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망원시장] 우이락 망원 고추튀김 포장 후기

Food

by 미현바리 2024. 4. 1. 22:55

본문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망원시장에 있는 우이락 망원 고추튀김 맛집에 다녀왔습니다. 망원시장 고추튀김으로 유명한 우이락 드셔보셨나요? 그럼 지금부터 망원시장 고추튀김 맛집인 우이락 망원 위치 및 기본정보, 외부 모습, 막걸리 모습 및 메뉴 모습, 매장 이용하는 법, 포장하는 법, 메뉴 모습 및 총평까지 알아보시러 가실까요?

 

<망원시장 우이락 망원 고추튀김 포장 후기>

 

 

 

 

 

 

 

1. 위치 및 기본정보

 

 

* 위치: 서울 마포구 포은로 8길 22 (망원역 2번 출구에서 455m)

* 영업시간: 매일 11:00 -22:00 (21:00 라스트 오더)

* 전화번호: 0507-1438-5594

* 생방송 투데이 3007회

* 단체 이용 가능, 무선 인터넷, 포장, 배달, 남/녀 화장실 구분

 

 

 

 

 

 

 

2. 외부 모습

 

외부 모습 1외부 모습 2
망원 시장 안 우이락 

 

여기는 망원 시장 안에 있는 우이락 망원점입니다. "빗소리에 즐겁다" ㅎㅎ전 + 튀김을 전문으로 하는 곳입니다.

망원 시장 안 많고 많은 매장 중에 여기 줄이 계속 끊임없이 있더라고요! 궁금해진 저는 뭐 파는 곳이지? 하고 눈길을 돌렸던 곳이었어요 ㅎㅎ알고 보니 고추 튀김 맛집인지 다들 포장을 많이 해가더라고요.

 

 

 

 

 

 

 

3. 막걸리 모습 및 메뉴 모습

 

막걸리
전에는 뭐다? 역시 막걸리!

 

매장 앞에는 막걸리가 종류별대로 쇼케이스 안에 전시되어있었습니다.. 세상에나 막걸리 종류가 이렇게나 많다니!

전에는 역시 막걸리죠? 달달한 막걸리부터 증류주까지 다 있었습니다.ㅎㅎㅎ

 

포장
포장 박스 줄줄이

 

포장하시는 분들 아주 많았습니다.. 진정 망원 시장 맛집.

 

고추튀김
고추 튀김 모습

 

고추 튀김 모습 보세요... 진짜 크죠? 아마 한번 더 튀겨서 주시는 것 같았어요.ㅎㅎ

 

젓가락은 셀프~

 

 

 포장하시는 분들은 앞에 나무젓가락 셀프로 챙기시면 됩니다. 

 

4. 매장 이용 하는 법

 

매장 이용 하는 법웨이팅
매장 이용 방법 및 웨이팅

 

매장 안에서 드실 분은 입구 바로 앞에 테이블링 하는 게 있으니 이용하시면 됩니다. 최대 5인까지 식사 가능합니다.

인원 변경은 어렵고, 카카오톡 수신받으신 후 10분 내로 매장으로 와주시면 되고 전화 거절 및 미수신 시 입장 취소 된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5. 포장하는 법

 

포장 하는 법
포장 전용 키오스크

 

포장은 따로 키오스크로 주문하시면 됩니다.ㅎㅎ 요즘은 다 키오스크인 거 같아요. 완전 편리~! 메뉴는 고추 튀김이 메인이었고 매장에서 먹을 경우 육회, 닭볶음탕, 바지락 술찜 등 메뉴가 엄청 많았습니다.

 

6. 메뉴 모습 및 총평

 

오리지널 튀김양파 피클고추 튀김 속
오리지널 고추 튀김 모습

 

저는 기본 중 기본 시그니처인 오리지널 고추 튀김을 주문했습니다. 갓 튀겨주셔서 그런지 엄청 뜨거우니 조심하세요 ㅎㅎ

같이 주신 소스는 칠리소스! 아니 궁합이 왜 이렇게 좋아요..? 고추는 하나도 안 매운 오이 고추였고 이렇게 큰 오이고추는 처음 봐요 ㅋㅋ 같이 주신 소스를 찍어 먹으면 살짝 느끼할 수 있는 고추 튀김을 매콤하게 잡아주고 맛을 더 업그레이드시켜줍니다.

 

같이 주신 간장 양파 피클이랑 같이 먹으면 개운하면서도 또 색다른 맛입니다.. 진짜 인생 고추 튀김이에요! 괜히 줄 서서 먹는 게 아니더라고요? 다음엔 매장에서 막걸리와 함께 먹어보고 싶네요 ㅎㅎ망원시장 갈 때마다 꼭 들려야 할 곳 추가되었습니다. ㅎㅎ

 

오늘은 망원시장 고추튀김 맛집인 우이락 망원 위치 및 기본정보, 외부 모습, 막걸리 모습 및 메뉴 모습, 매장 이용하는 법, 포장하는 법, 메뉴 모습 및 총평까지 알아봤습니다.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추천 글>

 

 

[망원시장 맛집] 옛날홍두깨손칼국수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망원시장 맛집으로 소개해드리는 옛날홍두깨손칼국수입니다. 망원시장 맛집인 옛날홍두깨손칼국수 가보셨나요? 그럼 지금부터 망원시장 맛집인 옛날홍두

mihyunbly.tistory.com

 

 

[망원동 lp 카페] 하우스오브바이닐

안녕하세요 미현바리입니다. 오늘은 망원동 lp 카페인 하우스오브바이닐 소개해드릴게요. 망원동 lp 카페로 유명한 하우스오브바이닐 가보셨나요? 그럼 지금부터 망원동 lp 카페 하우스오브바이

mihyunbly.tistory.com

 

 

[망원동 맛집] 망리단길 맛집 발리인망원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망원동 맛집인 망리단길에 위치해있는 발리인 망원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발리인망원 위치 및 기본정보, 인테리어, 메뉴 추천까지 알아보시러 가실까요~? 1.

mihyunbly.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