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용산] 아인슈페너 맛집 오츠커피 Oats Coffee

Cafe/용산

by 미현바리 2023. 3. 7. 14:38

본문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아인슈페너 맛집인 용산 오츠커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오츠커피 위치 및 기본정보, 메뉴 추천까지 알아보시러 가실까요?

 

<아인슈페너 3대 맛집 오츠커피>

 

1. 오츠커피 위치 및 기본정보

 

 

* 위치: 서울 용산구 원효로 89길 13-12 오츠커피 (남영역 1번 출구에서 430m)
* 영업시간 :월-일 11:00-20:00
                     마지막 주문: 19:30
                    휴무 X
* 전화번호: 0507-1371-5542
* 단체석, 포장, 무선 인터넷

 

2. 오츠커피 외부 모습

 

오츠커피 외관
오츠커피 외관

남영역에서 쭉 걸어서 골목으로 들어가다 보면 오츠커피 등장!

외관이 저는 일본 집 같은 느낌이 들더라고요 :)

아니나 다를까 외부좌석도!

(외부 좌석 사진은 밑에)

 

오츠커피 테라스 식물
오츠커피 테라스 식물
식물
직원분이 나오셔서 마침 딱 물을 주시네요 ㅎㅎ

 

2. 오츠커피 간판

 

오츠커피 간판
오츠커피 간판

 

궁서체로 적혀 있는 듯 한 오츠커피 간판ㅎㅎ

 

오츠커피 간판
우드톤에 깔끔하게 포인트를 주셨네요!

 

간판 위에 보시면 저녁엔 등이 들어와서 간판을 빛내 준답니다 ㅎㅎ

 

3. 오츠커피 외부 좌석

 

오츠커피 테라스 좌석
테라스 좌석

날씨가 별로 안 추워서 저는 테라스 좌석에 앉았는데요!

이미 아인슈페너 다 먹고 더치 바닐라 메뉴를 시켜서 또 마셨다는,,,

(옴뇸뇸 이미 다 마셔버린 더치 바닐라를 먹고 있는 저^^)

 

아인슈페너는 밑에 사진에 나올 거예요!

더치 바닐라는 말 그대로 바닐라 시럽에 더치 커피를 넣은거랍니다.

 

더치 커피의 특유의 향? 맛! 이 있어서 별로 선호하지 않는데

바닐라 시럽이 들어 감으로서 달달하면서 부드러워서 거부감 없이

맛있게 마셨답니다!

 

4. 오츠커피 영업시간 

 

영업시간
문에 붙어있는 영업시간

 

영업시간을 귀엽게 핸드 드립 필터지에 적어 두셨더라고요 ㅎㅎ

저는 명절 때 즈음에 갔었더니 명절휴무라고 적혀 있네요.

 

5. 커피내리는 모습

 

커피추출
커피추출

커피 하나하나 그램 수도 재시고 엄청 신경을 많이 쓰는 거 같은

추출 모습이었습니다 :)

 

에스프레소 추출 중
에스프레소 추출 중

흐 커피가 쫀득하게 떨어지는 거 보니 또 커피가 당기네요...(츄릅)

저건 다른 손님이 주문하신 커피..!

 

6. 메뉴 추천

 

아인슈페너 (5.5)

드디어 대망의 아인슈페너 등장 ㅎㅎ

크림도 엄청 쫀득하고 부드럽고 ,,, 제가 사실 3대 아인슈페너 중에 오츠커피랑 다른 한 군데를 마셔 봤었는데

오츠커피가 아직까지 제 마음속 1위 아인슈페너..(하트)

커피도 산미가 없고 다크 한 편이라 달달한 크림이랑 굉장히 잘 어울리더라고요!

괜히 3대 아인슈페너가 아니었다는!!!!!

용산 근처에 가실 일이 있다면 무조건 오츠커피 추천 드립니다...

제 인생 아인슈페너 먹으러 가주세요^-^

 

굳이 용산이 아니더라도 상수에 본점이 있으니 상수에 가시는 분들도 추천 드립니다!

(이미 본점도 다녀왔다는 ㅎㅎ)

 

그러면 오늘도 굿 커피 굿 데이 하시고 

다음 포스팅으로 찾아 뵐게요! 오늘도 감사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