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서울 카페] 서촌 에이치커피로스터스

미현바리 2024. 2. 23. 13:54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서울 카페 소개해드릴게요 서촌 에이치 커피로스터스 가보셨나요? 서울 카페인 서촌 에이치커피로스터스에 다녀와봤습니다. 서울 카페 서촌 에이치 커피로스터스 위치 및 기본정보 ,외부 모습, 원두 판매, 메뉴판, 내부 좌석 및 모습, 화장실, 메뉴 소개 및 총평까지 알아보러갈까요?

 

<서울 카페 서촌 에이치커피로스터스>

 

 

 

 

 

 

 

1. 위치 및 기본정보

 

 

* 위치: 서울 종로구 필운대로 5가길 11-6 에이치커피로스터스 서촌 (경복궁역 2번 출구에서636m)

* 영업시간: 월 - 금 10:00 - 18:00

                  토 - 일 11:00 - 19:00

* 전화번호: 0507-1379-6040

* 반려동물 동반, 포장

* 네이버 페이

 

2. 외부 모습

 

외부 모습
외부 모습

 

외부는 서촌 카페 답게 한옥으로 이루어져있고 지붕 모양이 정말 예뻤어요 ㅎㅎ 에이치커피로스터스는 안성에 있던 곳인데 너무 멀어서 가지 못했었는데 서울에도 많이 생겼더라고요. 성수점,  서촌점 이렇게 두군데 있답니다! 전 그중 서촌점을 방문했답니다:)

 

3. 원두 판매

 

원두 판매
원두 판매

 

로스터리 카페 답게 직접 로스팅도 하셔서 원두도 판매하고 계셨어요. 블랜딩 원두 부터 싱글 원두, 드립백 까지 !! 커피를 맛있게 드셨다면 원두도 구매하시는 것도 괜찮으실 거 같아요 ㅎㅎ

 

4. 메뉴판

 

메뉴판
메뉴판

 

티 메뉴와 블랙 메뉴인 에스프레소, 에스프레소 크림, 롱블랙, 화이트 메뉴인 플랫 화이트, 라떼, 바닐라빈 라떼, 아포가토, 필터 커피, 논 커피 종류인 코코아, 로스티드 그레인 쉐이크, 미숫가루가 있네요! 서촌이라 외국인 손님들을 위한 한국적인 메뉴도 준비 되어 있네요~ 그 외에도 디저트 메뉴인 바나나 브레드, 더블 쇼콜라, 마카다미아 쿠키, 모카 롤 케이크, 딸기 롤케이크가 있어요. (직접 만드시는 것 같아요!)

 

 

 

 

 

 

 

5. 내부 좌석 및 모습

 

내부 좌석 1내부 좌석 2내부 좌석 3내부 좌석 4내부 좌석 5외부 좌석
내부 좌석 및 모습

 

내부 좌석은 4인석 2개, 2인석 1개와 밖을 바라보고 있는 1인? 2인 좌석인 4개 정도 있고 외부 좌석도 있었어요.

외부 좌석은 따듯하게 난로를 틀어주셔서 별로 안추울때 캠핑 분위기를 즐길 수 있을 거 같았어요~ 제가 간 날은 별로 안추워서 야외 좌석까지 많이 앉으시더라고요 ㅎㅎ

 

화이트 + 우드로 깔끔한 인테리어였고 오픈형 주방이여서 더 믿음이 가더라고요~ 한쪽은 베이킹 공간이었어요.

 

 

 

 

 

 

 

가방 놓는 곳 물과 쿠폰
가방, 옷 놓는 곳, 물과 쿠폰

 

소지품을 넣을 수 있게 바구니가 있었어요. ㅎㅎ 저는 외투랑 가방을 넣어뒀어요.

자리에 앉자마자 따듯한 물을 가져다 주셨어요. 밖에 추운 날씨였는데 커피를 기다리는 동안 따듯한 물을 마시면서 기다리니 좋았답니다.

쿠폰도 주셨습니다~~!

 

6. 화장실

 

화장실
화장실

 

남, 녀 공용 이었고 화장실은 내부에 있고 깨끗합니다!!ㅎㅎ

 

7. 메뉴 소개 및 총평

 

드립 하시는 모습메뉴 모습
메뉴 모습

 

저희는 드립 커피 두잔을 주문했어요. 싱글 오리진 스페셜티 커피인 에티오피아 시다마와 케냐 원두를 주문했습니다.

커피 노트가 적힌 종이와 커피를 가져다 주셨어요 ㅎㅎ 생각보다 깔끔한 드립 커피 맛이었고 묵직한 느낌보단 가벼운 느낌이 드는 커피였어요. 다음에 와서 다른 필터 커피도 맛보고싶었어요. 

 

서촌 분위기에 맞게 인테리어도 고급지고 예뻤고 커피도 맛있었습니다. 평일임에도 불구하고 계속 만석에 손님들이 오시더라고요! 그만큼 핫 한 카페였어요~ 서촌에 오신다면 한번 꼭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려요.

 

오늘은 서울 카페 서촌 에이치 커피로스터스 위치 및 기본정보 ,외부 모습, 원두 판매, 메뉴판, 내부 좌석 및 모습, 화장실, 메뉴 소개 및 총평까지 알아봤습니다.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추천 글>

 

 

[서촌 가볼만한곳] 카페 아티클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서촌 가볼 만한 곳으로 추천드리는 카페 아티클 소개해드릴게요! 서촌 가볼 만한 카페인 아티클에 다녀와봤는데 분위기도 너무 좋았답니다~ 그럼 지금부터

mihyunbly.tistory.com

 

 

[서촌 카페] 인왕산 대충유원지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서촌 카페인 인왕산 대충유원지 소개해드릴게요. 서촌 카페를 검색하다가 찾은 인왕산 대충유원지에 다녀와봤는데요 뷰도 좋고 커피 맛까지 좋았던 곳인

mihyunbl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