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록시땅] 핸드크림 향 추천 체리 블라썸 세리지에 리치 30ml

미현바리 2023. 11. 24. 23:39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록시땅 핸드크림 향 추천해 드릴게요. 생일선물로 록시땅 핸드크림을 받아서 골라본 체리 블라썸 세리지에 리치향입니다. 그럼 지금부터 록시땅 핸드크림 가격 정보 및 기본 정보, 향 종류, 성분 및 향 정보, 사용 방법, 포장 모습, 제품 모습 및 총평까지 알아보러 가실까요?

 

<록시땅 핸드크림 향 추천 체리 블라썸 세리지에 리치 30ml>

 

 

 

 

 

1. 가격 및 기본 정보

 

카카오톡 가격네이버 가격
카카오톡 가격 및 네이버 가격 정보

 

저는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선택해서 받았는데, 제가 받은 제품이 리미티드 에디션이라 지금은 판매 종료가 되었더라고요..

하지만 네이버에 검색해보니 판매 많이 하고 있었어요! 참고하세요.

 

 

기본 정보
기본정보

록시땅은 #4초핸드크림 #원조시어버터 #멜팅텍스쳐 이 3가지 말이 딱 맞는 제품입니다.

전 세계 NO.1 프리미엄 핸드케어 브랜드 (뷰티 퍼스널 케이 2021 에디션 부문, 리테일밸류 수치 기반)으로 이미 유명한 제품이에요! 핸드크림뿐만 아니라 바디워시, 바디 로션 등 아주 좋은 제품들이 많아서 잘 쓰고 있답니다:)

 

록시땅 핸드크림에는 시어 버터가 함유돼 손끝까지 건강한 아름다움을 채워준다고 합니다. 여러분의 취향에 맞는 다양한 록시땅의 향기로 프로방스의 정원에 온 듯 풍성한 향기까지 함께 즐겨보세요!라고 적혀있네요 ㅎㅎ

 

 

 

 

 

2. 향 종류

 

향 종류 1향 종류 2향 종류 3향 종류 4향 종류 5향 종류 6향 종류 7향 종류 8
향 종류

 

향 종류는 총 16가지이며 정말 많아요! 그래서 고르기 더 힘들지만 취향에 맞게 고를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ㅎㅎ

홀리데이 에디션으로 3가지 향이 출시가 되었어요~ 리미티드 에디션도 3가지나 있어요. 록시땅 향은 뭔가 다 좋아서 호불호 없이 남녀노소 쓰기 너무 좋더라고요:) 그래서 선물하기도 좋아요 ㅎㅎ

 

 

 

3. 성분 및 향 정보

 

성분 및 향 정보향 정보
성분 및 향 정보

 

체리 블라썸 세리지에 리치 핸드크림은 #달콤 촉촉 핸드라는 타이틀을 갖고 있고, 봄에 출시된 제품이에요. 봄날의 향기 가득한 체리블라썸과 상큼한 리치향의 설레는 만남으로 탄생한 크림이라고 해요~!

 

성분은 시어 버터, 포도씨 오일, 산양벚나무 열매 추출물로 리치 추출물과 뤼브롱 지방의 벚꽃 열매, 벚꽃이 함유되어 톡톡 튀는 상큼한 봄 향기를 선사하며, 시어 버터와 글리세린은 손 피부에 촉촉한 영양과 보습을 남겨 준다고 합니다. 촉촉함이 유지될 수 있는 비결이 여기에 있었네요 ㅎㅎ

 

 

 

 

 

4. 사용 방법

 

사용 방법
사용 방법

 

사용 방법은 간단해요..ㅎㅎ 건조함을 느낄 때마다 수시로 발라주시면 됩니다 ^^*

 

 

5. 포장 모습

 

포장 모습 1포장 모습 2
포장 모습

 

포장은 친환경 포장지에 둘러서 왔고 록시땅 시그니처인 노란색 봉투에 귀엽게 담아져서 왔어요 ㅎㅎ

 

 

 

 

 

6. 제품 모습 및 총평

 

제품 모습리치 핸드크림성분표
제품 모습 및 성분표

 

핸드크림은 코랄색 배경에 리치와 벚꽃 모양이 그려져 있고 뚜껑도 깔맞춤으로 코랄색이었어요 ㅎㅎ 일단 30ml지만 생각보다 저는 양이 많아서 오래 쓸 수 있을 것 같다고 생각이 들었어요~ 향도 벚꽃향고 과일 향으로 달콤해서 기분이 좋더라고요!

 

생각보다 향도 너무 좋고 보습감도 좋고 지속력이 길어서 자주 안 발라도 될 것 같았어요:) 핸드크림 치고 가격은 조금 비싸지만 선물하기에는 너무 좋은 제품이라서 추천드립니다.

 

오늘은 록시땅 핸드크림 가격 정보 및 기본 정보, 향 종류, 성분 및 향 정보, 사용 방법, 포장 모습, 제품 모습 및 총평까지 알아봤습니다.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추천 글>

 

 

[디올] 어딕트 립 틴트 451 내추럴 코랄 발색샷 및 후기

안녕하세요 밍키 언니입니다. 오늘은 디올에서 나온 어딕트 립 틴트 451 내추럴 코랄 소개해드릴게요. 생일 선물로 받은 디올 어딕트 립 틴트인데요! 저도 처음 써보는 제품인데 생일 선물로 받

mingkyunnie.tistory.com

 

 

[탬버린즈] 퍼퓸 핸드크림 향 추천 라레 LALE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탬버린즈에서 나온 퍼퓸 핸드크림 향 추천해 드릴게요. 생일 선물로 받은 탬버린즈 퍼퓸 핸드크림인데요! 그럼 지금부터 탬버린즈 퍼퓸 핸드크림 가격 및

mihyunbly.tistory.com

 

 

[조르지오 아르마니 향수] 마이 웨이 우먼 오 드 퍼퓸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조르지오 아르마니 향수 추천해 드릴게요. 조르지오 아르마니 향수는 처음 써보는데요 ㅎㅎ 이번에 조르지오 아르마니 향수 마이 웨이 우먼 오 드 퍼퓸을

mihyunbl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