:47

본문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성신여대 곱창 맛집인 천막집에 다녀왔어요. 성신여대에서 곱창은 처음 먹어보는데 친구가 맛집이라고 데려가준 곳입니다. ㅎㅎ 그럼 지금부터 성신여대 곱창 맛집인 천막집 위치 및 기본정보와 외부 모습, 웨이팅 하는 법 & 좌석, 내부 좌석, 내부 모습, 메뉴판, SNS 이벤트, 기본 세팅, 메뉴 추천, 총평까지 알아보시러 가실까요?

 

<성신여대 곱창 천막집>

 

 

 

 

 

1. 위치 및 기본정보

 

 

 

* 위치: 서울 성북구 보문로 30길 31 1층 (보문역 3번 출구에서 455m)

* 영업시간: 월 -토 17:30 - 02:00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 전화번호: 010-4779-1938

* 제로페이

* 단체석,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2. 외부 모습

 

천막집 간판천막집
천막집 외부 모습

천막집은 성신여대와 보문역 사이에 위치해있어요. 저는 성신여대역에서 10분? 정도 걸어갔답니다.ㅎㅎ

누가 봐도 포장마차다!!! 할 정도로 포장마차 느낌이 강했어요. 천막집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딱 천막이 쳐있는 게 비가 오면 운치 있을 거 같아요.

 

 

 

 

 

3. 웨이팅 하는 방법 & 좌석

 

웨이팅웨이팅 자석
웨이팅

웨이팅은 테이블링으로 진행되고, 어플로 하셔도 되고 현장에서 하셔도 돼요.

저는 오픈 한시간 반정도 후에 가니 웨이팅 1팀이 있었어요! 이미 안에는 만석이었답니다. 역시 핫 한 곳이라고 증명하고 있네요.

 

안에 웨이팅 하시는 분들을 위해 좌석도 마련되어 있으니 앉아서 기다리시면 됩니다.

 

 

 

 

 

4. 내부 좌석

 

내부 좌석
내부 좌석

좌석은 생각보다 많았어요! 저 안에 까지 다 좌석이 있답니다. 보통 여러 명이서 오시는 분들이 많아서 4인용 테이블이 주로 있었어요.

좌석도 푹신한 다방(!?) 용 의자도 있고 포장마차에 있는 불편한 의자들도 있었어요.ㅎㅎ

 

 

 

 

 

5. 내부 모습

 

내부 모습볶음밥 먹는 법앞치마
내부 모습

벽에는 엄청 많은 메뉴들이 붙어 있었어요. NEW 라고 써져 있는 건 못 참죠..? 바로 주문!

셀프 볶음밥 먹는 법이 아주 친절하게 벽에 걸려있었답니다. ㅎㅎ 볶음밥은 역시 손 맛이죠..? 곱창은 기름이 많이 튀기 때문에 앞치마 필수예요. 역시나 전 하얀 옷을 입었기 때문에 앞치마를 가져왔어요. (앞치마는 테이블링 하는 곳 앞에 있어요.)

 

 

 

 

 

6. 메뉴판

 

메뉴판
메뉴판

메뉴판도 딱 포장마차 느낌이에요. 날씨가 조금 풀리면 밖에서 먹기 딱 좋을 것 같은데 더우니 안에서 시원하게 먹었답니다~!

안에 에어컨도 시원하게 틀어져 있고 선풍기도 틀어져 있어서 시원하게 곱창을 먹을 수 있어요 ㅎㅎ

 

 

 

 

 

6. SNS 이벤트

 

sns 이벤트
이벤트

SNS 이벤트도 하고 있으니 사진 올리고 음료수 서비스 받아가세요 ㅎㅎ

 

 

 

 

 

7. 기본 셋팅

 

기본 셋팅

테이블이랑 의자가 옛날 서랍장 같은 스타일의 느낌이었어요. 할머니네 댁에 가면 볼만한 빈티지한 테이블과 의자 ㅎㅎ

그릇도 완전 옛날 짜장면 접시 같은 푸근한 집 느낌의 인테리어들이에요. 

 

기본 세팅은 옥수수, 쌈장, 깻잎, 무쌈, 밍밍한 김칫국, 곱창을 찍어 먹을 수 있는 소금장과 참 소스, 식빵은 기름 많이 나올 때 넣으라고 두 조각 주셨어요! 무 쌈에다가 옥수수 콘이랑 곱창 딱 싸 먹으면 진짜 맛있어요.

 

 

 

 

 

8. 메뉴 추천

곱창
한우 곱창 모듬 구이

먼저 염통을 먹어줍니다. 너무 많이 익으면 질겨지기 때문이죠!? ㅎㅎ 그리고 차돌을 먹은 후 소곱창을 먹어요. 소곱창 안에 곱이 꽉 차있는 게 아주 맛있었어요. 대창은 엄청 통통해서 바싹 익혀서 부추와 함께 싸서 참소스에 찍어 먹으면 느끼함이 싹 가시더라고요.

 

근데 2인분인데 생각보다 양이 적었어요..ㅎㅎ 곱창은 직원분이 오셔서 친절하게 잘라 주시고 구워 주셔요!  근데 초반에만 해주시고 가더라고요.. 바쁘셔서 그런지.. 나중에는 저희가 셀프로 구워 먹었답니다.

 

 

 

 

 

9. 총평

 

한우 곱창 구이
한우 곱창 구이

* : 사실 막 엄청 맛있다 정도는 아니었는데 가성비 좋고 곱창 상태도 양호했어요. 곱도 가득 차 있고 대창도 통통하니 냄새 안 나고 맛있었어요.

* 위치: 성신여대와 보문역 사이 애매한 곳이긴 한데 걸어서 갈만해요!

* 가격 & 서비스: 가격은 가성비 좋진 않고 그냥 무난하게 먹기 좋은 가격?! 서비스는 그냥 그래요. 구워 주다가 말고 직원분들도 정신없어 보였답니다.

 

오늘은 성신여대 곱창 맛집인 천막집 위치 및 기본정보와 외부 모습, 웨이팅 하는 법 & 좌석, 내부 좌석, 내부 모습, 메뉴판, SNS 이벤트, 기본 세팅, 메뉴 추천, 총평까지 알아봤습니다.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추천 글>

 

성신여대 원오프
성신여대 디저트 카페 추천 원오프
성신여대더홈서울
성신여대 카페 더홈서울 후기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