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성신여대 돈까스 맛집] 백소정

Food

by 미현바리 2024. 3. 8. 23:04

본문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성신여대 돈까스 맛집 백소정 소개해드릴게요. 성신여대 돈까스 맛집 백소정 가보셨나요? 그럼 지금부터 성신여대 돈까스 맛집 백소정 위치 및 기본정보, 외부 모습, 메뉴판, 내부 좌석 및 모습, 화장실, 주문 방법, 기본 세팅, 메뉴 모습 및 총평까지 알아보시러 가실까요?

 

<성신여대 돈까스 맛집 백소정>

 

 

 

 

 

 

 

1. 위치 및 기본정보

 

 

* 위치: 서울 성북구 동소문로 22길 43 2층 (성신여대입구역 1번 출구에서 250m)

* 영업시간: 월 - 일 11:00 - 21:00 (15:00 - 17:00 브레이크 타임, 20:00 라스트 오더)

* 전화번호: 0507-1366-9130

* 무선 인터넷

 

2. 외부 모습

 

외부 모습
외부 모습

 

성신여대 거리에 있고 the film, 인형 뽑기 층 2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ㅎㅎ

 

입구 앞 간판
입구 앞 입간판

 

입구 앞에 입간판에는 메뉴 그림이랑 메뉴가 간단하게 나와있었습니다.  대표 메뉴로는 마제소바, 돈카츠, 냉소바, 카레/ 우동이에요!

 

 

 

 

 

 

 

3. 메뉴판

 

메뉴판
메뉴판

 

돈카츠, 냉소바, 자루소바, 마제소바, 우동, 덮밥, 카레, 온소바가 있고 세트 메뉴로 돈카츠가 추가된 메뉴도 있었어요.

ㅎㅎ메뉴가 너무 많아서 고르기 힘들 정도였습니다....

 

 

 

 

 

 

 

4. 내부 좌석 및 모습

 

내부 좌석 1내부 좌석 2
내부 좌석 및 모습

 

내부 좌석은 4인 테이블과 2인 테이블로 되어있었고 각 테이블마다 태블릿으로 주문할 수 있게 놓여있었어요.

저흰 안쪽 4인 테이블에 앉았답니다 ㅎㅎ 자리도 넓고 편했어요.

 

5. 화장실

 

화장실
화장실

 

화장실은 입구 바로 앞에 있고 남, 녀 구분 되어 있었습니다.

 

6. 주문 방법

 

주문하는 법
메뉴판

 

저희는 마제소바와 에비 가츠동을 주문했습니다 ㅎㅎ 다양하게 시켜서 나눠먹으려고 풍족하게 시켰답니다.

각 자리마다 편하게 태블릿이 있어서 따로 부르지 않고 주문해서 편했어요.

 

 

 

 

 

 

 

7. 기본 세팅

 

기본 셋팅
기본 반찬

 

기본 반찬은 단무지와 깍두기! ㅎㅎ 아주 돈카츠와 카레와 찰떡~ 느끼할 때마다 하나씩 같이 먹었습니다 ㅎㅎ

 

8. 메뉴 모습 및 총평

 

에비 가츠동마제 소바
에비 가츠동, 마제 소바, 돈카츠, 카레, 연유 치즈떡

 

저희는 분명 시킨 게 에비 가츠동,,, 이랑 마제 소바를 시켰는데 말이죠 ㅎㅎ 지인분이 계셔서 추가로 돈까스와 카레를 더 추가로 주셨어요ㅠㅠ 원래는 이렇게 안 나와요!! 에비 가츠동에는 새우튀김과 온센 타마고 (온천 달걀), 소우동, 샐러드, 연유 치즈떡이 있었는데 튀김 하나하나 바삭하고 특히 새우튀김이 엄청 크고 실했어요.

 

마제소바는 굵은 우동면에 식초를 뿌려서 비벼 먹는 식이랍니다 ㅎㅎ 저는 마제소바 별로 안 좋아하는데 여기 마제소바는 맛있었어요.

카레는 평범한 카레! 저는 굳이 추천드린다면 마제소바와 에비 가츠동 시키셔서 나눠 드시는 걸 추천드려요~! 가격에 비해 푸짐하고 맛있었던 백소정. 체인이라 많더라고요. 근처에 있다면 한번 꼭 방문해 보세요.

 

오늘은 성신여대 돈까스 맛집 백소정 위치 및 기본정보, 외부 모습, 메뉴판, 내부 좌석 및 모습, 화장실, 주문 방법, 기본 세팅, 메뉴 모습 및 총평까지 알아봤습니다.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추천 글>

 

 

[성신여대 브런치] 뇨끼 맛집 코지밀 Cozy Meal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성신여대 브런치 뇨끼 맛집인 코지밀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평일이나 주말에 가끔 브런치를 즐기는 걸 좋아하는 편이기도 하고 브런치를 좋아하는 친구가

mihyunbly.tistory.com

 

 

[성신여대역] 성신여대 브루잉카페 추천 ‘카페시와’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성신여대에 있는 브루잉카페 추천 해 드리겠습니다. 성신여대 핸드드립 카페인 카페시와인데요. 브루잉 카페로 추천드리는 성신여대 카페 시와 위치 및 기

mihyunbly.tistory.com

 

 

[성신여대 맛집] 숙성회가 맛있는 이자카야 우토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제가 자주 가는 성신여대 맛집인 이자카야 우토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성신여대에서 숙성회가 맛있는 이자카야 우토 위치 및 기본정보, 웨이팅 방법, 테라

mihyunbly.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