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홍대 무한리필] 육회바른연어

Food/홍대

by 미현바리 2023. 8. 31. 23:07

본문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홍대 연어 무한리필집인 육회 바른 연어에 다녀왔습니다. 육회와 연어가 맛있는 홍대 무한리필 육회 바른 연어 소개해드릴게요! 그럼 지금부터 육회 바른 연어 홍대점 위치 및 기본정보, 외부 모습, 메뉴판, 원산지 표시판, 화장실, 키오스크 주문, 내부 좌석, 테이블 세팅, 이벤트, 메뉴 추천, 총평까지 알아보시러 가실까요?

 

<홍대 무한리필 육회바른연어>

 

 

 

 

 

1. 위치 및 기본정보

 

 

* 위치: 서울 서대문구 신촌로 21 1층 (홍대입구역 5번 출구에서 265m)

* 영업시간: 11:00 - 02:00

* 전화번호: 02-325-6200

* 지역화폐(카드), 제로페이

* 단체석, 포장, 배달, 무선 인터넷

 

 

 

 

 

2. 외부 모습

 

외부 모습
외부 모습

육회 바른 연어는 홍대입구역 5번출구에서 별로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하고 있어요. 저는 평일 3시쯤 방문하니 한팀? 정도만 있었어요~!

 

 

 

 

 

3. 메뉴판

 

메뉴판 1메뉴판2
메뉴판

육회바른연어는 연어와 육회 무한 리필 집이에요. 그 외에도 다른 메뉴도 드실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무한 리필은 2인 이상 가능하고 90분 이용 가능하십니다.

 

그 외에 육회, 연어 접시로 이용하실 수 있고 점심 특선 메뉴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초밥과 덮밥도 있습니다~ 혼자 드시러 오시는 분들도 많더라고요! 저도 혼자 먹으러 갔습니다 ㅎㅎ

 

 

 

 

 

4. 원산지 표시판

 

원산지 표시판연어는 노르웨이산 연어
원산지 표시판

  • 쌀 : 국내산
  • 육사시미: 국내산 한우
  • 쇠고기: 호주산, 미국산
  • 문어/낙지: 베트남
  • 연어: 노르웨이
  • 고춧가루: 중국산
  • 채소: 국내산

 

 

 

 

5. 화장실

 

화장실화장실 위치
화장실

화장실은 나가서 오른쪽 자동문 반 층 올라가시면 됩니다. 비밀번호는 영수증 하단에 있어서 주문하시고 가셔야 해요..ㅎㅎㅎ

화장실은 남, 녀 공용이니 문 꼭 잘 잠가야 합니다.

 

 

 

 

 

6. 키오스크 주문

 

키오스크 1키오스크 2
키오스크 주문

주문은 먼저 테이블을 잡으신 후 테이블 번호를 누르신 후 주문하시면 됩니다. 전 육회 덮밥 세트를 주문했어요.

육회 덮밥 기본 사이즈와 육회 초밥 2p가 나옵니다. 가격은 8,900원! 저렴한 편이에요~

 

 

 

 

 

7. 내부 좌석

 

내부 좌석창가 좌석
내부 좌석

내부는 4인석으로 엄청 넓었고요! 혼밥을 하시는 분들을 위한 창가 좌석도 4자리 있었어요 ㅎㅎ

저는 손님이 없어서 양해를 구하고 4인 좌석에 편히 앉았답니다. 주문하고 앉아있으면 물이랑 메뉴를 가져다주십니다.

 

 

 

 

 

8. 테이블 세팅

 

테이블 셋팅
테이블 셋팅

테이블 왼쪽 서랍을 열면 휴지와 수저가 있고 테이블 위에는 간장과 간장 그릇, 물컵이 있어요.

저는 육회 덮밥을 주문해서 초고추장을 가져다주셨답니다 ㅎㅎ

 

 

 

 

 

9. 이벤트

 

이벤트
홍대점 이벤트

이벤트에 참여하시면 육회 초밥 3p 또는 캔 음료를 주신다고 해요! ㅎㅎ 참여하시고 초밥이나 음료 무료로 드시길~

모르시면 직원분께 여쭤보시면 친절히 알려주신답니다.

 

 

 

 

 

10. 메뉴 추천

 

육회 덮밥초고추장 넣은 비빔밥
육회 덮밥과 육회 초밥

육회 덮밥 기본 사이즈엔 양배추와 길게 썰려진 육회와 쪽파, 밥이 있었답니다. ㅎㅎ 초고추장은 따로 가져다주셔요~ 새콤 달콤한 맛과 아삭아삭한 양배추의 식감이 너무 잘 어울리더라고요!

육회 양도 생각보다 많았고 같이 나온 육회 초밥도 밥이 가려질 만큼 육회 양이 많아서 너무 좋았어요:)

 

 

 

 

 

11. 총평

* : 한우를 쓰신다고 하는데 정말 육회 퀄리티도 너무 좋고 양도 은근 많이 주셔서 좋았어요! 양은 조금 적은 편이지만 8,900원에 육회 가득한 덮밥과 초밥이 이 정도면 가성비가 정말 좋다고 생각합니다.

* 서비스: 직원분들도 친절하게 응대해 주시고 기분 좋게 이용하고 왔습니다.

 

오늘은 육회 바른 연어 홍대점 위치 및 기본정보, 외부 모습, 메뉴판, 원산지 표시판, 화장실, 키오스크 주문, 내부 좌석, 테이블 세팅, 이벤트, 메뉴 추천, 총평까지 알아봤습니다.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추천 글>

 

 

 

[홍대 떡볶이 맛집] 또보겠지 떡볶이 붕붕허니비점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홍대 떡볶이 맛집인 또보겠지 떡볶이집 붕붕허니비점에 다녀왔습니다. 떡볶이 맛집이라고 소문이 자자한 홍대 또보겠지 떡볶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그럼

mihyunbly.tistory.com

 

 

[홍대 커피 맛집] 히트커피로스터스 서교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홍대 커피 맛집인 히트커피로스터스 서교점 소개해드릴게요. 홍대에 갈 때마다 가고 싶었던 곳이었는데 드디어 방문한 홍대 커피 맛집 히트커피로스터 서

mihyunbly.tistory.com

 

[홍대 맛집] 보승회관 홍대직영점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홍대 맛집인 보승회관 홍대 직영점에 다녀왔습니다. 혼밥 하기에도 좋은 홍대 맛집이자 순대, 수육 국밥 전문점인 보승회관 홍대 직영점 위치 및 기본정보,

mihyunbly.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