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수제버거 맛집] 바스버거 후암

Food

by 미현바리 2024. 1. 27. 22:55

본문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수제버거 맛집 바스버거 후암점 소개해드릴게요! 수제버거 맛집으로 추천드리는 바스버거 후암점에 다녀왔는데요~ 그럼 지금부터 수제버거 맛집인 밥스버거 후암점 위치 및 기본정보, 외부 모습 및 좌석, 입구 모습, 내부 좌석 및 모습, 셀프 바 및 원산지, 메뉴판, 화장실, 메뉴 모습 및 총평까지 알아보시러 가실까요?

 

<수제버거 맛집 바스버거 후암>

 

 

 

 

 

1. 위치 및 기본정보

 

 

* 위치: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 104길 32 지상 2층 (서울역 12번 출구에서 354m)

* 영업시간: 월 - 금 11:00 - 22:30

                  토 - 일 11:00 - 21:00

* 전화번호: 0507-1406-6649

* 예약, 배달, 포장, 무선 인터넷, 반려동물 동반, 남/녀 화장실 구분, 단체 이용 가능

 

2. 외부 모습 및 좌석

 

외부 모습 1외부 모습 2외부 모습 3외부 모습 4
외부 모습

 

바스 버거 후암점은 서울역 12번 출구에서 5-10분 정도 거리에 있고 보시다시피 삼거리 호프 2층에 있어요.

입구는 삼거리 호프 왼쪽으로 들어가면 2번째 사진처럼 주차장이랑 입구가 나온답니다. 바스 버거라고 led 간판도 벽에 걸려 있었습니다.

문이 엄청 오래된 가정집 같은 느낌이었어요~

 

외부 좌석 1외부에서 바라본 안귀여운 통
외부 좌석

 

여름엔 외부 좌석도 이용할 수 있나봐요! ㅠㅠ겨울인 지금은 너무 추워서 자리를 다 치워두셨어요. 웨이팅 하기에도 너무 추워서 앉을 수 없네요. 날씨 좀 풀리면 밖에서 먹어도 좋을 것 같아요! 천장이 다 뚫려있더라고요?

 

3. 입구 모습

 

입구 모습
입구 모습

 

피크타임 (점심 시간 주문 및 자리 안내)에 대한 안내문이 문 입구에 붙어있었어요.

테이블 회전율이 빠른 편이라 음식을 조리하는 동안 자리가 생긴다고 해요! 자리가 없어서 망설이신다면 '선 주문' 하고 기다리세요.

음식이 나올 때 까지 자리를 못 잡았다면 직원에게 말씀해 주시면 된다고 합니다:) 조치를 취해주시나요..?ㅎㅎ

 

4. 내부 좌석 및 모습

 

내부 좌석 1내부 좌석 2내부 좌석 3내부 좌석 4
내부 좌석

 

내부 좌석은 입구 쪽 스탠딩? 좌석 같은 곳 2개가 있었고 4-5명 앉을 수 있는 곳이 있고 안쪽 좌석 4인 테이블 4개 정도 있었습니다.

마지막 사진은 입구 쪽 바로 앞 공간인데 4인 테이블 3개정도로 아주 협소한 공간이었어요. 저흰 미리 예약을 하고 갔어요.

나중에 안쪽 좌석으로 안내해주시더라고요~

 

내부엔 외국 분위기가 가득한 액자와 우드 인테리어로 되어 있었습니다.

 

 

 

 

 

 

5. 셀프 바 및 원산지

 

셀프바
버리는 곳

 

버리는 곳은 입구 바로 앞에 있어요. 다 드신 후 여기서 정리해주시면 됩니다.

 

셀프바1셀프 바 2감자칩
셀프바 

 

샐프 바에는 영업시간, 배달 시간, 원산지 표시판, 전화번호 등 디테일한 기본 정보들이 나와있었고 감자칩이 엄청 많았어요 ㅎㅎ 무한 리필!

감자칩에 후추도 뿌려먹고 케첩이랑 마요네즈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게 배치되어 있었습니다.

물도 여기서 자유롭게 가져가서 드시면 됩니다~!

