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합정

[술생술사] 유튜버 핫도그티비 합정 술집

미현바리 2023. 5. 6. 01:40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오늘은 합정에서 약속이 있어서 다녀온 유튜버 핫도그 티비의 합정역 술집인 술생술사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술생술사 위치 및 기본정보와 내부 좌석과 테라스 좌석, 메뉴 추천까지 알아보러 가실까요~?
 

<합정역 술집 술생술사>

 

 

 

 

 

1. 술생술사 위치 및 기본정보

 

 

 
* 위치: 서울 마포구 독막로 3길 51 (합정역 3번 출구에서 224m)
* 영업시간: 월 - 일 17:00 - 02:00 
                  라스트오더: 01:30
* 무선인터넷 , 남/녀 화장실 구분
* 네이버 예약 (토요일은 예약 불가)
* 전화 예약 및 당일 예약 불가
* 최대 4인 예약 가능
* 최대 이용 가능 시간: 2시간 30분
 

 

 

 

 

2. 술생술사 외부 모습 & 좌석

 

술생술사 입구
입구

입구부터 갬성적인 술집인 술생술사!
저는 친구가 가보고 싶다고 해서 방문했는데요 ~ 알고 보니 유튜버 핫도그티비님이 운영하시는 술집이라고 하더라고요!
저는 몰랐는데 이미 110만 유명 유튜버 분이셨어요.
기대를 안고 방문한 술집.
 
테라스 좌석도 있어서 요즘 같은 날씨에 앉기 딱 좋아요!
저흰 너무 더워서 안에 들어갔지만 날씨 좋은날 야외 테라스에 앉아 술 먹으면 분위기 좋을 듯합니다:)
 
 

거울샷
거울샷

문 앞에 포토존이 딱! 핫 플레이스에 거울이 빠질 수 없죠! 거울 셀카 찍기 좋은 곳이죠~? 한번 찍어줍니다!!!!!
저는 근데 왜 저렇게 손가락 나오게 찍었을까요(..);;;
 

 

 

 

 

3. 내부 인테리어 & 좌석

 

내부 좌석벽
내부 좌석

자리 엄청 많죠..? 근데 너무 붙어있어서 제 뒤에 분 이랑 자꾸 의자가 닿아서 불편했어요.
벽에는 양쪽으로 빔 프로젝터를 쏴 분위기 있게 해 두셔서 해가 진 후 엄청 분위기 있는 술집으로 변신했답니다.
반대편 벽에도 분위기 있는 야경을 해 두셨어요.
 

 

 

 

 

4. 화장실 

 

화장실 앞 갬성 존

뭐죠 화장실 앞마저도 이렇게 분위기 있게 꾸며 놓으실 일인가요..? 엔틱 한 조명으로 꾸며 두셨는데 ,,, 너무 예뻐요...
 

화장실 조명화장실 가글
화장실 내부

화장실은 남/녀 구분이 되어있고 여기는 손 씻는 쪽인데 화려 그 자체죠..? 인테리어가 엄청 감각적이에요!
그리고 손 씻는 곳에 배치 되어있는 면봉과 가글!!!!!! 저 가글 있는 화장실 처음 봐요. 
 
가글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음식 먹고 난 후 입 안이 텁텁함을 느끼곤 해서 양치는 못하니까 구강 스프레이를 들고 다니는 저한테 가글은 너무  반가웠어요!
이런 센스까지 있으신 사장님 ㅎㅎ
 

 

 

 

 

5. 티 오더 주문

 

메뉴판
메뉴판

각 자리마다 있는 키오스크 주문! 요즘은 이게 있어서 너무 편리해요 ㅎㅎ 따로 일하시는 분을 안 불러도 되는 편안함.
저희는 술술 2인세트 B로 주문했습니다.
크림치즈 새우 관자, 30cm 치즈 돈까스로 PICK!
 
술을 먹기도 전에 사진을 저렇게 찍어 놓다니.. 다음부터는 똑바로 찍어오겠습니다 ㅎㅎ
 

 

 

 

 

6. 기본 안주

 

기본 안주
팝콘

기본안주로는 콘소메 맛 팝콘을 주셨어요~ 이런 게 자꾸 손이 가는 거 아시죠?
메뉴 나오기 전 이미 순-삭 해버린 단짠단짠 팝콘. 리필해서 또 먹으려니 메뉴가 나와버렸어요 ㅎㅎ
 

 

 

 

 

7. 메뉴 소개

 

치즈 돈까스

하 돈까스 맛 없 없 메뉴인데요! 안에 치즈까지 가득 들어있었어요 ㅎㅎ
마요네즈 + 튀김 느끼할 수 있는 조합에 위에 청양고추가 매콤하니 느끼하지 않게 잡아준 게 핵심입니다.
맛 잘 알 사장님 이신데요?!
 

 

 

 

 

크림치즈새우관자
크림치즈 새우관자

흐음.. 이거는 그냥 스프 같은 느낌이었어요 .. 생각보다 기대했던 메뉴인데 생각보다 별로였던..
그래서 저희는 빵과 스파게티 면을 추가했답니다!
 

파스타 추가빵 추가
파스타 추가 (5.0), 효모 빵 추가 (3.0)

파스타와 빵을 추가를 해서 먹어보니 왜 추가가 있었나!!!!!! 괜히 있는 게 아니었다 싶었어요..
파스타와 빵은 무조건 추가해서 먹어주세요. 꾸덕한 파스타가 아주 세상 맛있답니다.
 

 

 

 

 

8. 총 평

* 가격 : 비싼 편이지만 양은 괜찮았습니다. 많지도 적지도 않은 편.
* 위치: 합정역 3번 출구에서 정말 가까워요! 주변에 다른 맛집들도 많고 ~ 2차 가기에도 좋은 위치랍니다.
* 맛: 사실 엄청 특별하지는 않았고 한 번쯤 가볼 만한 맛이었습니다.
 
오늘은 합정 술집인 술생술사 소개해드렸습니다. 합정 핫 플레이스 술집을 찾고 계신다면 술생술사 추천 드립니다!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고 다음 포스팅으로 찾아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추천 글>
 

합정 베이커리 카페 덕희커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