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연남동 쌀국수 맛집] 태국수

Food/홍대

by 미현바리 2023. 9. 4. 01:00

본문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연남동 쌀국수 맛집인 태국수에 다녀왔습니다. 연남동에서 쌀국수 맛집으로 이미 유명하더라고요. 그럼 지금부터 연남동 쌀국수 맛집인 태국수 위치 및 기본정보, 외부 모습, 내부 좌석, 주문하는 곳, 메뉴판, 이용 방법, 원산지 표시판, 화장실, 기본 소스, 맛있게 먹는 방법, 총평까지 알아보시러 가실까요?

 

<연남동 쌀국수 맛집 태국수>

 

 

 

 

 

1. 위치 및 기본정보

 

 

* 위치: 서울 마포구 연희로 29 (홍대입구역 3번 출구에서 409m)

* 영업시간: 매일 11:00 -21:00

* 지역화폐(모바일), 제로페이 

* 포장

 

2. 외부 모습

 

외부 모습
외부 모습

홍대입구역 3번출구에서 도보 10분 정도 걷다 보면 나오는 태국수입니다. 종종 지나가다가 본 곳인데 주위에서 추천을 많이들 해줘서 가봐야지~ 했었던 곳인데 드디어 방문했답니다.

 

외관은 주황색과 초록색으로 포인트를 준 인테리어였고, 웨이팅이 있는지 밖에 의자가 놓여있었어요! 찐 맛집이라는 소리겠죠?

 

 

 

 

 

3. 내부 좌석 

 

내부 좌석 1내부 좌석 2내부 좌석 3
내부 좌석

내부는 딱 보이는 것처럼 되게 좁아요. 3인 좌석 2개와 ㄷ자로 된 형태의 좌석으로 주방을 바라보며 먹는 형태였어요.

전 딱 가운데에 앉아서 주방을 바라보며 먹었답니다 ㅎㅎ 혼자오셔서 드시는 분들이 꽤 계셨어요.

 

 

 

 

 

4. 주문하는 곳

 

주문하는 곳
키오스크

주문은 입구에서 들어오셔서 오른쪽을 보면 키오스크가 하나 있답니다. 키오스크 주문 이용해 주시면 됩니다 ㅎㅎ

 

5. 메뉴판

 

메뉴판1메뉴판2
메뉴판

메뉴는 태국수, 비빔태국수, 태국밥, 램썹, 라사라는 메인 메뉴가 있었고 사이드로는 까이앙, 무삥, 튀김 만두가 있었어요.

저는 처음 간 곳이라 뭘 먹어야할지 모를 땐 항상 맨 처음에 있는 메뉴를 먹는답니다.

 

제가 시킨건 태국수! 에그면과 쌀국수 면 둘 중 고를 수 있어서 저는 쌀국수 면으로 택했답니다.

 

 

 

 

 

6. 이용 방법

 

이용 방법
이용 방법

키오스크에서 나온 주문 번호표는 원하시는 자리 앞 테이블 위에 주문번호표를 올려 주시면 된답니다.

아 그리고 1인 1주문 시 면을 추가하실 수 있어요. 면이 부족하시면 말씀해 주세요! ㅎㅎ 리필하시면 사장님이 면을 엄청 많이 준다고 하더라고요? 남성분들도 벅차다고 하더라고요 ~ㅋㅋ

 

 

 

 

 

7. 원산지 표시판

 

원산지

  • 돼지고기: 국내산
  • 닭고기: 국내산
  • 쌀: 국내산 . 태국산

 

8. 화장실

 

화장실
화장실

화장실은 문에 적혀 있습니다. 저 문을 옆으로 미신 후 나가면 바로 앞이 화장실이에요~ 비밀번호 꼭 보시고 가세요!

 

9. 기본 소스

 

기본 소스
기본 소스

테이블엔 기본 소스들과 휴지 물티슈, 젓가락이 있어요. 앉자마자 보리차를 가져다주셨어요 ㅎㅎ

소스는 설탕, 매운 고추가루, 고추 식초, 피시 소스가 있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고수 빼고 다 거부감 없이 잘 먹어서 소스를 여러 개 넣어서 먹었답니다.

 

 

 

 

 

10. 맛있게 먹는 방법

 

맛있게 먹는 방법
맛있게 먹는 방법

테이블마다 올려져 있는 맛있게 먹는 방법입니다. 태국수 비빔과 수끼 해물당면 맛있게 즐기는 법이 쓰여 있네요.

저는 그냥 태국수를 시켜 먹어서 기호에 맞게 하나씩 다 조금씩 넣어서 맛을 보면서 조절해서 먹었답니다~ 국물 베이스는 기본적으로 약간 새콤한 맛이었어요.

 

 

 

 

 

11. 총평

 

총평
태국수

* : 기본적으로 튀긴 고기, 볶은 간 고기, 청경채, 어묵, 쪽파, 딤섬, 숙주가 들어있었어요. 제가 평소 즐겨 먹던 베트남 쌀국수와는 전혀 다른 스타일이어서 생소했지만 피시소스와 고추 식초, 매운 고춧가루를 넣어먹으니 제 입맛에 아주 잘 맞았어요 ㅎㅎ 다음에 다른 메뉴도 먹어보고 싶은 곳이었답니다.

* 서비스: 직원분이 외국분이셨는데 엄청 친절하시고 한국말도 잘하시더라고요 ㅎㅎ

 

오늘은 연남동 쌀국수 맛집인 태국수 위치 및 기본정보, 외부 모습, 내부 좌석, 주문하는 곳, 메뉴판, 이용 방법, 원산지 표시판, 화장실, 기본 소스, 맛있게 먹는 방법, 총평까지 알아봤습니다.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추천 글>

 

 

[홍대 수제버거] 장사의 신 유튜브 스페이스원 버거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홍대 수제버거 맛집인 스페이스원에 다녀왔습니다. 장사의 신 유튜브에도 나온 스페이스원 햄버거집 소개해드릴게요! 그럼 지금부터 홍대 수제버거집이자

mihyunbly.tistory.com

 

 

[홍대 무한리필] 육회바른연어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홍대 연어 무한리필집인 육회 바른 연어에 다녀왔습니다. 육회와 연어가 맛있는 홍대 무한리필 육회 바른 연어 소개해드릴게요! 그럼 지금부터 육회 바른

mihyunbly.tistory.com

 

 

[홍대 떡볶이 맛집] 또보겠지 떡볶이 붕붕허니비점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홍대 떡볶이 맛집인 또보겠지 떡볶이집 붕붕허니비점에 다녀왔습니다. 떡볶이 맛집이라고 소문이 자자한 홍대 또보겠지 떡볶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그럼

mihyunbly.tistory.com

 

 

[연희동 카페] 호주식 커피 컬러드빈 Colored Bean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연희동 카페 컬러드빈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연희동에서 호주식 커피로 유명한 컬러드빈에 다녀왔는데요. 호주는 가본 적이 없지만 연희동에서 호주를 느

mihyunbly.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