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용리단길 카페] 스코프 베이커리

Cafe/용산

by 미현바리 2024. 7. 3. 22:55

본문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용리단길 카페 스코프 소개해드릴게요! 용리단길 카페로 추천드리는 스코프 가보셨나요? 그럼 지금부터 용리단길 카페 스코프 위치 및 기본정보, 외부 모습, 내부 좌석 및 모습, 베이커리 모습 및 제품, 메뉴판, 셀프 바, 메뉴 모습 및 총평까지 알아보러 가실까요?

 

<용리단길 카페 스코프 베이커리>

 

 

 

 

 

 

 

1. 위치 및 기본정보

 

 

* 위치: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 62길 45-17 1층, 2층 (삼각지역 1번 출구에서 296m)

* 영업시간 목 - 월 11:30 - 19:30 (화요일, 수요일 정기 휴무)

* 전화번호: 070-8822-1739

 

2. 외부 모습

 

외부 모습
외부 모습

 

용리단길에 위치 해 있는 스코프 베이크 하우스입니다 ㅎㅎ 파란 문으로 예쁘게 되어 있어요~ 인테리어가 딱 봐도 예쁠 거 같은 느낌!

 

 

 

 

 

 

 

3. 내부 좌석 및 모습

 

미피
미피

 

문 앞에는 귀엽고 왕 큰 미피가 지키고 있었어요 ㅎㅎ입구부터 귀여운 곳!

 

1층 테라스2층 2층 2
1층 테라스 좌석, 2층 좌석 모습

 

1층은 테라스 좌석과 주문하는 곳이 있고 2층 좌석이 넓은 편입니다! 2층도 테라스 좌석이 있었고 9?10자리 정도 있었어요.

화장실은 남, 녀 공용으로 2층에 있습니다!

 

4. 베이커리 모습 및 제품 

 

베이커리 및 소품
베이커리 박스 및 소품

 

베이커리는 1층에서 직접 담으시면 됩니다. 이미 접시에 담으신 케이크와 디저트는 교환이 어려우니 눈으로 보시고 잘 결정해서 접시에 담으시면 됩니다.ㅎㅎ 선물할 수 있게 박스도 있었고 스코프 가방도 판매하고 계셨어요. 색도 예쁘고 디자인도 귀여운 가방이었어요 ㅎㅎ

 

 

디저트 1디저트 2디저트 3디저트 4
디저트 모습

 

마카롱, 버터 쇼트브레드, 브라우니, 파이, 스콘, 케이크등 종류가 엄청 많았어요 ㅎㅎ 무엇보다 스콘이랑 케이크, 쿠키 사이즈가 진짜 컸어요 ㅋㅋㅋ다 맛있어 보여서 뭘 먹어야 할지 고민했답니다.

 

 

 

 

 

 

 

제품 판매 크림
제품 판매

 

스코프 피크닉 가방과 파티 초, 스코프 베이킹 책도 판매하고 계셨습니다. 또한 스콘에 발라먹으면 맛있는 딸기 잼과 버터 클로티드 크림까지!! ㅎㅎ 판매하고 계셨습니다.

 

5. 메뉴판

 

메뉴판
메뉴판

 

저희는 베이커리와 먹을 아메리카노 두잔과 라즈베리 에이드를 주문했습니다 ㅎㅎ 에이드는 직접 만든 과일청과 시럽으로 만든다고 해요.

 

 

 

 

 

 

6. 셀프 바 

 

셀프바
셀프 바

 

2층 화장실 옆에 마련 된 셀프바입니다. 물이랑 포크 나이프, 냅킨, 시럽이 준비되어 있으니 셀프로 이용하시면 됩니다.

 

7. 메뉴 모습 및 총평

 

메뉴 모습
스콘과 헤이즐넛 브라우니

 

저희는 기본 크림 스콘과 헤이즐넛이 콕콕 박힌 브라우니를 주문했어요 ㅎㅎ 담백한 스콘과 달달한 브라우니 같이 먹으니 아주 조합이 좋더라고요.

 

메뉴 모습
메뉴 모습

 

스콘은 버터 풍미가 가득하고 담백한 스콘이었고 브라우니는 꾸덕한 느낌보다는 촉촉하고 다크한 초콜릿의 맛의 브라우니였습니다. 아메리카노는 산미가 없는 고소한 편의 아메리카노라 달달한 디저트랑 정말 잘 어울렸어요. 라즈베리 에이드는 진짜 라즈베리 잼이 들어간 듯한 상큼한 에이드였습니다 ㅎㅎ 솔직히 디저트나 커피는 무난한 편이었어요. 딱히 재 방문은 안 할 것 같네요..ㅎㅎ

 

오늘은 용리단길 카페 스코프 위치 및 기본정보, 외부 모습, 내부 좌석 및 모습, 베이커리 모습 및 제품, 메뉴판, 셀프 바, 메뉴 모습 및 총평까지 알아봤습니다.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추천 글>

 

 

[용산 맛집] 남도돼지촌 웨이팅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용산 맛집 남도돼지촌 소개해드릴게요! 용산 맛집 남도돼지촌 가보셨나요? 그럼 지금부터 남도돼지촌 위치 및 기본정보, 외부 모습, 웨이팅 및 주차 안내,

mihyunbly.tistory.com

 

 

[용산] 숙대입구 카페 남영출판사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용산 숙대입구 카페 남영출판사 소개해드릴게요. 용산 숙대입구역 카페로 남영출판사가 유명하더라고요! 그럼 지금부터 용산 숙대입구 카페 남영출판사

mihyunbly.tistory.com

 

 

[용리단길 맛집] 용산 쌤쌤쌤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오늘은 용리단길 맛집인 용산 쌤쌤쌤 소개해드릴게요! 용리단길 맛집으로 추천드리는 용산 쌤쌤쌤 가보셨나요? 그럼 지금부터 용리단길 맛집인 용산 쌤쌤쌤 위치

mihyunbly.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