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일본여행/도쿄여행] 신주쿠 이치란라멘 웨이팅

Travel/Tokyo

by 미현바리 2023. 4. 30. 23:36

본문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신주쿠 이치란라멘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치란라멘 위치 및 기본정보와 웨이팅 꿀팁과 맵기 추천과 메뉴 추천까지 알아보시러 가실까요~?
 

<도쿄 신주쿠 24시간 이치란 라멘>

 

1. 신주쿠 이치란라멘 위치 및 기본정보

 

구글지도
신주쿠 이치란 라멘 지도

* 위치: 일본 〒160-0021 Tokyo, Shinjuku City, Kabukicho, 1 Chome−17−10 地下 1 階 CR.B&V ビル
* 영업시간: 월 - 일 24시간 영업
* 전화번호: +81 3-6233-7667
 

2. 신주쿠 이치란 라멘 가는 길 

 

신주쿠

제가 간 곳은 신주쿠 중에서도 번화가에 위치해 있는 신주쿠카부키초점 이치란 라멘입니다!
번화가답게 바글바글 했어요! 저녁 시간 6:30분쯤 갔는데,, 웨이팅 어마무시 할거 같음을 직감하고 갔는데
앞에 10팀뿐이었습니다^^..(평일기준) 
 
지하에 위치해 있고 워낙 유명해서 1층까지 웨이팅 줄을 만들어 뒀더라고요.
1층에 줄이 없는 걸 보고 설마? 하면서 후다닥 들어갔어요.
 

3. 주문 방법

 

주문 용지
주문 용지

안으로 들어가면 키오스크 2대가 있는데 (사진을 못 찍었습니다..ㅠ)
한국어 서비스 지원이 되니 걱정 마세요.
 
저는 이치란 라멘 단품, 계란 추가, 생맥주 한 잔 시켰습니다.
김 2장, 계란, 차슈, 목이버섯이 들어가 있는 세트를 시킬까 했지만,, 맥주 때문에 배부를 것 같아서 단품으로 주문!
라멘 단품 980엔, 계란 추가 140엔, 생맥주 한잔 580엔이었습니다.
 
주문 후 주문 용지를 주는데 한국어 버전이 있어요~ 역시 한국인들이 많이 온다는...
 
 

4. 내부 좌석

 

내부좌석
내부 좌석

좌석은 총 25개 있습니다! 한 자리 씩 따로 앉게 되어 있고요~
앉으신 후 종이 적은 걸 앞에 두시면 가져가신답니다.
 
물은 앞에 셀프로 이용 가능하고, 젓가락은 일회용으로 배치되어있습니다.

저 앞에 1300엔부터~라고 안내가 되어있는 종이가 뭔지 궁금해서 파파고를 돌려봤더니 구인구직 이었다는 썰. (TMI)

5. 아사히 슈퍼 드라이 맥주

 

아사히 맥주
나마비루

생맥주 못 참죠 ,,, 아사이 수퍼 드라이가 먼저 나와주고요!
깔끔하게 맥주 한 모금하면서 기다리면 메뉴가 금방 나온답니다.
 

6. 메뉴 추천

 

이치란 라멘
이치란 라멘 등장

제가 시킨 라멘이 등장했습니다.
메뉴를 주시고 난 후 종업원이 인사를 하고 앞에 천막을 닫아 주시는데 신기했어요~ 아! 계란은 미리 주시는데 직접 까셔야 합니다..
 
저는 먼저 국물을 한입 한 후 매운 소스를 다 섞어 버렸어요.
너무 매우실 거 같은 분은 조금씩 섞으신 후 맛보시고 덜어내시는 걸 추천드려요.
 
제가 시킨 레시피 공유 드립니다.!!!
 
*맛: 기본
*기름진 정도: 진함
*마늘: 기본
*파: 실파
*차슈: 넣음
*빨간 비밀 소스 : 8단계
*면의 익힘 정도: 부드러움
 
매운 거 좋아하시는 분들 이렇게 추천드립니다!!!!! 칼칼 그 자체.
 

7. 웨이팅 꿀팁

애매한 시간을 노려주세요.( 아침 오픈 런, 점심시간 전, 오후 3시경, 저녁시간 전)
점심시간, 저녁시간 X 

8. 총 평

* 맛 : 기름진 육수와 칼칼한 매운 국물이 중독성이 아주 강해서 자극적인 맛을 좋아하시는 분들 강추합니다.
* 친절함: 직원 분들도 너무 친절하시고, 저희가 7명이였는데 잘 말씀드렸더니 다 붙여서 앉게 해 주셨답니다.
* 위치: 신주쿠에 이치란 라멘 지점이 2개나 있고, 역 근처와 메인 거리에 있어서 좋습니다.
 
마지막 날까지 먹고 싶었던 저는 시부야 지점 이치란 라멘을 도전했지만 점심시간에 걸려서 결국 먹지 못했답니다..
결국 면세점에서 이치란 라멘 키트를 사서 한국에 오자마자 먹었다는 사실~ 다들 면세점 들려서 이치란 라멘 키트 꼭 사가세요!!!ㅎㅎ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굿 데이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