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혜화 맛집] 일본가정식 오후정 대학로점

Food

by 미현바리 2024. 2. 16. 23:06

본문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혜화 맛집인 일본가정식집인 오후정 대학로점에 다녀왔습니다. 혜화 맛집으로 추천드리는 일본가정식집인 오후정 대학로점인데요! 그럼 지금부터 혜화 맛집 일본가정식 오후정 대학로점 위치 및 기본정보, 외부 모습, 내부 좌석 및 모습, 화장실, 메뉴판, 기본 세팅, 메뉴 소개 및 총평까지 알아보러 가실까요?

 

<혜화 맛집 일본가정식 오후정 대학로점>

 

 

 

 

 

 

 

1. 위치 및 기본정보

 

 

* 위치: 서울 종로구 대학로 8길 25 (혜화역 2번 출구에서 184m)

* 영업시간: 매일 11:00 -22:00 (21:10 라스트 오더)

* 전화번호: 02-741-1747

* 생방송 오늘 저녁 

*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2. 외부 모습

 

외부 모습
외부 모습

 

혜화 오후정은 마로니에 공원 쪽으로 가면 나와요! 2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ㅎㅎ 저는 평일 점심쯤 갔는데 조용하더라고요~

 

3. 내부 좌석 및 모습

 

내부 좌석 1내부 좌석 2내부 좌석 3
내부 좌석 및 모습

 

내부 좌석은 엄청 넓은 편이었습니다. 보통 4인 테이블로 10개 넘게 있었고 단체로 와도 충분히 이용 가능했어요!

저는 대학로가 다 보이는 창문 쪽에 앉았어요 ㅎㅎ 자리도 편하고 넓고 좋았답니다.

 

 

 

 

 

 

 

4. 화장실

 

화장실
화장실

 

화장실은 남/녀 분리 되어 있었고 깔끔하게 관리돼있었습니다 ㅎㅎ 화장실은 입구 쪽 내부에 위치해 있습니다.

 

5. 메뉴판

 

오후정 뜻
오후정

 

오후정 메뉴판입니다. 오후정은 일본식 가정식을 파는 곳이고, 매우 맛있는 음식을 이르는 말을 오후정이라고 한다고 해요 ㅎㅎ

중국 한나라 성제때 누호라는 사람이 외삼촌인 오후가 보낸 고기와 생선을 맛있게 먹었다는 데서 유래한다고 합니다.

 

주문하신 세트 메뉴에 포함되지 않은 다른 메뉴도 별도로 주문 가능하다고 합니다.

 

메뉴판1메뉴판 2메뉴판 3
메뉴판

 

메뉴는 오후정 대표 메뉴로 오 세트와 후 세트, 프리미엄 정 세트, 와후 스테이크 세트, 그 외 단품 메뉴와 음료와 와인, 맥주, 소주, 사케까지 준비되어 있습니다. 저흰 오 세트 2인으로 주문했어요.

 

 

 

 

 

 

 

6. 기본 세팅

 

기본 세팅 물
기본 세팅

 

기본 세팅인 물 ㅎㅎ 내추럴 미네랄워터인 다이아몬드 물을 주시네요! 

 

콜라
콜라

 

콜라는 제로 콜라!!! 느끼할 것 같아서 저희는 콜라를 주문했어요 ㅎㅎ

 

7. 메뉴 소개 및 총평

 

메뉴 1메뉴 2전체 모습
오 세트 2인 (32.0)

 

저희가 주문한 오 세트 2인상입니다. 처음에 음식이 나왔을 때 종류가 엄청 많아서 좋더라고요~? ㅎㅎ다양한 음식을 맛볼 수 있어서 좋겠다 하고 먹었어요. 일단 구성은 치킨미소야끼스테이크와 명란 크림 파스타, 바쿠단 카레, 연어 후토마끼, 계란 카스텔라, 튀김 등으로 구성된 한상 차림이라고 합니다. 

 

연어 후토마끼 대신 연어회가 나왔습니다! 맛은 다 대체적으로 맛있었어요 ㅎㅎ 진짜 딱 아는 그 맛. 생각보다 너무 다양한 조합이라 뭔가 한 가지 음식을 먹는다는 느낌보다 조금씩 맛만 본 느낌.. 애매했어요. 이게 일본식 가정식이라는 건가..? 했던...ㅎㅎ

 

저 중 제일 맛있었던 명란 크림 파스타. 엄청 진한 크림에 명란의 고소한 맛이 진짜 맛있었어요. 나중에 단품 메뉴로 따로 시켜서 먹고 싶을 정도였어요 ㅎㅎ 나머지는 다 무난 무난했답니다.

 

오늘은 혜화 맛집 일본 가정식 오후정 대학로점 위치 및 기본정보, 외부 모습, 내부 좌석 및 모습, 화장실, 메뉴판, 기본 세팅, 메뉴 소개 및 총평까지 알아봤습니다.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추천 글>

 

 

[혜화 술집] 이자카야 곤조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혜화 술집 이자카야 곤조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오랜만에 대학 동기를 만나서 어디를 가야 할지 고민하다가 일식을 좋아해서 이자카야를 검색하다가 찾은

mihyunbly.tistory.com

 

 

[현대백화점 미아] 정돈 돈까스 맛집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현대백화점 미아 맛집 소개해드릴게요. 정돈 돈까스 다들 아시나요? 정돈은 이미 유명한 돈까스 맛집인데요! 현대백화점 미아에 정돈 돈까스가 입점이 되

mihyunbly.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