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수유역] 베이커리 카페 운무 wnmu

미현바리 2023. 10. 10. 23:11

2023.04.08 - [Food] - [수유 맛집] 분위기 좋은 퓨전 한식 맛집 '리파인'

 

[수유 맛집] 분위기 좋은 퓨전 한식 맛집 '리파인'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수유 맛집으로 분위기 좋은 퓨전 한식 맛집인 리파인에 다녀왔습니다. 청첩장 모임으로 친구가 예약해서 다녀온 수유 맛집 분위기 좋은 퓨전 한식 맛집인

mihyunbly.tistory.com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수유역 베이커리 카페 운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수유역 베이커리 카페로 추천드리는 운무에 다녀왔는데요! 그럼 지금부터 수유역 베이커리 카페 운무 위치 및 기본정보, 외부 모습, 내부 좌석 및 모습, 화장실, 셀프바, 메뉴판 및 베이커리, 메뉴 추천 및 총평까지 알아보시러 가실까요?

 

<수유역 베이커리 카페 운무 wnmu>

 

 

 

 

 

1. 위치 및 기본정보

 

 

* 위치: 서울 강북구 한천로 132길 6 1층 (수유역 1번 출구에서 319m)

* 영업시간: 수 - 월 12:00 - 19:00

                  화요일 정기휴무

* 전화번호: 0507-1380-9692

* 포장, 반려동물 동반

 

 

 

 

 

2. 외부 모습

 

외부 모습

수유역 1번출구에서 나와 5분 정도 걷다 보면 나오는 운무 외부 모습이에요! 파란 간판이 눈에 확 띄더라고요~ 금요일 퇴근 시간 전에 갔더니 조용하더라고요! 아무도 없었답니다 ㅎㅎ

 

 

 

 

 

2. 내부 좌석 및 모습

 

내부 좌석 1내부 좌석 2내부 좌석 3
내부 좌석

내부 좌석은 2인석 4개 정도와 창가 자리 2자리 정도가 전부였어요! 밖에서 봤을 땐 넓어 보였는데 생각보다 좁았다는,,,?

인테리어는 빈티지 한 느낌의 테이블과 의자들이었고 일본 느낌의 분위기과 한국 느낌이 가득한 인테리어였습니다. 식물을 많이 두셔서 푸릇한 느낌도 가득했어요~! 벽돌로 화장실과 좌석 사이를 막아 둔 것도 인테리어 포인트 같았어요.

 

저희는 앉고 싶었던 창가 좌석에 앉았어요! 요즘 날씨가 좋아서 그런지 폴딩 창문을 열어 두셨더라고요.

 

 

 

 

 

인테리어
인테리어

벽에는 빈티지해 보이는 사진들이 붙어있었고 귀여운 파란색 의자도 놓여있었어요 ㅎㅎ

 

3. 화장실

 

화장실
화장실

화장실은 내부에 남/ 녀 공용으로 있었습니다. 

 

 

 

 

 

4. 셀프바

 

셀프바
셀프바

매장 한가운데에 있는 셀프바입니다. 벽에는 여행 사진 같은 폴라로이드 사진이 붙어있었고, 와이파이 비번도 적혀있어요.

셀프바에서 냅킨, 물 셀프로 이용하시면 됩니다.

 

 

 

 

 

5. 메뉴판 및 베이커리

 

메뉴판1휘낭시에
메뉴판

메뉴는 커피/ 논 커피로 심플한 메뉴 구성이었고 시그니처가 좀 신기했어요! 호지차 크림이 들어간다고 해서 궁금했지만.. 호지차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 관계로 아메리카노를 주문했어요.

 

휘낭시에 맛집이라고 해서 온 곳인데 늦게 갔더니 다 품절이더라고요..? ㅠㅠㅠㅠ 그래서 추천해 주신 다른 디저트들

 

베이커리 1베이커리 2
다른 디저트들

마시멜로우를 구운 프로즌 스모어와 카이막 토스트를 태블릿 패드로 보여주셨지만 ㅠㅠ 저희 목적은 휘낭시에여서 먹진 않았어요..

그 옆에 쇼케이스에 꾸덕 휘낭시에 무작위 3개라고 적혀 있어서 여쭤봤더니 저건 냉동이어서 바로 먹기는 좀 힘들다 하셨습니다. 나중에 포장해서 먹으면 좋을 것 같네요~

 

그래서 라임 파이를 하나 주문했어요.

 

 

 

 

 

6. 메뉴 추천 및 총평

 

메뉴 추천
메뉴 추천

저희가 시킨 메뉴는 아메리카노 두 잔과 라임 파이입니다. 생각보다 타르트가 엄청 단단한 편이 아니라 잘 부서지고 안에도 라임 무스가 들어있어서 새콤했고 위에 달달한 크림과 조합이 아주 좋았어요.

 

아메리카노는 산미 없는 깔끔한 아메리카노였어요. 생각보다 베이커리와 커피 둘 다 너무 맛있어서 놀랬답니다!

재방문의사 100%!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셨고 다음엔 일찍 와서 휘낭시에랑 커피랑 같이 먹어보고 싶었어요~ 커피가 산미 없는 고소한 원두 맛이라 휘낭시에랑 잘 맞을 것 같더라고요.

 

오늘은 수유역 베이커리 카페 운무 위치 및 기본정보, 외부 모습, 내부 좌석 및 모습, 화장실, 셀프바, 메뉴판 및 베이커리, 메뉴 추천 및 총평까지 알아봤습니다.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추천 글>

 

 

[수유/수유 카페/수유역 카페] 비주얼 좋은 케이크 맛집 카페 무너미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수유 카페인 케이크 맛집 카페 무너미에 다녀왔습니다. 수유역 카페로 비주얼 좋은 케이크도 많고 케이크가 맛있던 수유역 카페 무너미 지금부터 위치 및

mihyunbly.tistory.com

 

 

[수유] 애견동반 카페 구테로이테 수유 에피소드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수유 애견동반 카페 구테로이테 수유 에피소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구테로이테 수유 에피소드 위치 및 기본정보, 내부좌석, 인테리어와 베이커리, 메뉴

mihyunbly.tistory.com

 

 

[수유역 카페] 주택개조한 테라스 카페 '레드포션 테라스카페'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수유역 주택 개조한 테라스 카페가 있다고 해서 다녀와봤는데요~! 수유 테라스 카페 레드포션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레드포션 테라스 카페 위치 및

mihyunbly.tistory.com

 

2023.04.08 - [Food] - [수유 맛집] 분위기 좋은 퓨전 한식 맛집 '리파인'

 

[수유 맛집] 분위기 좋은 퓨전 한식 맛집 '리파인'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수유 맛집으로 분위기 좋은 퓨전 한식 맛집인 리파인에 다녀왔습니다. 청첩장 모임으로 친구가 예약해서 다녀온 수유 맛집 분위기 좋은 퓨전 한식 맛집인

mihyunbly.tistory.com

 

 

[미아사거리 맛집] 신라의 닭발

안녕하세요 밍키언니 입니다. 오늘은 제가 자주 가는 미아사거리 닭발 맛집인 신라의 닭발 소개해드릴게요. 닭발 좋아하시나요? 저는 엄청 좋아하는데요 ㅎㅎ 그럼 지금부터 미아사거리 맛집

mingkyunnie.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