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베이커리 카페] 나폴레옹제과점 케이크

Food

by 미현바리 2024. 3. 23. 22:59

본문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베이커리 카페로 나폴레옹제과점 케이크 맛집 소개해드릴게요. 베이커리 카페로 추천드리는 나폴레옹제과점 케이크 맛집이라던데 가보셨나요? 그럼 지금부터 베이커리 카페 나폴레옹제과점 위치 및 기본정보, 외부 모습, 주차 정보, 내부 좌석, 빵 모습, 케이크 모습 및 가격, 추천 제품, 빵 추천 및 후기까지 알아보러 가실까요?

 

<베이커리 카페 나폴레옹제과점 케이크>

 

 

 

 

 

 

 

1. 위치 및 기본정보

 

 

* 위치: 서울 성북구 성북로 7 나폴레옹제과점 (한성대입구역 5번 출구에서 44m)

* 영업시간: 월 - 일 09:00 -21:00

* 전화번호: 02-742-7421

* 맛있는 녀석들 146회

* 예약, 남/녀 화장실 구분, 포장, 배달, 무선 인터넷

 

2. 외부 모습

 

외부 모습
외부 모습

 

한성대 입구역 내리자마자 보이는 엄청난 크기의 건물! 바로 나폴레옹 제과점 본점입니다. ㅎㅎ 1층이 다 빵이고 2층은 교육장으로 사용하시는 것 같더라고요~ 건물 사이즈만 봐도 엄청난 맛집이라는 거 아시겠죠..? 건물을 세운 거예요...

 

3. 주차 정보

 

주차 정보
주차 정보

 

* 주차 가능 : 최초 30분 1,000원, 추가 요금 60분당 2,000원, 최대 2,000원

* 발레 가능: 2,000원

 

 

 

 

 

 

 

4. 내부 좌석

 

내부 좌석
내부 좌석

 

내부 좌석은 이런 식으로 바 테이블로 돼있고 따로 빵을 데우거나 할 수 있지는 않았어요. 간단히 먹고 갈 수 있는 정도!?

 

5. 빵 모습

 

빵 모습 1빵 모습 2빵 모습 3식빵크림빵사라다 빵베이글마늘빵
빵 모습

 

와 진짜 들어가자마자 빵이 얼마나 많은지 사진으로 다 담기가 힘들 정도였어요. 기본적인 빵인 식빵부터 치아바타, 타르트, 카스테라, 머핀, 마늘빵, 크림빵 등 그냥 없는 빵이 없어요.... 이중 먹고 싶은 거 하나만 고르기도 힘들어요.. 배고플 때 가면 위험한 곳ㅎㅎ 웬만한 빵 다 있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6. 케이크 모습 및 가격

 

케이크 1케이크 2케이크 3
케이크 모습

 

케이크 종류도 엄청나게 많았답니다. ㅎㅎ사이즈별로 맛 별로 엄청 많던 케이크! 나폴레옹제과점이 빵도 유명하지만 케이크가 생각보다 유명하더라고요? 많이들 사가셔요. 보기에도 예뻐서 막 사고 싶었는데 맛도 엄청 맛있다고 해요. 다음에 케이크 살 일 있다면 반드시 여기서 케이크를 구매할 예정입니다.

 

주문 제작 케이크주문 제작 케이크 2
예술 케이크

 

케이크가 무슨 이렇게 예뻐요..? 레터링 케이크부터 티아라가 박힌 공주 케이크, 꽃 잎 하나하나 표현 한 케이크.

다 주문 제작 가능하고 가격은 다 달라요! 사이즈부터 모양, 레터링 가격이 적힌 가격표 있으니 참고하시면 될 것 같아요~!

 

 

 

 

 

 

 

케이크 가격 1가격 2가격 3포장 가격
케이크 가격

 

케이크 가격표도 제가 찍어왔습니다! 살짝 비싼 감이 없지 않아 있네요..ㅎㅎ 그 외에도 쿠키 포장이나 플라워 박스 세트도 판매하고 있으니 참고하세요.

 

7. 추천 제품

 

추천 제품
추천 제품

 

집게랑 트레이가 있는 곳에 추천 제품!!! 하고 사진이 있더라고요 ㅎㅎ 처음 오신 분들은 이거 보고 구매하시고 선물로도 많이 사가시더라고요. 저도 유명한 거 몇 개 집어봤습니다 (+먹고 싶은 것도)

 

8. 빵 추천 및 후기

 

사라다빵1사라다 빵 2사라다 빵 3
사라다 빵

 

저희 엄마가 제일 기대하셨던 사라다빵 ㅎㅎ 사라다 빵 저는 옛날엔 야채가 너무 많아서 싫어했거든요..? 이제는 없어서 못먹는 사라다 빵ㅋㅋㅋ 여기는 특이하게 햄버거 번처럼 되어있었어요. 저는 항상 길쭉한 빵의 사라다빵을 먹었었는데 좀 특이했어요.

 

번도 엄청 촉촉하고 안에 내용물로는 양배추가 아삭아삭 씹히고 마요네즈 소스도 많진 않아서 느끼하지 않고 고소하면서 빵도 쫄깃해서 맛있었답니다.

 

 

 

 

 

 

 

소세지빵
소세지 빵

 

소시지 빵은 뭐 아시다시피 아는 맛 ㅎㅎ 쫄깃한 빵에 왕 큰 소시지가 들어 있었어요. 톡! 하고 터지는 소시지~ 말해 뭐 해 맛있죠 뭐.

유명하다는 나폴레옹 제과점 저도 다녀와봤는데요! 무엇보다 빵 종류도 많고 케이크 종류도 많고 맛있었어요. 근데 가격대가 조금 있다는 점 ㅎㅎ 가끔 생각나면 사라다 빵 사 먹으러 갈 것 같네요.

 

오늘은  베이커리 카페 나폴레옹제과점 위치 및 기본정보, 외부 모습, 주차 정보, 내부 좌석, 빵 모습, 케이크 모습 및 가격, 추천 제품, 빵 추천 및 후기까지 알아봤습니다.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추천 글>

 

 

[서울 한옥 카페] 양갱 맛집 밀월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서울 한옥 카페 추천해 드릴게요. 양갱 맛집으로 소개해드리는 서울 한옥 카페 밀월 소개해드릴게요. 서울 한옥 카페로 추천드리는 양갱 맛집 카페 밀월 가

mihyunbly.tistory.com

 

 

[한성대 입구역 카페] 노트북 하기 좋은 카페 노이어커피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한성대 입구역에 위치해 있는 카페인 노이어커피 소개해드릴게요. 한성대 입구역에 자주 가는데 노트북 하기에도 좋고 반려동물과 함께 갈 수 있는 카페인

mihyunbly.tistory.com

 

 

한성대카페•조용한카페•성북천카페 커피 매터스 Coffee Matters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한성대 카페 커피매터스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한성대에서 약속이 있어서 방문 한 카페인데 성북천 옆이더라고요. 성북천 산책하다가 방문하시기 좋은 한

mihyunbly.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