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홍대

[연남동 술집] 이자카야 쿠보

미현바리 2023. 12. 25. 22:18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연남동 술집 이자카야 쿠보 소개해드릴게요. 연남동 술집으로 추천드리는 이자카야 쿠보 들어보셨나요? 그럼 지금부터 연남동 술집 이자카야 쿠보 위치 및 기본정보, 외부 모습, 내부 좌석 및 모습, 메뉴판, 메뉴 추천 및 총평까지 알아보시러 가실까요?

 

<연남동 술집 이자카야 쿠보>

 

 

 

 

 

1. 위치 및 기본정보

 

 

* 위치: 서울 마포구 동교로 258-1 2층 (홍대 입구역 3번 출구에서 534m)

* 영업시간: 월,화,수,목,일 17:00 - 02:00

                  금요일 17:00 - 03:00

                  토요일 16:00 - 03:00

* 전화번호: 0507-1359-4352

* 반려동물 동반, 예약, 무선 인터넷, 대기 공간

* 제로페이

 

2. 외부 모습

 

외부 모습입구웨이팅 좌석
외부 모습 및 입구 & 웨이팅 좌석

 

연남동 이자카야 쿠보는 연남동 메인거리를 지나 2층에 위치해 있어요! 홍대입구 3번출구에서 도보 10분정도 걸린답니다.

입구 부터 일본 이자카야 같은 느낌이 나더라고요 ㅎㅎ 입구 앞엔 감성적인 조명, 포스터, 웨이팅을 하실 수 있게 자리가 마련 되어 있습니다.

 

3. 내부 좌석 및 모습

 

내부 모습 1내부 모습 2내부 모습 3내부 모습 4내부 모습 5
내부 좌석 

 

내부 좌석은 4인 테이블 3개, 2인 테이블 2개 정도에 혼자 오신 분들을 위한 자리가 마련 되어 있습니다.

혼술 하러 오시는 분들도 충분히 즐기실 수 있을 것 같은 분위기였어요~ 단체로 오시는 분들은 이용하시는데 불편하실 것 같아요.

 

 

술 냉장고
술 냉장고

 

이자카야 답게 각종 사케, 주류, 와인도 판매하고 계시더라고요~? 원하는 술과 함께 드시면 될 것 같아요.

 

 

 

 

 

 

내부 인테리어 내부 인테리어
내부 모습

 

일본어로 써져 있는 포스터, 각종 일본 사케나 술이 전시 되어 있었고 정말 일본에 와 있는 듯 한 기분이었어요.

일본 갈 필요 없죠!? ㅎㅎㅎㅎㅎ

 

4. 메뉴판

 

메뉴판
메뉴판

 

저희는 쿠보의 시그니처 메뉴인 한우 모츠 나베 (한우 대창이 들어간 간장 베이스의 정통 후쿠오카식 나베), 토리가와 (닭껍질 교자 만두)를 주문했어요. 그 외에도 연어 사시미 , 구이, 토리뇨리, 파스타, 사이드 메뉴가 엄청 많아서 하나하나 다 먹어보고 싶었지만! 일단 시그니처는 먹어봐야 하기 때문에 ㅎㅎㅎ

 

5. 메뉴 추천 및 총평

 

한우 모츠 나베 닭껍질 교자 만두술잔
한우 모츠 나베 소 (19.0), 토리가와 (13.0)

 

한우 모츠 나베는 충분히 끓여서 먹으라고 하셨어요! 대창이 익는데 오래 걸려서 저희는 야채 부터 건져 먹었습니다. ㅎㅎ

대창이 진짜.. 통통 그 자체였어요. 엄청 고소하고 국물은 간장 베이스 + 채수 때문에 생각보다 엄청 깔끔했어요! 대창 때문에 엄청 느끼할 줄 알았는데 전혀 안그랬다는..ㅎㅎ 후쿠오카 가서 모츠나베를 못 먹어봐서 비교를 못했지만 진짜 맛있었어요. (일단 국물에 계속 손이감)

 

닭껍질 교자 만두는 겉은 엄청 쫄깃하고 안엔 촉촉한 교자였어요.. 친구랑 계속 맛있다고 하면서 아껴 먹었어요.. 짱 맛있어요.

 

 

 

 

 

 

파인애플 샤베트
파인애플 샤베트

 

마무리로 먹은 파인애플 샤베트! ㅎㅎ 이건 모츠 나베 먹고 깔끔하게 마무리 하기 좋았어요. 아는 맛!

오늘은 연남동 이자카야 쿠보에 다녀왔는데요 ~ 친구랑 급하게 알아보고 간 이자카야였는데 리뷰에 다 직원분들이 엄청 친절하고 음식도 엄청 맛있다고 극찬 극찬이길래 갔는데 진짜 친절..그 자체.. 생일이어서 케이크 초 양해 구했더니 직접 초를 붙여주셨답니다 ㅋㅋㅋㅋㅋㅋ

 

기분 좋게 이용하고 온 이자카야 쿠보! 음식도 맛있고 꼭 한 번 가보시는거 추천드립니다 :)

 

오늘은  연남동 술집 이자카야 쿠보 위치 및 기본정보, 외부 모습, 내부 좌석 및 모습, 메뉴판, 메뉴 추천 및 총평까지 알아봤습니다.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추천 글>

 

 

[연남동 술집] 한식 주점 윤달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연남동 술집 한식 주점인 윤달에 다녀왔습니다. 연남동 술집으로 추천드리는 한식 주점 윤달은 분위기가 너무 좋더라고요! 그럼 지금부터 연남동 술집 한

mihyunbly.tistory.com

 

 

[홍대 놀거리] 서울 실내 데이트 W락볼링장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홍대 놀거리로 추천드리는 서울 실내 데이트 장소인 W락볼링장 소개해드릴게요. 홍대에서 놀거리로 볼링장 어떠세요? 안에서 맥주도 먹으면서 즐길 수 있는

mihyunbly.tistory.com

 

 

[홍대 수제버거] 장사의 신 유튜브 스페이스원 버거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홍대 수제버거 맛집인 스페이스원에 다녀왔습니다. 장사의 신 유튜브에도 나온 스페이스원 햄버거집 소개해드릴게요! 그럼 지금부터 홍대 수제버거집이자

mihyunbl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