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홍대

[홍대 일식집] 덮밥 맛집 히사시돈부리

미현바리 2024. 5. 14. 15:31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홍대 일식집 덮밥 맛집인 히사시돈부리 소개해드릴게요! 홍대 일식집 덮밥 맛집인 히사시돈부리 가보셨나요? 그럼 지금부터 홍대 일식집인 덮밥 맛집 히사시돈부리 위치 및 기본정보, 외부 모습, 웨이팅 하는 법, 메뉴판, 리뷰 이벤트, 내부 좌석 및 모습, 메뉴 모습 및 총평까지 알아보시러 가실까요?

 

<홍대 일식집 덮밥 맛집 히사시돈부리>

 

 

 

 

 

 

 

1. 위치 및 기본정보

 

 

* 위치: 서울 마포구 동교로 38길 33-16 1층 (홍대입구역 3번 출구에서 503m)

* 영업시간: 매일 11:30 - 22:00

                          15:30 - 16:30 (브레이크 타임)

                          21:00 라스트 오더

* 전화번호: 0507-1435-7862

 

2. 외부 모습

 

외부 모습
외부 모습

 

연남동에 있는 히사시돈부리 외부 모습이에요 ㅎㅎ 일식 전문 덮밥집답게 크게 일본어로 쓰여있네요. 외부 모습부터 일본 가정집 느낌이 나서 진짜 일본에 온 거 같은 기분이었어요 ㅎㅎ

 

 

 

 

 

 

 

3. 웨이팅 하는 법

 

웨이팅 하는 법
웨이팅 하는 법

 

입구 쪽에 웨이팅 작성하는 게 있어요! 웨이팅이 있을 경우 웨이팅 작성 후 기다려주시면 호명해 주신답니다.

저는 브레이크 타임 끝남과 동시에 가서 웨이팅은 따로 없었습니다~ 하지만 생각보다 금방 자리가 찼습니다 ㅎㅎ

 

4. 메뉴판

 

메뉴판
메뉴판

 

하루 15개 한정 제품인 히사시 타다끼동! 최상급 살치살로 미니 화로구이에 구워먹는 식이었어요~ 그 외에도 연어동, 에비텐동, 가츠동, 야키토리동과 (닭다리살, 어깨살), 카라이부타동 (삼겹살)은 살짝 매콤함!!!, 베이컨 명란 크림 우동, 고등어네기동이 있었습니다. 음료 종류는 일본의 대표 메뉴인 소다가 있고 탄산음료, 알코올은 하이볼, 맥주가 있습니다.

 

 

 

 

 

 

 

5. 리뷰 이벤트

 

리뷰 이벤트
리뷰 이벤트

 

영수증 리뷰에 촬영 + 리뷰 작성 하고 직원에게 작성한 리뷰를 보여주면 탄산음료를 주신다고 합니다.

사이다 or 콜라!!! 리뷰 이벤트 놓치지 말고 참여해서 음료수 받으세요 ㅎㅎ

 

6. 내부 좌석 및 모습

 

내부 좌석 및 모습

 

내부는 따듯한 분위기의 우드톤 + 일본식 느낌이 가득한 곳이었습니다. 좌석은 안쪽까지 깊게 있었고 좌석 간의 간격은 좁은 편이었습니다.

그중 가장 있기 있던 창가좌석 ㅎㅎ저도 앉고 싶었지만 자리가 꽉 차있었습니다. 그래서 저희는 넓은 4인석 테이블로 앉았답니다.

분명 브레이크 타임 끝나고 갔는데 왜 만석인 거죠..? 이미 드시고 있는 손님들도 있었어요. (평일이었는데.. 브레이크 타임이 업.. 나...? 했답니다)

 

 

 

 

 

 

7. 메뉴 모습 및 총평

 

카라이부타동히사시 삼색연어동메론 소다
카라이 부타동, 삼색연어동, 메론 소다

 

주문하고 난 후 5-10? 분 정도 걸렸고 키라이 부타동은 매콤한 수제소스에 볶음 삼겹살 덮밥이었습니다. 딱 제육볶음 느낌!ㅎㅎ무난했는데 매웠어요ㅠㅠ 저 같은 맵찔이에겐 맵더라고요? 불맛 은은하니 나는 매콤한 삼겹살 덮밥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같이 나온 우동이랑 궁합이 잘 맞았어요~

 

삼색 연어동은 당일 손질한 생연어와 아부리 연어, 연어장이 가득 덮여있는 덮밥이었습니다. 이 삼색 연어동이 진짜 맛있어요!! ㅎㅎ 연어도 도톰하니 맛있고 생 연어와 연어장이 제일 맛있었어요. 아부리 연어는 살짝 덜 익어서 그런지 비린 맛이 났습니다.

 

멜론 소다는 딱 아는 메론 에이드에 바닐라 아이스크림 ㅎㅎ 먹다가 아이스크림 섞어 먹으면 부드럽고 맛있습니다.

 

 

 

 

 

 

 

총평
총평

 

같이 나온 우동과 특히 파김치!!! 은근 일식과 한식의 조합이 좋아요...ㅎㅎ 느끼함을 김치가 잡아주는..!!! 카라이 부타동이랑 히사시 삼색 연어동을 먹었는데 저는 그중 삼색 연어동이 제일 맛있었어요~ 다음에는 타다키동도 맛보고 싶네요! 홍대 연남동에서 일식 덮밥 전문점 찾으신다면 히사시돈부리 한번 방문해 보세요~ 추천드립니다.

 

오늘은 홍대 일식집인 덮밥 맛집 히사시돈부리 위치 및 기본정보, 외부 모습, 웨이팅 하는 법, 메뉴판, 리뷰 이벤트, 내부 좌석 및 모습, 메뉴 모습 및 총평까지 알아봤습니다.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추천 글>

 

 

[연남동 맛집] 카이센동 오복수산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연남동 맛집 오복수산 소개해드릴게요. 연남동 카이센동 맛집으로 유명한 오복수산에 다녀왔는데요! 그럼 지금부터 연남동 카이센동 맛집인 오복수산 위

mihyunbly.tistory.com

 

 

[홍대 근처 푸딩 카페] 연남 목화씨라운지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홍대 근처 푸딩 카페 추천해 드릴게요. 바로 연남에 위치한 목화씨라운지입니다. 홍대 근처 푸딩을 판매하는 카페인 연남 목화씨라운지에 다녀왔는데요 그

mihyunbly.tistory.com

 

 

[홍대 술집 추천] 닭도리탕 역전포장마차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홍대 술집 닭도리탕 맛집 역전포장마차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홍대 술집 닭도리탕 맛집 역전포장마차 가보셨나요? 그럼 지금부터 홍대 술집 역전포장마차

mihyunbl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