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참치회 무한리필] 미아사거리 미삼참치

Food

by 미현바리 2024. 6. 5. 22:40

본문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참치회 무한리필집인 미아사거리 미삼참치 소개해드릴게요! 참치회 무한리필집으로 소개해드리는 미아사거리 미삼참치 알고 계시나요? 그럼 지금부터 참치회 무한리필집인 미아사거리 미삼참치 위치 및 기본정보, 외부 모습, 메뉴판, 내부 좌석 및 모습, 기본 세팅, 메뉴 모습, 후기까지 알아보러 가실까요?

 

<참치회 무한리필 미아사거리 미삼참치>

 

 

 

 

 

 

 

1. 위치 및 기본정보

 

 

* 위치: 서울 강북구 도봉로 10길 22 1층 (미아사거리역 2번 출구에서 약 100m)

* 영업시간: 월 - 일 12:00 - 24:00 (휴무 X)

* 전화번호: 02-980-0373

* 예약, 단체 이용 가능, 포장, 남 녀 화장실 구분

 

2. 외부 모습

 

외부 모습 1외부 모습 2
외부 모습

 

롯데 백화점과 와이스퀘어 바로 앞에 있는 미삼 참치! 지하철역 출구랑 가까워서 좋았어요~ 참치 무한리필집은 처음이라 조금 설렜어요 ㅎㅎ 참치회랑 초밥 포장 배달 다 됩니다.

 

3. 메뉴판

 

메뉴판
메뉴판

 

점심 시간인 11:30분부터 15시 메뉴랑 코스 요리랑 초밥이 있고 각종 증류주와 사케, 음료 등 참치랑 같이 먹을 수 있는 게 많았어요.

저희는 1인당 43,000원짜리 미삼 세트를 주문했고, 무한리필이 가능 한 코스였습니다.

 

 

 

 

 

 

4. 내부 좌석 및 모습

 

내부 좌석 1내부 좌석 2내부 좌석 3내부 좌석 4룸 좌석
내부 좌석 및 모습

 

바에 앉아서 먹을 수 있는 자리와 좌식으로 된 자리, 안쪽엔 룸 형태의 좌석이 있었어요. 저희는 좌식 자리로 안내 받았습니다.

바 자리에 혼자 앉아서 드시는 분들도 많더라고요~ㅎㅎ

 

5. 기본 세팅

 

김기본 세팅
기본 세팅

 

기본 세팅으로는 자리에 김이 쌓여있었고 간장, 소금장, 물티슈, 김, 수저와 접시를 세팅해 주셨습니다.

 

 

 

 

 

 

 

6. 메뉴 모습

 

메뉴 모습 1메뉴 모습 2메뉴 모습 3
메뉴 모습

 

처음으로 회 무침과 무 조림, 락교, 단무지, 생강을 가져다주셨어요 ㅎㅎ 회 무침에 들어있는 회도 엄청 신선하더라고요!

그리고 나온 참치 초밥과 불에 그을려 훈연향이 나는 뱃살 초밥까지! 진짜 맛있었어요 ㅎㅎ 그리고 속을 부드럽고 든든하게 채워줄 야채죽과 된장국이 나옵니다.

 

 

 

 

 

 

참치
참치 회

 

메인인 참치! ㅎㅎ 다른 음식을 먹고 있으면 금방 나와요! 부위도 7가지로 많이 나옵니다. 부위를 하나하나 설명해 주셨는데 기억이..ㅎㅎ

참치는 많이 안 먹어봤지만 냄새도 안 나고 생각보다 신선했어요~ 김에 싸서 기름장 살짝 찍어서 먹으면 입에서 녹아요.

이게 바로 참치의 맛...?ㅎㅎㅎ

 

계란찜과 머리구이
계란찜, 콘 마요, 참치 머리구이

 

계란찜은 엄청 고소하고 부드러운 맛! 콘 마요는 계속 들어가는 맛인 거 아시죠? ㅎㅎ 참치 머리구이는 직원분이 장갑 끼셔서 하나하나 다 발라주시는데 진짜 맛있습니다.. 무슨 머리구이가 이렇게 맛있어..? 하면서 먹었답니다.

 

새우 튀김콩나물 국
새우튀김과 콩나물 국

 

바삭바삭한 새우튀김! 한 명당 한 개씩 주십니다 ㅎㅎ 콩나물국은 마늘이랑 고추가 많이 들어간 매콤 시원한 콩나물 국이었어요. 개운하니 좋더라고요~

 

7. 후기

 

두번째 판
2번째 판 참치

 

한 판도 조금 힘겹게 먹었습니다..ㅎㅎ 생각보다 참치가 빨리 물리더라고요ㅠㅠ 2번째 판은 거의 못 먹었어요. 리필 요청을 하려고 하면 직원분이 알아서 한가득 놔주십니다 ㅋㅋ 완전 센스짱! 무한리필 참치는 처음 먹어봐서 퀄리티가 별로 안 좋을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너무 괜찮았어요. 가성비도 좋고 참치 좋아하시는 분들은 자주 가실 거 같더라고요! 가격대 별로 있어서 그렇게 부담되진 않을 거 같아요. 조금 저렴한 코스로 드셔도 만족하실 거 같아요~ 

 

오늘은 참치회 무한리필집인 미아사거리 미삼참치 위치 및 기본정보, 외부 모습, 메뉴판, 내부 좌석 및 모습, 기본 세팅, 메뉴 모습, 후기까지 알아봤습니다.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추천 글>

 

 

[미아사거리 근처 맛집] 귀한족발 포장 가격 및 후기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미아사거리 근처 맛집인 귀한 족발에 다녀왔어요. 미아사거리 근처 맛집인 귀한 족발 가보셨나요? 그럼 지금부터 미아사거리 근처 맛집 귀한 족발 위치 및

mihyunbly.tistory.com

 

 

[쭈꾸미맛집] 미아사거리 용두동 쭈꾸미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쭈꾸미맛집인 미아사거리 용두동 쭈꾸미 소개해드릴게요! 쭈구미 맛집으로 소개해드리는 미아사거리 용두동 쭈꾸미 가보셨나요? 그럼 지금부터 쭈꾸미 맛

mihyunbly.tistory.com

 

 

[닭볶음탕 맛집] 미아사거리 도리연 닭도리탕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닭볶음탕 맛집으로 추천해 드리는 미아사거리 도리연 소개해드릴게요! 닭볶음탕 맛집으로 추천드리는 미아사거리 도리연 가보셨나요? 그럼 지금부터 닭볶

mihyunbly.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