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후쿠오카 여행] 하카타 나카스 워싱턴 호텔 플라자 조식

Travel/Fukuoka

by 미현바리 2023. 7. 29. 16:17

본문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후쿠오카 여행에서 제일 중요한 숙소를 소개해드릴게요. 후쿠오카 캐널시티 근처 호텔인 하카타 나카스 워싱턴 호텔 플라자는 가성비 숙소로도 유명한데 조식도 맛있는 곳이랍니다.

 

그럼 지금부터 후쿠오카 여행 숙소인 캐널시티 근처  하카타 나카스 워싱턴 호텔 플라자 위치 및 기본정보, 외부 모습, 어메니티, 호텔 키와 조식 티켓, 내부 모습, 방 뷰, 조식 모습, 총평까지 알아보시러 가실까요?

 

<후쿠오카 여행 하카타 나카스 워싱턴 호텔 플라자 조식>

 

 

 

 

 

1. 위치 및 기본정보

 

하카타 나카스 플라자 호텔
하카타 나카스 워싱턴 호텔 플라자

* 위치: 2 Chome-8-28 Nakasu, Hakata Ward, Fukuoka, 810-0801 일본

* 체크인 시간: 14:00

* 체크아웃 시간: 10:00

* 전화번호: +81 92-282-0410

* WI-FI, 에어컨, 아침 식사, 주차 공간

* 프런트 데스크 24시

* 휠체어 이용 가능

*반려동물 동반 불가

 

 

 

 

 

2. 외부 모습

 

외부 모습1외부 모습 2
외부 모습

나카스 강 바로 앞 워싱턴 호텔 플라자 외부 모습입니다. 간판이 생각보다 크지 않아서 지나칠 뻔했지만 다행히 잘 찾아서 들어갔답니다.

가성비 좋은 숙소로 유명한 워싱턴 호텔 플라자는 캐널 시티 도보 10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요.

 

 

 

 

 

3. 어메니티

 

어메니티
어메니티

어메니티는 체크인 하는 곳 바로 옆에 어메니티를 자유롭게 가져갈 수 있게 마련되어 있습니다. 

칫솔, 면도기, 커피, 녹차, 클렌징 폼 , 오일 등등 종류가 많아서 챙겨 오지 않으신 분들도 1회용으로 위생적이게 사용할 수 있어요.

 

 

 

 

 

4. 호텔 키와 조식 티켓

 

호텔 키와 조식 티켓
호텔 키와 조식 티켓

체크인과 동시에 조식 티켓을 같이 주십니다. 조식 티켓 잘 챙기세요! 아침에 조식 티켓 안 들고 갔다가 확인하시길래 다시 방에 올라갔다 왔습니다! ㅠㅠ 저는 10층으로 안내 받았어요. 생각보다 나름 고층이었던 호텔이었습니다.

 

 

 

 

 

5. 내부 모습

 

내부 모습화장실공기 청정기전신 거울
내부 모습

일단 들어가자마자 오래 된 것 같은 느낌은 들지 않았어요! 생각보다 깔끔하고 세련된 느낌의 방 모습이었답니다.

일본 호텔 답게 좁은 건 어쩔 수 없었지만 비즈니스호텔 같아 보이지는 않았어요. 따로 테이블은 없었고 침대 맞은편에 기다란 테이블이 있었는데 작아서 준비할 때 물건을 올려놓기엔 너무 불편했답니다.

 

방마다 꼭 있는 공기청정기와, 전신거울이 있었고 에어컨도 시원하게 잘 나와서 좋았습니다.

화장실엔 샴푸, 린스. 바디 워시가 구비 되어 있었어요.

 

 

 

 

 

6. 방 뷰

 

낮뷰밤뷰
방 뷰

뷰는 생각보다 도시 뷰 였고, 역이랑은 살짝 떨어져 있고 강 뷰라 조용한 편이었어요! 캐널시티 근처 답에 고개를 살짝 틀면 캐널시티도 보이더라고요 ㅎㅎ 호텔에서는 잠만 자는 편이라 저는 조용해서 너무 좋았답니다.

 

 

 

 

 

7. 조식 모습

 

조식 메뉴밥국
조식 메뉴

조식 메뉴는 밥과 빵으로 나눠져 있었고 저는 밥을 선택해서 먹었어요! 테이블 마다 밥을 따로 덜어 먹을 수 있게 준비가 되어 있고 국도 따듯하게 가져다 주신답니다.

 

조식 모습
생선 조식

고사리 무침과 생선, 명란, 계란말이, 김이 준비되어 있었고 셀프로 음료 (커피, 차, 주스)가 준비 되어있어서 가져 다가 먹을 수 있었어요.

맛은 딱 간이 세지도 않고 적절하고 맛있었답니다. 일본 가정식이라고 특별하지는 않았지만 아침에 가볍게 먹기 좋은 식사였어요.

무엇보다 좋았던 점은 얼음도 따로 준비를 해 두셔서 저처럼 얼 죽 아인 사람은 음료를 시원하게 마실 수 있다는 점이었습니다. ㅎㅎ

 

 

 

 

 

8. 총평

나카스 강변 앞에 위치해 있어서 조용하고 근처에 포장마차와 캐널 시티 등 먹거리가 많은 곳에 위치해 있어서 이동하기에 편리했고, 조식도 깔끔하고 맛있는 편이라 호텔을 이용하시는 분들이면 조식도 함께 드시는 걸 추천드려요.

아쉬웠던 점은 객실 내에 테이블이 따로 없어서 뭘 먹기에는 조금 불편했어요! 두 명이서 이용하시기엔 불편한 것 같아요. 

 

오늘은 후쿠오카 여행 숙소인 캐널시티 근처  하카타 나카스 워싱턴 호텔 플라자 위치 및 기본정보, 외부 모습, 어메니티, 호텔 키와 조식 티켓, 내부 모습, 방 뷰, 조식 모습, 총평까지 알아봤습니다.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추천 글>

 

후쿠오카 여행 캐널시티 산리오 갤러리 샵
후쿠오카 여행 캐널시티 산리오 갤러리 샵
후쿠오카 캐널시티 분수쇼 정보
후쿠오카 캐널시티 쇼핑 정보, 분수쇼 이벤트 시간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