 

6. 메뉴판

 

메뉴판
메뉴판

 

저희는 안내받기 전 메뉴를 먼저 주문했습니다. 두 개는 세트로 시키고 하나는 단품으로 시켜서 나눠먹었답니다. ㅎㅎ

바스버거 더블, 머시룸 버거, 메뉴에는 없지만 쉬림프 버거를 주문했습니다. 세트 사이드는 와플 프라이와 코울슬로를 주문했습니다.

 

사이드 메뉴도 엄청 많더라고요? 너겟, 윙, 프라이 등 햄버거가 아닌 핫도그까지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소스
소스

 

세트 혹은 튀김류 (프라이즈, 윙, 너겟)  주문 고객님들께는 소스를 제공한다고 해요! 저는 바스버거 하우스 소스와 명란 마요 소스를 주문했습니다. ㅎㅎ 소스 종류도 엄청 많았어요.

 

7. 화장실

 

화장실
화장실

 

화장실은 내부에 있고 남, 녀 화장실 따로 되어 있습니다. 참고하세요:)

 

8. 메뉴 모습 및 총평

 

메뉴 모습머쉬룸 버거
바스 버거 더블, 쉬림프 버거, 머쉬룸 버거

 

저희가 주문한 버거는 10-15분 정도 걸렸어요. 픽업대에서 직접 가지고 오시면 됩니다. 저희는 네이버 예약으로 예약을 하고 갔는데 자리 가다 차 있어서 바로 안내해주시지 못했거든요.. 그래서 조금 서서 대기를 했는데 친절하신 사장님이 무려 윙을 서비스로 주시더라고요!?

(엄청 죄송해하셨다는..ㅠㅠ그리고 엄청 친절하셨어요!)

 

저는 생각보다 기대하지 않았거든요..? 수제 버거가 뭐 다 거기서 거기지! 근데 오히려 머시룸 버거, 쉬림프 버거는 평범하고 아는 맛이었는데 기본 버거였던 바스 버거가 진짜 맛있었어요. 고기도 육즙이 엄청났고 야채도 엄청 신선하니 맛있었어요.

 

단언컨대 인생 버거라고 할 수 있을 정도로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코울슬로도 같이 먹으니 피클 같이 입을 깔끔하게 해 줘서 너무 좋았고 무료로 주시던 소스.. 명란 마요소스 진짜 맛있습니다. 윙 찍어 먹어도 맛있고 프라이 찍어 먹어도 짱 맛!!

 

바스버거 다른 지점도 많던데 저는 수제 버거 먹는다면 무조건 바스 버거 추천해 드립니다. 특히 후암점.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너무 기분 좋게 이용하다 왔습니다.

 

오늘은 수제버거 맛집인 밥스버거 후암점 위치 및 기본정보, 외부 모습 및 좌석, 입구 모습, 내부 좌석 및 모습, 셀프 바 및 원산지, 메뉴판, 화장실, 메뉴 모습 및 총평까지 알아봤습니다.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추천 글>

 

 

[용산 숙대 고깃집] 남영돈 주말 웨이팅 꿀팁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용산 숙대 고깃집인 남영돈에 다녀왔습니다. 용산 숙대 맛집 남영돈은 평소 웨이팅이 심한 곳이라 웨이팅 꿀팁까지 알려드리려고 해요. 그럼 지금부터 용

mihyunbly.tistory.com

2

 

[용산/숙대입구 카페] 아이리쉬 커피가 맛있는 샤넌 서울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용산 숙대입구 카페인 샤넌 서울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아이리쉬 커피가 맛있는 용산 숙대입구 카페인 샤넌 서울 위치 및 기본정보, 내부 모습, 메뉴판, 총

mihyunbly.tistory.com

 

[서울/삼각지/신용산/용리단길 맛집] 미국 샌프란시스코 가정식 용산 쌤쌤쌤 (SamSamSam) 🇺🇸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오늘은 삼각지 맛집인 미국 샌프란시스코 가정식을 맛볼 수 있는 용산 쌤쌤쌤 소개해드릴게요. 삼각지 용산 파스타 뇨끼 맛집인 쌤쌤쌤 위치 및 기본정보, 테이블

mihyunbly.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