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용산

[용산 남영 카페] 굿뉴스 카페앤모어

미현바리 2023. 8. 7. 15:17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용산 남영 카페인 굿뉴스 카페 앤 모어에 다녀왔습니다. 용산 남영 카페 음식과 칵테일도 판매하는 굿뉴스 카페 앤 모어 위치 및 기본정보, 외부 모습, 굿즈& 원두 판매, 베이커리, 메뉴판, 1층 좌석, 화장실, 내부 모습 & 2층 좌석, 테라스 좌석, 메뉴 추천까지 알아보시러 가실까요?

 

<용산 남영 카페 굿뉴스 카페앤모어>

 

 

 

 

 

1. 위치 및 기본정보

 

 

 

* 위치: 서울 용산구 원효로 93길 18-6 (남영역 1번 출구에서 344m)

* 영업시간: 월 - 일 11:00 -22:30 (22:00 라스트 오더)

                  매달 첫 번째 화요일 정기 휴무

* 전화번호: 02-713-4314

* 제로페이

* 단체석, 포장, 무선 인터넷, 반려동물, 남/녀 화장실 구분

 

 

 

 

 

2. 외부 모습

 

외부 모습
외부 모습

굿뉴스 카페는 주택을 개조해서 만든 2층 카페입니다. 밖에서만 봐도 엄청 커요! 날씨 좋은 날 이용하기에 좋은 야외 좌석도 많이 있었어요.

 

 

 

 

3. 굿즈 & 원두 판매

 

굿즈 원두 판매
굿즈 원두 판매

굿 뉴스 머그 컵과 직접 로스팅하신 원두, 콜드브루, 캡슐 커피, 다양한 굿즈들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굿 뉴스의 시그니처인 신문지 그림이 박혀 있어서 더 귀여운 것 같았어요 ㅎㅎ

 

 

 

 

 

4. 베이커리

 

베이커리
베이커리

베이커리는 스콘과 케이크가 준비되어 있었고, 스콘이 종류별대로 있었어요! 스콘 맛집인 것 같더라고요 ㅎㅎ

저는 배가 불러서 먹지는 못했지만 스콘이 큼직하고 비주얼도 좋아 보여서 다음에 도전해 봐야겠습니다.

 

 

 

 

 

5. 메뉴판

 

메뉴 1메뉴2메뉴3메뉴4
메뉴판

메뉴는 커피/ 티/ 논 커피/ 프리미엄 디저트/ 칵테일/ 글라스 와인 이렇게 판매하고 계셨어요.

또 주류 주문 시에만 가능한 음식들도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주류에 어울리는 메뉴들이 많았어요 ㅎㅎ 나중에 저녁에 오게 되면 분위기 있게 주류에 음식을 곁들여 먹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6. 1층 좌석

 

1층 좌석
1층 좌석

1층은 주문하는 곳, 사진에 있는 좌석이 전부예요! 1층이 생각보다 좁은 편이었어요. 생각보다 밖에서 볼 땐 내부가 커 보였는데 좀 많이 좁았어요. 넓게 이용하실 분들은 2층을 이용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7. 화장실

 

화장실

화장실은 내부에 있습니다. 남자 화장실은 1층에, 여자 화장실은 2층에 있으니 참고하세요!

(화장실은 깨끗하게 관리가 잘 되어 있어요 ㅎㅎ)

 

 

 

 

 

8. 내부 모습 & 좌석

 

내부 모습 &amp; 좌석인테리어
내부 인테리어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 쪽과 계단 위쪽에 엔틱 한 가구들과 소품들이 놓여있었어요. 여기 사장님이 엔틱한 스타일을 좋아하시는 것 같네요!

곳곳마다 잘 꾸며 놓으셨더라고요:)

 

2층 좌석2층 좌석 22층 좌석 32층 좌석 4
2층 좌석

2층은 방이 1개 있고, 나머지는 다 공간을 확장을 하셨는지 트여 있었답니다. 방마다 다른 의자와 테이블들이 눈에 띄더라고요. 카펫, 거울 다 엔틱 한 소품으로 해두셨고 신기한 게 서랍을 뒤집으셔서 테이블로 만들어두셨어요. (하지만 불편할 거 같은 의자와 테이블이었답니다.)

 

제일 인기가 좋던 창가 좌석! 밖을 바라보면서 여유를 즐기기 좋은 공간이었어요. 혼자 오신 분들도 은근히 있었답니다 ㅎㅎ

 

 

 

 

 

9. 테라스 좌석

 

테라스 좌석2층 테라스 2
2층 테라스 좌석

2층 테라스 좌석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시골 버스 정류장에서 볼 법한 의자였어요! ㅎㅎ 깨알 인테리어를 놓치지 않으신 게 눈에 보이네요.

밖을 구경하면서 앉을 수 있는 1열로 된 자리도 있었답니다. 날이 조금 풀리면 앉기 좋을 것 같아요.

 

 

 

 

 

10. 메뉴 추천

 

메뉴 추천
자몽에이드와 아놀드 파머

저희는 커피를 마셨기 때문에 논 커피 메뉴인 자몽 에이드와 굿뉴스 카페의 시그니처로 보이는 아널드파머로 주문했습니다.

자몽 에이드는 너무 씁쓸하지도 않고 딱 달달한 자몽 에이드였고, 아널드 파머는 레몬 아이스티!? 같은 느낌이었어요 ㅎㅎ 알고보니 아이스티 50% + 레몬 에이드 50%라고 적혀 있었어요! 아놀드 파머와 자몽 에이드는 잘 저어서 드세요.

 

딱  얼그레이 홍차 맛과 레몬 즙이 적절히 들어가서 상큼하면서도 여름에 걸맞은 메뉴였어요:)

커피가 드시기 싫으신 분들은 아놀드 파머 도전해 보세요! 

 

오늘은 용산 남영 카페 음식과 칵테일도 판매하는 굿뉴스 카페 앤 모어 위치 및 기본정보, 외부 모습, 굿즈& 원두 판매, 베이커리, 메뉴판, 1층 좌석, 화장실, 내부 모습 & 2층 좌석, 테라스 좌석, 메뉴 추천까지 알아봤습니다.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추천 글>

 

용산 오츠커피
용산 아인슈페너 맛집 오츠커피
2023 주민등록 사실조사 정부 24앱을 이용한 비대면 사실조사 참여 방법
2023 주민등록 사실조사 정부 24앱을 이용한 비대면 사실조사 참여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