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홍대 수제버거] 장사의 신 유튜브 스페이스원 버거

Food/홍대

by 미현바리 2023. 9. 1. 23:12

본문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홍대 수제버거 맛집인 스페이스원에 다녀왔습니다. 장사의 신 유튜브에도 나온 스페이스원 햄버거집 소개해드릴게요! 그럼 지금부터 홍대 수제버거집이자 장사의 신 유튜브에도 나온 스페이스원 위치 및 기본정보, 외부 모습, 내부 좌석 및 인테리어, 메뉴판, 화장실, 셀프바, 메뉴 추천, 총평까지 알아보시러 가실까요?

 

<홍대 수제버거 장사의 신 유튜브 스페이스원  버거>

 

 

 

 

 

1. 위치 및 기본정보

 

 

* 위치: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 21길 20-10 1층 스페이스원 수제버거 (홍대입구역 9번 출구에서 479m)

* 영업시간: 금요일 - 수요일 11:30 - 21:30 (20:30 라스트 오더)

                  목요일 정기휴무

* 전화번호: 070-4234-3700

* 제로페이

* 단체석, 포장, 배달, 무선 인터넷, 반려동물 동반

 

 

 

 

 

2. 외부 모습

 

스페이스원 외부 모습장사의신 유튜브 문 앞
외부 모습

스페이스원은 홍대 입구역 9번 출구에서 도보 10분 정도 걸려요! 골목에 있어서 찾기 조금 어려우니 지도 키고 가세요:)

유튜버 장사의 신이 극찬한 버거 맛집이라고 해요 ㅎㅎ 저도 너무 궁금해서 다녀와봤답니다. 입구는 오른쪽 반 층 올라가시면 됩니다.

 

노란색 간판에 파란색 글씨가 너무 귀여웠어요! 입구에도 포스터를 붙여놓으신걸 보니 인테리어 감각이 확실히 있으신 것 같았어요.

 

 

 

 

 

3. 내부 모습 및 인테리어

 

내부 좌석 1내부 좌석 2주문 하는 곳인테리어
내부 좌석 및 인테리어

내부 인테리어에 1억 3천만원을 투자하셨다고 했는데 인테리어에 엄청나게 투자한 것 치고는 생각보다 조금 의아했습니다.

좌석도 생각보다 심플하고, 벽에도 좋아하시는 영화 포스터를 붙여두셨어요! 조명에 신경 쓰신 것 같았어요~ 약간 외국 분위기 느낌도 살짝 났답니다.

 

키친은 오픈 키친으로 되어 있어서 조리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어요. 오픈 키친은 왠지 믿음직스러워서 좋네요 ㅎㅎ

 

 

 

 

 

4. 메뉴판

 

메뉴판
메뉴판

저흰 시그니처 버거인 갈릭 불고기 1개와 매쉬드 포테이토 2개, 프렌치 프라이와 미트 칠리 프라이, 웰치스와 제로 콜라를 주문했습니다.

안 되는 메뉴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5. 화장실

 

화장실
화장실

화장실은 좌석 맨 안쪽에 있어요. 남자 여자 공용입니다.

 

 

 

 

 

6. 셀프바

셀프바
셀프바

셀프바에는 피클과 할라피뇨 각종 소스들이 있었어요. 저는 감자튀김에 찍어먹을 마요네즈도 담고 할라피뇨도 가져왔답니다.

햄버거를 좀 더 편하게 먹기 위한 위생장갑도 배치가 되어 있었어요.

 

하지만 버거 주실 때 위생장갑 주시니 따로 안 챙기셔도 돼요!

 

 

 

 

 

7. 메뉴 추천

 

햄버거와 감자튀김갈릭 불고기매쉬드
햄버거와 감자튀김 비주얼

주문한 지 10분-15분 정도 후에 나왔습니다. 제가 시킨 건 갈릭 불고기인데 사실 갈릭 불고기 맛은 잘 안 나고 프레쉬한 고기 버거를 먹는 느낌이었어요~ 베이컨도 들어있고 토마토, 양상추, 체다 치즈가 들어있었고 매쉬드 포테이토 버거는 엄청 느끼하지 않고 새콤한 맛의 매쉬드 포테이토였어요.

 

미트칠리 감자튀김은 뭐랄까 약간 멕시코 풍의 맛..? 타코집에서 먹는 그런 맛이었어요! 체다치즈까지 올라가 있어서 조금 짰지만 너무 맛있었답니다. 기본 프라이는 두툼한 감자튀김이었어요 ㅎㅎ

 

 

 

 

 

8. 총평

총평
총평

* : 유튜브 장사의 신에서 극찬을 했던 버거여서 기대했는데 생각보다는? 평범한 수제버거였어요. 하지만 수제버거 치고는 맛있는 편이었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매쉬드 포테이토 버거보다 저는 갈릭 불고기 버거가 훨씬 맛있었답니다:)

* 가격: 가격도 수제버거 치고는 괜찮은 가격이었고 세트로 시키면 조금 더 저렴하답니다.

 

오늘은 홍대 수제버거집이자 장사의 신 유튜브에도 나온 스페이스원 위치 및 기본정보, 외부 모습, 내부 좌석 및 인테리어, 메뉴판, 화장실, 셀프바, 메뉴 추천, 총평까지 알아봤습니다.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추천 글>

 

 

[홍대 무한리필] 육회바른연어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홍대 연어 무한리필집인 육회 바른 연어에 다녀왔습니다. 육회와 연어가 맛있는 홍대 무한리필 육회 바른 연어 소개해드릴게요! 그럼 지금부터 육회 바른

mihyunbly.tistory.com

 

 

[홍대 떡볶이 맛집] 또보겠지 떡볶이 붕붕허니비점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홍대 떡볶이 맛집인 또보겠지 떡볶이집 붕붕허니비점에 다녀왔습니다. 떡볶이 맛집이라고 소문이 자자한 홍대 또보겠지 떡볶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그럼

mihyunbly.tistory.com

 

 

[홍대 커피 맛집] 히트커피로스터스 서교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홍대 커피 맛집인 히트커피로스터스 서교점 소개해드릴게요. 홍대에 갈 때마다 가고 싶었던 곳이었는데 드디어 방문한 홍대 커피 맛집 히트커피로스터 서

mihyunbly.tistory.com

 

 

[AK 홍대] 댓짱 돈까스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AK 홍대점 안에 있는 댓짱 돈까스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일본식 정통 돈까스 우동 모밀 전문점인 댓짱 돈까스에 다녀왔는데요. 그럼 지금부터 AK 홍대 댓짱

mihyunbly.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