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합정카페·베이커리·덕희커피

Cafe/합정

by 미현바리 2023. 6. 24. 20:14

본문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합정 베이커리 카페 덕희커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조금 색다른 카페를 가보고 싶어서 검색해서 찾은 합정 베이커리 카페인 덕희커피 위치 및 기본정보, 외부 모습, 내부 모습 & 좌석, 베이커리, 메뉴판, 메뉴 추천, 총평까지 알아보시러 가실까요?

 

<합정 베이커리 카페 덕희커피>

 

 

 

 

 

1. 위치 및 기본정보

 

 

* 위치: 서울 마포구 성지 5길 17 (합정역 7번 출구에서 372m)

* 영업시간: 월 - 금 09:00 - 20:00

                  일요일 11:00 - 18:00

                  토요일 정기휴무

* 전화번호: 0507-1391-9120

* 네이버페이

* 포장, 무선 인터넷, 남/ 녀 화장실 구분

 

 

 

 

 

2. 외부 모습

 

외부 모습
외부 모습

간판부터 빈티지 감성이 뿜뿜 하는 외관이에요. 테라스 좌석은 두 개 있어요! 우유 박스를 겹쳐 놓은 곳 도 좌석인 것 같아요.

요즘 간판을 크게 하지 않는 게 유행인지 잘 안보이더라구요.. 지나칠 뻔했어요.

 

 

 

 

 

3. 내부 모습 & 좌석

 

좌석1바 모습인테리어내부 좌석2
내부 인테리어와 좌석

내부 인테리어가 완전 빈티지 그 자체죠?! 옛날 할머니 집에 온 것 같은 느낌이었어요 ㅎㅎ 호랑이 그림에 빈티지스러운 그림들과 LP, 좌석도 가죽 소파가 있더라고요! 테이블 보까지 옛날 감성.. 그래서 그런지 공간 자체가 포근한 느낌이 들어서 좋았어요.

마치 할머니 집에 온 기분이랄까..?

 

 

 

 

 

4. 베이커리

 

베이커리
베이커리

바닐라 슈파이를 먹고 싶었는데 평일 마감 하실 때쯤 가니까 없었어요.. 아쉬운 데로 라즈베리 슈파이, 아메리카노 두 잔을 주문했어요.

밥을 먹고 와도 디저트는 포기할 수 없었답니다 ㅎㅎ

 

 

 

 

 

5. 메뉴판

 

메뉴판
메뉴판

리뷰를 보고 온 카페인데 보니까 플랫 화이트, 라테류가 맛있다고 해서 주문하려고 했지만.. 배가 너무 불러서 자연스럽게 아메리카노를 시켰답니다. ㅎㅎ 커피가 맛있다니 아메리카노도 맛있겠지! 하고 시켰어요.

 

 

 

 

 

6. 메뉴 추천

 

메뉴 추천
아메리카노와 슈파이

저희가 주문한 아메리카노 2잔과 라즈베리 슈 파이와 주문하지 않은 사과 슈 파이까지 나왔어요! 사과 슈 파이는 사장님의 서비스라고 해요..ㅎㅎ 저희가 바닐라 슈 파이가 없어서 아쉬워 한 걸 들으셔서 주신 걸까요..? 배가 부르지만 서비스라니! 하고 너무 감사히 잘 먹었습니다.

 

파이는 오븐에서 살짝 데워 주셔서 겉은 바삭하고 안은 촉촉하니 너무 맛있었어요. 커피는 산미가 하나도 없는 다크 한 편이었어요.

달달 상큼한 파이와 아주 찰떡이었습니다.

 

 

 

 

 

7. 총평

* : 베이커리와 커피의 조화가 아주 좋고 맛있었어요!

* 위치: 합정역에서 조금 걸어 골목으로 들어가면 돼서 가깝고 좋아요.

* 서비스: 영업시간 종료 한 시간 전에 갔는데 괜찮으시냐고 물어 봐 주시고, 서비스까지! 친절했습니다.

 

 

 

 

 

<추천 글>

 

합정 우동 맛집 교다이야
KFC 스콜쳐 플러스박스 배달 후기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