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노원 룸 술집] 반란0811 노원점

Food

by 미현바리 2023. 8. 2. 15:25

본문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노원 룸 술집 반란0811 노원점 소개해드릴게요 .프라이빗한 룸 공간이 있는 반란0811 노원점은 분위기가 엄청 좋더라고요. 그럼 지금부터 노원 룸 술집으로 가기 좋은 반란0811 노원점 위치 및 기본정보, 외부 모습, 입구, 보조배터리 대여 서비스, 내부 모습, 주문 방법, 총평까지 알아보시러 가실까요?

 

<노원 룸 술집 반란0811 노원점>

 

 

 

 

1. 위치 및 기본정보

 

 

 

* 위치: 서울 노원구 노해로81길 12-21 2층 (노원역 2번 출구에서 77m)

* 영업시간: 매일 16:00 -06:00

* 전화번호: 0507-1406-0196

* 단체석, 예약, 남/녀 화장실 구분

 

반란0811 노원점은 140평 초대형 규모의 매장이며 압구정 청담동에서나 즐길 수 있었던 고급진 홀 분위기와 20여개의 컨셉이 각기 다른 룸, 50여가지의 이상의 고급 안주와 세상에 없던 쥬얼리 하이볼이 준비되어 있다고 합니다.

 

 

 

 

 

2. 외부 모습

 

외부 모습
외부 모습

발란 0811은 노원 문화의 거리에 위치해있어요. 인쌩 맥주 2층에 있답니다. ㅎㅎ 밖에서 봤을 땐 엄청 힙한 느낌의 간판이었어요.

 

 

 

 

 

3. 입구

 

입구입구2
입구

입구에서 대표로 한명이 민증을 맡기고 들어가는 시스템이에요. 민증 맡기신 후 손에 도장을 찍어 주셔요.

야광이어서 들어왔다가 나갔다 할때 확인용으로 찍는 것 같았어요! 이런 걸 보니 클럽 같은 느낌의 술집인 것 같네요 ㅎㅎ 내부 분위기나 조명도 클럽 느낌이었어요.

 

 

 

 

 

4. 보조배터리 대여 서비스

 

보조배터리
보조배터리 대여 서비스

입구 쪽에는 배터리 없는 사람을 위해 보조배터리 대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요:) 결제 후 사용하시면 되요!ㅎㅎ 무료인줄 알았네요.

1시간당 1,000원, 10분당 150원이라고 해요! 1시간만 해도 충분할 것 같네요 ㅎㅎ

 

 

 

 

 

5. 내부 모습

 

내부 모습내부 모습 2
내부 모습

입구에서 들어가는 쪽 오른쪽은 다 룸으로 되어있었어요. 좌석이 엄청 편하게 다 쇼파였고, 테이블도 엄청 커서 룸 아니더라도 단체로 오셔도 자리 넓게 이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두번째 사진은 안쪽 좌석인데 왼쪽에 턱이 있으니 조심해서 올라가세요! ㅠㅠ 저는 턱에 걸려서 넘어질뻔 했답니다.

 

화장실은 입구 앞에 있었고 스모킹 존은 내부에 있는데 그 앞에 좌석이 냄새가 많이 나더라고요.. 왠만하면 앞에 자리는 피하셔서 앉으시길!

문이 계속 열리면서 냄새가 많이 났어요.

 

 

 

 

 

테이블 식기
식기는 테이블 밑에

테이블이 원형으로 되어있는데 식기류는 테이블 밑을 열어보니 나왔어요 ㅎㅎ 따로 요청 안 하셔도 됩니다.

 

6. 주문 방법

 

주문 방법주문 한 것
주문 방법

주문은 각 테이블 마다 t 오더가 있어요. 따로 직원을 부르지 않아도 되고, 편하게 고를 수 있어서 정말 좋았답니다.

 

저희는 1차로 배부르게 먹고 와서 안주는 가벼운거로 시키고 하이볼이 유명하기도 하고, 종류도 엄청 많길래 간만에 하이볼을 먹었어요 ㅎㅎ 매장 비주얼도 예쁘기도 하고 분위기 있는 공간이라 연인들이나 여자인 친구들끼리 많이 왔더라고요!

 

 

 

 

 

6. 총평

 

파인애플 샤베트먹태하이볼
파인애플 샤베트, 먹태, 하이볼

먹태는 양이 엄청 많은 편이어서 3명이서도 충분히 먹을 수 있었어요! 파인애플 샤베트는 아는 맛 그 자체입니다 ㅎㅎ

하이볼은 술 맛이 많이 안나면서 달달하니 맛있었어요. 샤베트랑 먹태 말고도 다른 음식 종류가 많고, 맛있어 보이는게 많았는데 배불러서 못 먹은게 너무 아쉽네요! 다음엔 꼭 다른 메뉴를 먹으러 와봐야겠어요.

 

오늘은 노원 룸 술집으로 가기 좋은 반란0811 노원점 위치 및 기본정보, 외부 모습, 입구, 보조배터리 대여 서비스, 내부 모습, 주문 방법, 총평까지 알아봤습니다.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추천 글>

 

노원 라라맨숀
노원 라라맨숀
코카콜라 제로카페인 후기 및 아스파탐 발암논란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