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일본여행/도쿄여행] 요요기 공원, 메이지 신궁, 시부야, 하라주쿠 Day 2

Travel/Tokyo

by 미현바리 2023. 4. 22. 23:39

본문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시부야 요요기 공원 소개부터 요요기 공원 구경하기,  하라주쿠 메이지 신궁  분위기와 사진 찍는 포즈까지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도쿄여행 요요기 공원, 메이지 신궁, 시부야, 하라주쿠>

 

 

 

 

 

1. 요요기 공원

 

요요기 공원 표지판
요요기 공원 지도

카페 푸글렌에서 나오자마자 있는 요요기 공원!
저는 요요기 공원은 처음 들어봤는데 (나만 모르고 유명했던 곳)! 엄청 크고 소풍 나온 친구들도 엄청 많았어요.

요요기 공원 벚꽃
벚꽃나무와 나,,,🌸

제가 갈  때 쯤 만개여야 정상인 벚꽃이 이번엔 일찍 개화하기도 했고 제가 가기 전 주에 비가 와서 꽃이 다 떨어졌어요.
그래도 큰 벚꽃나무를 발견한 나머지 너무 기뻐서 한 컷 저도 남겨 봤답니다!


요요기 공원 분위기
요요기공원

날씨도 덥지 않고 딱 선선하니 걷기 좋는 날씨였어요🍃 공원도 엄청 넓고 분수도 나와서 커피 들고 산책 겸  한번 걸어보세요~!

 

 

 

 

2. 메이지 신궁

 

메이지 신궁
메이지 신궁 입구

요요기 공원 끝자락으로 나오면 하라주쿠  역 바로 앞에 있는 메이지 신궁 입니다. 제가 찍은 곳이 정문! 저렇게 생긴 곳을 한 3-4개 지나갔던 것 같아요.. 생각보다 엄청 깊은 곳에 숨어있어요.

전국 술통와인 통
술통과 와인 통

신궁 입구로 쭉 들어오다 보면 일본 각 지역의 술통과 세계 전국 와인 통이 전시 되어있습니다.
메이지 신궁까지 가려면 쫌 걸어야 하는데 이런 소소한 구경거리가 있어서 심심하지 않게 구경하면서 가실 수 있답니다.
 

메이지 신궁
메이지 신궁

신궁 앞엔 돈을 던지고 박수를 3번 치고 기도하는 분들도 계셨고 나무판자를 구매해서 오른쪽에 걸어 놓는 곳 도 있었습니다!
세계 각국에서 와서 그런지 다양한 언어로 적혀 있었어요. 각자의 소원을 적어 놓은 판자들.  가족의 건강, 직업 등등 다양한 소원들 구경하는 재미도 있었답니다.
 

메이지 신궁
마지막은 메이지 신궁 앞 사진 포즈 취하는 나~!

메이지 신궁 양 옆으로 큰 나무가 있어서 저런 포즈를 취해봤어요 ㅎㅎ 여러분들도 메이지 신궁을 가운데에 두고 저렇게 찍어보세요!
사실 손을 옆으로 쭉 펼쳤 어야 했는데 너무 작게 펴서 나무랑 신궁을 다 담을 수 없었네요!
 

오늘은 시부야 요요기 공원부터 이어서 가기 좋은 코스인 하라주쿠 역 근처 메이지 신궁까지 소개해드렸습니다. 도움이 되셨 길 바라면서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추천 글> 

일본 도쿄 여행 시부야 푸글렌 카페
일본 도쿄여행 시바공원 도쿄타워 인생샷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