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이동] 419 카페거리 구들리

미현바리 2024. 6. 27. 16:19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우이동 419 카페거리 구들리 소개해드릴게요! 우이동 419 카페거리 구들리 가보셨나요? 그럼 지금부터 우이동 419 카페거리 구들리 위치 및 기본정보, 외부 모습, 내부 좌석 및 모습, 메뉴판 및 베이커리, 굿즈 모습, 메뉴 모습 및 총평까지 알아보러 가실까요?

 

<우이동 419 카페거리 구들리>

 

 

 

 

 

 

 

1. 위치 및 기본정보

 

 

* 위치: 서울 강북구 4.19로 12길 65-7 1층 구들리

* 영업시간: 월 - 일 10:00 -21:00 (휴무 네이버, 인스타그램 공지)

* 전화번호: 0507-1358-5175

* 포장, 남/녀 화장실 구분, 무선 인터넷, 간편 결제, 주차, 제로페이, 네이버 페이

 

2. 외부 모습

 

외부 모습
외부 모습

 

구들리는 가정집을 개조해서 만든 카페라 엄청 크더라고요! ㅎㅎ 주차 공간도 많고 테라스 좌석도 있었습니다. 날씨 좋아서 테라스에 앉고 싶던 날이었습니다~!

 

2. 내부 좌석 및 모습

 

1층 모습 11층 모습 2액자
1층 모습

 

1층은 단체석 처럼 긴 테이블과 1열로 테이블이 쫙 있었습니다! 단체로 오시는 분들도 충분히 이용 가능하십니다 ㅎㅎ 인테리어가 밝은 톤 보다는 조금 어두운 블랙 계열과 브라운 톤이었습니다. 통창으로 빛이 확 들어와서 그런지 어두 침침한 느낌은 아니었어요 ~ 푸릇푸릇한 풀들도 많고 산속에 들어와 있는 느낌이었어요. 액자도 감각적인 느낌? 사장님이 감각이 좋으신 거 같아요.

 

 

 

 

 

 

 

2층 모습2층 22층 3
2층

 

2층도 1층과 비슷하게 테이블이 1열로 쭉 있었고 의자는 무거운 편..ㅎㅎ노트북, 독서 하시는 분들이 많았어요. 매장 내 분위기도 조용한 편이라 큰 소리로 얘기하기엔 좀 그런 느낌...?

 

테라스 1테라스 2
테라스

 

2층 테라스 모습 입니다! 테이블은 5개 정도 ㅎㅎㅎ 저는 카페 중에 테라스 있는 좌석 좋아하거든요. 바람도 선선하니 더 더워지면 못 앉기 때문에 테라스에 앉았어요.

 

3. 메뉴판 및 베이커리, 굿즈 모습

 

메뉴판
메뉴판

 

메뉴는 커피 , 브루잉, 에이드, 스무디, 티 종류가 있었습니다. 저희는 아메리카노와 체리 에이드를 주문했어요. 커피는 산미 있는 원두와 고소한 원두 두 가지를 고를 수 있었어요~ 아메리카노는 산미 있는 원두로 선택했습니다!

 

 

 

 

 

 

 

베이커리
베이커리

 

베이커리는 소금빵, 타르트, 까눌레, 케이크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베이킹은 다 직접 하시는 거 같았어요. 저희는 소금빵 하나 주문했습니다 ㅎㅎ

 

굿즈
굿즈

 

매장에서 사용하시는 머그컵과 유리컵도 판매하고 계셨어요 ㅎㅎ 귀엽더라고요!

 

4. 메뉴 모습 및 총평

 

메뉴 모습
체리 에이드, 아메리카노, 소금 빵

 

저희가 시킨 메뉴 모습입니다. 체리 에이드는 스크류바 같은 느낌 ㅎㅎ 체리도 귀엽게 하나 톡 올려져 있었는데 ㅠㅠ 사진 찍을 때 가라앉아버렸어요..ㅋㅋ 아메리카노는 벙커 컴퍼니의 원두를 사용하시더라고요. 베리류 계열의 산미 있는 아메리카노였어요! 호불호가 있을 법 한 맛.

소금빵은 데워 주시진 않더라고요ㅠㅠ (아쉬운점..) 그래도 겉은 바삭하고 안에는 버터가 가득한 게 풍미가 가득하니 맛있었습니다.

 

오늘은 우이동 419 카페거리 구들리 위치 및 기본정보, 외부 모습, 내부 좌석 및 모습, 메뉴판 및 베이커리, 굿즈 모습, 메뉴 모습 및 총평까지 알아봤습니다.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추천 글>

 

 

4.19민주묘지카페·베이커리카페·아카데미하우스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4.19 민주묘지에 있는 대형 베이커리 카페인 아카데미하우스 소개해드리겠습니다. 4.19 민주묘지 대형 베이커리 카페인 아카데미하우스 위치 및 기본정보,

mihyunbly.tistory.com

 

 

[수유역 브런치 카페] 폴레트 Paulette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수유역 브런치 카페로 추천드리는 폴레트 소개해드릴게요. 수유역 브런치 카페를 찾다가 아주 예쁜 카페를 찾아서 다녀온 폴레트인데요! 그럼 지금부터 수

mihyunbly.tistory.com

 

 

[수유 술집] 광안리 연어 육사시미 맛집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수유 맛집 광안리 소개해드릴게요. 연어와 육사시미 맛집으로 유명한 수유 맛집인 광안리에 다녀왔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연어와 육사시미가 유명한 수유

mihyunbl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