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베이커리카페]성신여대 로스디아스 Los Dias

미현바리 2024. 3. 9. 13:25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베이커리 카페로 추천드리는 성신여대 로스디아스 Los Dias 소개해드릴게요. 베이커리 카페인 성신여대로스디아스 Los Dias 가보셨나요? 그럼 지금부터 베이커리 카페로 추천드리는 성신여대 로스디아스 Los Dias 위치 및 기본정보, 외부 모습, 내부 좌석 및 모습, 화장실, 메뉴판, 디저트, 메뉴 소개 및 총평까지 알아보시러 가실까요?

 

<베이커리 카페 성신여대 로스디아스 Los Dias>

 

 

 

 

 

 

 

1. 위치 및 기본정보

 

 

* 위치: 서울 성북구 동소문로 22길 67 2층 (성신여대입구역 1번 출구에서 374m)

* 영업시간: 월 - 일 12:00 -21:00 (20:30 라스트 오더)

* 전화번호: 02-921-4830

* 포장, 반려동물 동반, 배달, 단체 이용 가능, 제로페이, 지역화폐, 주차

 

2. 외부 모습

 

외부 모습 1외부 모습 2
외부 모습

 

성신여대역 1번 출구에서 도보 5분정도 떨어진 곳 코리안 바비큐 2층에 위치해 있는 로스디아스 카페입니다.

ㅎㅎ밖에 입간판이 있어서 찾기 쉬워요~ 케이크, 휘낭시에를 파는 디저트 가게예요.

 

입구입구 2
입구 

 

2층으로 올라가는 길엔 감성 베이커리 포스터가 붙어있었어요 ㅎㅎ 계단은 2층치고는 많지 않아서 반층? 정도만 올라가면 돼요.

문 앞엔 L - D ' 더 이롭게 덜 해롭게'라는 문구와 명함이 붙어있었어요. 우드로 된 문인데 문이 조금 무거웠어요 ㅎㅎ..

 

3. 내부 좌석 및 모습

 

내부 4
내부 좌석 

 

내부는 화이트 + 우드 톤으로 되어있는 따듯한 분위기의 공간이었어요. 창가 쪽 좌석 바 테이블은 혼자 오신 분들을 위한 곳 같았어요. 날씨 좋은 날 채광이 좋을 거 같더라고요 ㅎㅎ 제가 간 날은 흐려서 좀 아쉬웠어요.

 

가운데에는 4인을 위한 테이블이 하나 있었고 나머지는 2인 테이블이었어요. 내부는 좁은 편입니다.

 

인테리어 1인테리어 2인테리어 3
인테리어

 

인테리어는 엔틱 한 가구들과 빈티지 시계, 파스텔 톤의 조화와 식빵 거울까지 ㅎㅎ 너무 귀여웠어요. 벽에는 빈티지 + 감성 포스터를 많이 붙여두셨어요. 저는 이런 따듯한 분위기의 인테리어가 집 같은 편안함을 줘서 좋더라고요!

 

 

 

 

 

 

 

 

귀여운 키링
귀여운 키링

 

벽에는 귀여운 월리스와 그로밋 키링이 걸려있네요 ㅎㅎ 제가 가지고 싶었던 키링인데 벽에 딱 걸려있는 거 보고 사진 너무 귀여워서 사진 한 장 남겨놨습니다.

 

옷 거는 헹거
헹거

 

입구 옆 쪽엔 옷을 걸 수 있는 헹거가 있었어요 ㅎㅎ 겨울이라 외투가 두꺼워서 의자에 걸면 끌리거나 불편했는데 외투를 걸 수 있는 헹거가 있어서 너무 편하더라고요! 이런 사장님의 센스 너무 좋아요 ㅎㅎ

 

4. 화장실

 

화장실
화장실

 

화장실은 내부에 있고 남, 녀 공용입니다. ㅎㅎ 안에 깨끗하고 잘 관리되어 있습니다.

