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홍대 맛집] 보승회관 홍대직영점

Food/홍대

by 미현바리 2023. 8. 14. 00:32

본문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홍대 맛집인 보승회관 홍대 직영점에 다녀왔습니다. 혼밥 하기에도 좋은 홍대 맛집이자 순대, 수육 국밥 전문점인 보승회관 홍대 직영점 위치 및 기본정보, 외부 모습, 원산지 표시, 내부 모습, 메뉴판, 주문하는 법, 메뉴 소개, 총평까지 알아보시러 가실까요?

 

<홍대 맛집 보승회관 홍대 직영점>

 

 

 

 

 

1. 위치 및 기본정보

 

 

* 위치: 서울 마포구 어울마당로 131 (홍대입구역 8번 출구에서 170m)

* 영업시간: 매일 00:00 -24:00 (연중무휴)

* 전화번호: 02-322-8111

* 제로페이

* 단체석, 포장

 

 

 

 

 

2. 외부 모습

 

외부 모숩들어가는 곳
외부 모습

생각보다 지나가다가 놓치기 쉬운 곳이에요. 다른 가게랑 같이 있어서 입구도 헷갈렸답니다.

지하가 아닌 반 층 올라가야 해요!

 

 

 

 

 

2. 원산지 표시

 

원산지 표시
원산지 표시

제일 중요하고 메인 메뉴이기도 한 순대와 내장은 국내산 입니다.

돈뼈는 캐나다산, 돈삼겹은 네덜란드산, 항정살은 스페인산, 목전지는 덴마크산, 돼지고기 기타 부위는 국내산, 닭고기, 쌀 국내산, 배추 국내산, 고춧가루 중국산, 직화 구이 미국산, 매운 직화 무뼈 닭발, 돈골 육수는 국내산입니다.

 

 

 

 

 

3. 내부 모습

 

내부1내부2내부3
내부 모습

내부는 엄청 넓어요! 안 쪽에는 혼자 밥을 드실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었고 보통 4인 테이블이 기본으로 있었어요!

자리도 널널 하고, 분위기도 너무 좋았어요. 도란도란 얘기 나누면서 먹기 좋은 곳이었답니다.

 

 

 

 

 

4. 주문하는 법

 

주문하는 법
주문하는 법

주문은 각 테이블마다 키오스크가 있었어요! 저는 얼큰 수육 국밥을 주문했고, 같이 간 지인은 순댓국을 주문했답니다.

보통 얼큰 메뉴를 추가하시면 +1000원이었습니다.

 

저는 순댓국 안에 순대를 별로 안 좋아해서 수육만 들어있는 걸로 주문했답니다.

각 테이블마다 키오스크가 있어서 너무 편했어요. ㅎㅎ 앉으면 바로 기본 세팅을 해주시니 상관 말고 주문하시면 됩니다.

다진 양념이 기본적으로 넣어있다고 하니 빼실 분들은 주문하실 때 다데기 빼기를 요청하시면 됩니다.

 

 

 

 

 

5. 메뉴판

 

메뉴판메뉴판2
메뉴판

메뉴판은 자리마다 키오스크로 보셔도 되고, 이렇게 따로 메뉴가 적힌 메뉴판도 있었답니다. 외국인들을 위한 메뉴판까지 있었어요!

글로벌한 보성회관.. 확실히 외국인들도 한식을 좋아해서 자주 찾는 곳이라고 합니다.

 

여러명이서 오면 모둠 수육이나, 곱창 전골도 먹으면 좋을 것 같아요.

 

 

 

 

 

6. 메뉴 소개

 

메뉴 소개

기본 반찬으로는 부추와 새우젓, 깍두기, 배추김치가 나와요. 메뉴 1개당 밥 한 공기씩 나와요.

제가 시킨 얼큰 수육 국밥은 청양 고추가 들어있었어요! 다진 양념은 기본적으로 들어있어서 기본 순댓국도 얼큰 순대국 같았습니다 ㅎㅎ

다진 양념이 싫으신 분들은 꼭! 다데기 빼기를 요청하셔야 해요.

 

 

 

 

 

7. 총평

 

총평
고기 가득 수육 국밥

* : 대체적으로 국물이 잡내가 없고 깔끔한 맛이었습니다. 다진 양념을 넣어도 생각보다 자극적이지 않고, 고기도 많이 들어있었어요. 혼밥하기에도 정말 좋은 곳 입니다.

* 위치: 홍대 중심에 위치해 있어서 위치 접근성이 정말 좋답니다.

* 서비스: 직원분들도 대체로 친절한 편이었답니다.

 

오늘은 혼밥 하기에도 좋은 홍대 맛집이자 순대, 수육 국밥 전문점인 보승회관 홍대 직영점 위치 및 기본정보, 외부 모습, 원산지 표시, 내부 모습, 메뉴판, 주문하는 법, 메뉴 소개, 총평까지 알아봤습니다.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추천 글>

 

고요베이크샵
고요베이크샵 홍대 디저트 맛집 유튜버 고요비
육몽
육몽 홍대본점, 홍대 고기 맛집 후기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