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서울 카페] 을지로 적당 밤양갱 맛집

미현바리 2024. 3. 12. 15:55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서울 카페로 추천드리는 을지로 적당 밤양갱 맛집 소개해드릴게요. 서울 카페로 추천드리는 을지로 적당 밤양갱 맛집 가보셨나요? 그럼 지금부터 서울 카페 을지로 적당 밤양갱 맛집 위치 및 기본정보, 내부 좌석 및 모습, MD 상품 모습, 양갱 모습, 디저트 모습, 선물 세트, 메뉴판, 메뉴 모습 및 총평까지 알아보시러 가실까요?

 

<서울 카페 을지로 적당 양갱 맛집>

 

 

 

 

 

 

 

1. 위치 및 기본정보

 

 

* 위치: 서울 중구 을지로 29 1층 후문 더존을지빌딩  (을지로입구역 1-1번 출구에서 23m)

* 영업시간: 매일 10:00 -21:30 (21:00 라스트 오더)

* 전화번호: 0507-1312-8928

* 단체 이용 가능, 주차, 포장, 남/녀 화장실 구분, 무선 인터넷, 주차 가능, 제로 페이

 

2. 내부 좌석 및 모습

 

내부 좌석 1내부 좌석 2내부 좌석 3내부 좌석 4
내부 좌석

 

내부 좌석은 우드톤의 테이블과 주문하는 곳 쪽엔 대리석 테이블에 원목 의자가 있었어요 ㅎㅎ 인테리어는 일본식 정원 같은 느낌이었고 같은 매장인데도 3개의 구역으로 나뉘어 있어요. 분위기가 조금씩 다 다르고 넓어서 좋았답니다. 평일 점심 조금 넘어서 갔는데도 회사원분들 및 학생들, 다양한 연령대의 손님들이 많았어요.

 

 

 

 

 

 

 

3. MD 상품 모습

 

상품 모습 1상품 모습 2상품 모습 4상품 모습 5상품 모습 6
MD 상품 판매 모습

 

모던하고 현대적이면서 동양적인 한국 전통 느낌의 그릇과 잔들을 판매하고 계셨어요. 모양도 각기 다른 접시들이었어요! 예뻐라..가격은 요즘 그릇에 가격에 비하면 나쁘지 않은 편! 종류도 많으니 구경해 보세요 ㅎㅎ

 

 

 

 

 

 

 

4. 양갱 모습

 

 

양갱 모습
양갱 !!!

 

한쪽에 전시 되어 있는 양갱 모습 ㅎㅎ 진짜 저런 조그마한 나무접시에 올려서 나오더라고요? 귀엽..ㅎㅎ 그릇이 너무 예뻐서 사 오고 싶었지만 집에 그릇 너무 많아서 패스...

 

양갱들양갱2
돌 위에 가지런히 있는 양갱 모습

 

주문하는 곳 쪽 가면 1자로 쭉 돌맹이 위에 올려져 있는 귀여운 양갱들. 색색 별로 예쁘네요 ㅎㅎ 하얀 모래 위에 아기자기하게 꾸며두셨어요.

외국인 분들이 오셔서 사진도 많이 찍고 신기해 하시더라구요. (나도 신기 ㅋㅋㅋㅋㅋ)

 

5. 디저트 모습

 

디저트 모습디저트 모습 2
디저트 모습

 

양갱 뿐만 아니라 앙버터 백설기, 모나카, 온기라는 증편이 있었고 수플레 케이크, 개성약과도 판매하고 다과 한상차림, 팥빙수 등등 한국적 디저트를 판매하고 계십니다. (지점마다 다름)

 

 

 

 

 

 

 

6. 선물 세트

 

선물 세트
선물 세트

 

선물 세트도 판매하고 있어요. 4구 박스는 2,500원 추가, 9구 박스 3,500원 추가입니다. 어른들께 선물하기 좋을거 같아요 ㅎㅎ 포장도 엄청 고급스러웠습니다.

 

7. 메뉴판

 

메뉴판
메뉴판

 

메뉴는 커피, 티, 밀크 티, 에이드, 양갱 종류, 아이스크림이 들어간 디저트, 팥 쌀 케이크 디저트가 있었어요.

여기는 음료보다는 확실히 디저트에 더 중점을 두신 것 같았어요. 음료는 최소한 + 시그니처 중심인 것 같은 구성이었어요.

 

 

 

 

 

 

 

8. 메뉴 모습 및 총평

 

양갱
밀크티, 라즈베리 양갱

 

저희는 밀크티와 라즈베리 맛 양갱을 주문했어요, 가격은 밀크티는 3,000원 라즈베리는 3,800원! 밀크티는 은은하게 밀크티 맛이 나는 양갱이었고 밀크티 싫어하시는 분들도 호불호 없이 즐길 수 있으실 거 같아요. 라즈베리는 진짜 딱 라즈베리 퓌레 같은 맛..? 저는 라즈베리를 더 기대했는데 생각보다 밀크티가 은은하니 맛있더라고요. 식감은 양갱과 젤리의 중간? 식감이 젤리에 더 가까웠습니다.

 

포토존

 

일본식 정원 같은 느낌의 인테리어에 딱 어울리는 샷! ㅎㅎ 생각보다 양갱은 ...흠.. 개인적으로는 젤리 같은 맛이라 조금 실망했어요.

커피는 아메리카노와 바닐라 라떼 였는데 커피가!! 진짜 맛있었어요 ㅎㅎ 듁스 커피의 원두를 사용하고 계셨어요.

우롱차도 양갱이랑 같이 먹으면 피치 + 우롱 맛이 정말 잘 어울리더라고요. 커피랑 티 둘 다 추천드려요 ㅎㅎ

 

오늘은 서울 카페 을지로 적당 밤양갱 맛집 위치 및 기본정보, 내부 좌석 및 모습, MD 상품 모습, 양갱 모습, 디저트 모습, 선물 세트, 메뉴판, 메뉴 모습 및 총평까지 알아봤습니다.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추천 글>

 

 

[혜화 맛집] 일본가정식 오후정 대학로점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혜화 맛집인 일본가정식집인 오후정 대학로점에 다녀왔습니다. 혜화 맛집으로 추천드리는 일본가정식집인 오후정 대학로점인데요! 그럼 지금부터 혜화 맛

mihyunbly.tistory.com

 

 

[서울 데이트] 연남동 화덕 프렌치토스트 팽페르뒤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서울 데이트 코스로 추천드리는 연남동 화덕 프렌치토스트 팽페르뒤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서울 데이트로 연남동 화덕 프렌치토스트 팽페르뒤에 다녀왔는

mihyunbly.tistory.com

 

 

[서촌 맛집 추천] 효자동 초밥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서촌 맛집 추천으로 효자동 초밥 소개해드릴게요. 서촌 맛집으로 추천해드리는 효자동 초밥 가보셨나요? 서촌 맛집으로 추천드리는 효자동 초밥 위치 및

mihyunbl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