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오이도 대형카페] 오션뷰 로아커피

미현바리 2023. 9. 8. 01:06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오이도 대형카페이자 오션뷰 카페인 로아커피 소개해드릴게요. 오이도 대형카페로 유명하기도 하고 오션뷰도 보기 좋은 로아커피에 다녀와봤는데요! 그럼 지금부터 오이도 대형 오션뷰 카페 로아커피 위치 및 기본정보, 외부 모습, 할인권, 안내문, 메뉴판 & 베이커리, 올라가는 곳, 2층 모습, 3층 모습, 메뉴 추천, 총평까지 알아보시러 가실까요?

 

<오이도 대형카페 오션뷰 로아커피>

 

 

 

 

 

1. 위치 및 기본정보

 

 

* 위치: 경기 시흥시 오이도로 207 1,2,3층

* 영업시간: 일 - 월 09:00 - 22:00

                  화 - 목 09:00 - 23:00

                  금 - 토 09:00 - 24:00 

* 전화번호: 0507-1300-5718

* 단체석, 주차, 포장

 

2. 외부 모습

 

외부 모습
외부 모습

로아 커피는 해담샤브칼국수에서 5분 정도 걸어서 가면 나옵니다! 3층까지 다 로아 커피랍니다~!

엄청 크죠?!!

 

 

 

 

 

3. 할인권

 

할인권
할인권

해담 샤브 칼국수에서 먹고 받아온 로아 커피 10% 할인권입니다. ㅎㅎ 원래 로아 커피에 가려고 했는데 딱 마침 10% 할인 쿠폰을 주셔서 더 저렴하게 이용하고 왔답니다.

 

 

 

 

 

4. 안내문

 

안내문
안내문

주문하는 곳 옆에 안내문이 써있어요. 좌석 유무를 먼저 확인하신 후 1층에서 주문을 하시면 됩니다.

다 드신 음료는 1층 카운터에 반납해주세요:)

 

5. 메뉴판 & 베이커리

 

메뉴판원두 종류베이커리
메뉴판

메뉴는 시그니처/ 커피/ 논 커피/ 티/ 디저트로 구성되어 있었어요.

원두도 3가지로 다크/ 미디엄/디 카페인으로 고를 수 있었답니다~ 베이커리도 마들렌, 휘낭시에, 까눌레, 크루아상, 쿠키, 크룽지, 도넛, 푸딩으로 종류가 많았어요.

 

 

 

 

 

6. 올라가는 곳

 

올라는 곳
올라가는 곳

3층까지 계단 이용 안 하셔도 됩니다.! 엘리베이터가 있어서 편하게 올라갔답니다 ㅎㅎ

뷰는 높은 곳에서 봐야 좋을 것 같아서 3층으로 가려다가 2층도 자리를 확인하려고 올라갔답니다.

 

7. 2층 모습

 

2층 좌석2층 좌석 2
2층 모습

2층은 엄청 넓고 좌석도 많았어요. 2층엔 남자 화장실과 셀프바가 있답니다. 인기 있는 자리는 역시나 창문 쪽 좌석이었어요!

저는 더 높은 곳에서 보고 싶어서 3층으로 올라갔답니다.

 

8. 3층 모습

 

3층 모습3층 모습 2
3층 모습 

3층은 테이블이 없는 ㄷ자의 넓은 좌석이었어요! 개인적으로 등받이 없는 좌석은 불편하지만 높은 곳에서 뷰를 만끽하고자 그냥 앉아서 감상했답니다! ㅎㅎ 확실히 높은 곳에서 보니 밑에 차가 안 보여서 3층이 더 나았어요.

 

2층은 개인적으로 주차장이 보여서 아쉬운 좌석이었어요.

 

 

 

 

 

9. 메뉴 추천

 

메뉴 추천
메뉴 추천

바닐라 라떼랑 시그니처인 파인애플 에이드를 주문했어요. 바닐라 라떼는 시럽 맛이라 생각보다 많이 단 편이었고, 파인애플 에이드는 안에 과육이 씹혀서 달달하고 맛있었답니다:) 거기에 해 지기 직전의 뷰는 정말 너무 힐링이었어요.

 

 

 

 

 

10. 총평

 

총평
총평

* : 음료 퀄리티도 생각보다 괜찮았고, 분위기도 좋고 커피도 맛있었답니다! 

* 가격 및 서비스: 가격은 오션뷰 치고는 해담 샤브 칼국수에서 받은 10% 할인권을 사용하여 적당한 가격이었고, 3층은 좌석이 좀 불편한 편이지만 2층 좌석은 괜찮았어요~! 

 

오늘은 오이도 대형 오션뷰 카페 로아커피 위치 및 기본정보, 외부 모습, 할인권, 안내문, 메뉴판 & 베이커리, 올라가는 곳, 2층 모습, 3층 모습, 메뉴 추천, 총평까지 알아봤습니다.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추천 글>

 

 

[오이도 칼국수] 해담샤브칼국수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휴무에 오이도를 다녀왔는데요! 오이도 하면 조개와 칼국수라고 해서 알아보고 간 오이도 칼국수 맛집인 해담샤브칼국수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오이도 칼국수 검

mihyunbly.tistory.com

 

 

[노량진] 수산시장 모둠회 의리수산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노량진 수산시장에 다녀왔습니다. 다들 노량진 수산시장에서 모둠회 드셔보셨나요? 그럼 지금부터 노량진 수산시장 위치 및 기본정보, 의리수산 가는 길,

mihyunbl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