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미아사거리 맛집] 숭인시장 제일분식

Food

by 미현바리 2024. 3. 9. 19:13

본문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미아사거리 맛집인 숭인시장 제일분식 소개해드릴게요. 미아사거리 맛집인 숭인시장 제일분식 들어보셨나요? 유튜버 쯔양의 오래된 단골 맛집이라고 합니다 ㅎㅎ 그럼 지금부터 미아사거리 맛집 숭인시장 제일분식 위치 및 기본정보, 외부 모습, 내부 좌석 및 모습, 원산지 표시판, 셀프바, 메뉴판, 기본 세팅, 메뉴 모습 및 총평까지 알아보시러 가실까요?

 

<미아사거리 맛집 숭인시장 제일분식>

 

 

 

 

 

 

 

1. 위치 및 기본정보

 

 

* 위치: 서울 강북구 숭인로 65-3 (미아사거리역 4번 출구에서 139m)

* 영업시간: 월 - 토 10:00 - 20:00 

                  일요일 정기휴무, 매월 첫번째 월요일 휴무

* 전화번호: 0507-1364-7334

* 제로페이

 

2. 외부 모습

 

외부 모습외부 2외부 3
외부 모습

 

미아사거리역 4번 출구로 나와 숭인시장 쪽 입구에 위치해 있는 제일분식 모습이에요. 원래는 시장 안에 있었는데 더 넓은 곳으로 이전했어요 ㅎㅎ 문 밖에는 영업시간이 적혀있어요.

 

3. 내부 좌석 및 모습

 

내부 좌석 1내부 좌석 2내부 좌석 3
내부 좌석 및 모습

 

평일 저녁 6시반쯤 가니까 꽉 차있었어요.ㅎㅎ 1인 테이블이랑 2인 테이블 7개 정도 있었어요. 제가 들어가자마자 자리가 꽉차서 웨이팅이 있더라구요..? 오랜만에 갔는데도 여전히 핫한 제일분식! 벽에는 모바일 온누리 상품권 비플 제로페이 10% 할인 안내문이랑 휴지가 걸려있어요.

 

4. 원산지 표시판

 

원산지 표시판
원산지 표시판

 

  • 쌀: 국산 + 미국
  • 김치: 중국산
  • 순대: 국내산

 

 

 

 

 

 

5. 셀프바

 

셀프바
셀프바

 

물과 빈 그릇은 셀프입니다.ㅎㅎㅎ

 

6. 메뉴판

 

메뉴판
메뉴판

 

제일 분식 메뉴는 떡볶이, 튀김, 순대, 잡채가 유명하다고 해서 저흰 기본으로 떡볶이랑 순대 잡채는 무조건 시켜요! ㅎㅎ 팥빙수도 많이 드시던데 후식으로 나중에 한번 먹어봐야겠어요. 

 

 

 

 

 

 

7. 기본 세팅

 

기본 세팅
기본 세팅

 

앉자마자 주시는 후추 팍팍 오뎅 국물 ㅎㅎ 파도 안들어간 깨끗한 국물이에요. 근데 조금 짬..ㅎㅎㅎ하지만 중독성 있고 뜨끈해서 아주 좋았답니다.

 

8. 메뉴 모습 및 총평

 

순대떡볶이잡채
순대 (3,000), 떡볶이 (3,000), 잡채 (3,500)

 

주문한지 5분도 안되서 나온 메뉴들 ㅎㅎ가격은 3천원대. 순대는 간이랑 허파 골고루 주십니다 ㅎㅎ 순대는 그냥 딱 평범한 순대 맛! 그리고 쯔양이 인정한 떡볶이의 맛은 매콤한 양념에 두툼한 오뎅이 들어있는 쌀 떡볶이였어요. 양념은 달지도 않고 양념 맛이 아주 자극적인 맛이었어요. 쫀득한 쌀 떡볶이가 양념이 잘 베어있었어요. 잡채는 양파, 당근, 시금치가 들어있는 맛있는 잡채입니다.

 

 

 

 

 

 

 

 

라면
라면

 

라면은 신라면!!! ㅎㅎ배고파서 더 시켜먹었는데 떡볶이랑 궁합이 아주 좋았답니다.

 

쯔양
쯔양, 맛있는 녀석들에 나온 제일 분식

 

쯔양의 오랜 단골 분식집이자 맛있는 녀석들에도 나온 미아사거리 맛집 숭인시장 제일분식! 종종 생각날때마다 가는 곳이에요 ㅎㅎ 가볍게 먹기도 좋고 맛있어요. 미아사거리 분식집을 찾으신다면 숭인시장 제일분식 꼭 한번 가보세요.

 

오늘은 미아사거리 맛집 숭인시장 제일분식 위치 및 기본정보, 외부 모습, 내부 좌석 및 모습, 원산지 표시판, 셀프바, 메뉴판, 기본 세팅, 메뉴 모습 및 총평까지 알아봤습니다.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추천 글>

 

 

[현대백화점 미아] 정돈 돈까스 맛집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현대백화점 미아 맛집 소개해드릴게요. 정돈 돈까스 다들 아시나요? 정돈은 이미 유명한 돈까스 맛집인데요! 현대백화점 미아에 정돈 돈까스가 입점이 되

mihyunbly.tistory.com

 

 

[미아사거리 맛집] 옛날 짜장 우동 전문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미아사거리 맛집인 옛날 짜장 우동 전문집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미아사거리 맛집으로 이미 많은 사람들이 오고 가는 곳인데요~ 옛날 짜장 우동 전문집

mihyunbly.tistory.com

 

 

[미아사거리 카페] 폴드커피 바다토스트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제가 저희 동네에서 가장 좋아하는 커피 맛집 이자 분위기 맛집인 미아사거리 카페 폴드커피 소개해드릴게요. 지금부터 폴드커피의 위치 및 기본정보, 외부 모습,

mihyunbly.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