 

5. 메뉴판

 

메뉴판
메뉴판

 

메뉴는 커피, 논 커피, 디저트로 이루어져 있고 종류도 엄청 많았어요! 여기는 100% 쌀가루와 비정제 설탕을 사용하는 베이커리집이에요 ㅎㅎ 좀 더 건강하게 먹을 수 있는 디저트랍니다. '더 이롭게 덜 해롭게'라는 문구가 너무 믿음직스럽네요.! 건강한 디저트라니 ㅎㅎ 

 

 

 

 

 

 

 

6. 디저트 

 

디저트 1디저트 2
디저트

 

사진에 있는 디저트 다 가능합니다. ㅎㅎ 이렇게 사진으로 보여주니 편하네요~ 겨울 한정 얼그레이 딸기 케이크와 시그니처인 인절미 시폰 케이크와 블루베리 크럼블, 라즈베리 초코 갸또, 말차와 초코 테린느가 있었어요. 그 외에도 휘낭시에, 까눌레, 소금빵까지.. 디저트 종류도 다양해서 좋아요 ㅎㅎ 처음엔 디저트가 너무 많아서 뭘 먹어야 할지 못 골랐답니다 ㅋㅋ 베이커리 카페 답네요!

 

 

 

 

 

 

 

7. 메뉴 소개 및 총평

 

메뉴 소개 및 총평
얼그레이 딸기 케이크 (6.8) , 청포도 에이드 (6.5), 콜드브루 디카페인 (6.0)

 

저희가 시킨 메뉴는 시즌 한정인 얼그레이 딸기 케이크와 청포도 에이드, 임산부 친구를 위한 콜드브루 디카페인입니다. ㅎㅎ 

지금 시즌에만 먹을 수 있는 건 지금 많이 먹어둬야 해요!!ㅋㅋㅋ 케이크는 엄청 통신 퐁신하고 얼그레이 크림도 부드럽고 너무 맛있어요.. 딸기도 엄청 많이 주시더라고요? 딸기 시럽에 푹 담겨있는 딸기.. 맛이 없을 수 없죠! ㅋㅋㅋ

 

청포도 에이드는 안에 청포도 과육이 들어있어서 씹는 맛이 있었고 맛있었어요. 콜드브루 디카페인은 별로 기대 안 했거든요..? 저는 콜드브루는 특유의 콜드브루 맛이 있어서 별로 안 좋아하는데 여기 커피도 맛있더라고요??!!! 디저트 가게라 해서 커피는 기대 안 하는 편인데 여기는 커피도 맛있고 베이커리도 맛있고.. 재방문 의사 100%! 성신여대 카페로 강추드립니다.

 

오늘은  베이커리 카페로 추천드리는 성신여대 로스디아스 Los Dias 위치 및 기본정보, 외부 모습, 내부 좌석 및 모습, 화장실, 메뉴판, 디저트, 메뉴 소개 및 총평까지 알아봤습니다.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추천 글>

 

 

[성신여대 돈까스 맛집] 백소정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성신여대 돈까스 맛집 백소정 소개해드릴게요. 성신여대 돈까스 맛집 백소정 가보셨나요? 그럼 지금부터 성신여대 돈까스 맛집 백소정 위치 및 기본정보,

mihyunbly.tistory.com

 

 

[성신여대 맛집] 숙성회가 맛있는 이자카야 우토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제가 자주 가는 성신여대 맛집인 이자카야 우토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성신여대에서 숙성회가 맛있는 이자카야 우토 위치 및 기본정보, 웨이팅 방법, 테라

mihyunbly.tistory.com

 

 

[성신여대 카페] 분위기 좋은 한옥 카페 스파츠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성신여대에 분위기 좋은 한옥 카페인 스파츠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성신여대에 은근 한옥 느낌의 카페가 많았는데 그중에 분위기도 좋고 안 가본 곳이라 다

mihyunbl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