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홍대 돈까스 맛집] 카츠모토 숙성 돈카츠

Food/홍대

by 미현바리 2023. 9. 26. 02:10

본문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홍대 돈까스 맛집인 카츠모토 소개해드릴게요! 카츠모토는 숙성 돈카츠가 맛있는 카츠모토에 다녀왔는데요~홍대 돈까스 맛집으로 추천드리는 숙성 돈카츠 전문점인 카츠모토 지금부터 위치 및 기본정보, 외부 모습, 내부 좌석 및 모습, 메뉴판, 기본 세팅, 이용 방법, 메뉴 추천, 총평까지 알아보시러 가실까요?

 

<홍대 돈까스 맛집 카츠모토 숙성 돈카츠>

 

 

 

 

 

1. 위치 및 기본정보

 

 

* 위치: 서울 마포구 월드컵북로 2길 85 1층 (홍대입구역 3번 출구에서 112m)

* 영업시간: 월 - 토 11:30 - 21:00 (14:00 - 17:00 브레이크 타임)

                  일요일 정기휴무

* 전화번호: 0507-1305-0157

* 제로페이

* 포장, 무선 인터넷

 

2. 외부 모습

 

외부 모습
카츠모토 외부 모습

카츠모토는 홍대입구역 3번출구에서 정말 가까워요! 돈까스가 딱 땡기는 날이어서 방문했던 카츠모토입니다.

생각보다 눈에 잘 안 띄길래 그냥 지나쳐버렸어요.. 지도 보고 겨우 찾았답니다! ㅎㅎ 외관이 일본 느낌이 나는 게 분위기가 좋아 보였어요.

 

3. 내부 좌석 및 모습

 

내부 좌석
내부 좌석

내부 좌석은 ㄷ자의 모양으로 되어있고 마주 보는 좌석이 아닌 앞을 보고 먹는 좌석이에요! 혼밥 하시는 분들은 오히려 편하실 것 같아요:)

매장은 좁은 편이고 좌석은 10개의 좌석도 안 되는 곳입니다. 생각보다 너무 좁았지만 요즘 일본식 매장은 다 이런 느낌이더라고요.

 

 

일본식 느낌의 분위기웨이팅 좌석
내부 모습

좌석마다 옷을 걸 수 있게 뒤편에는 옷걸이가 있었고, 문 앞에는 웨이팅 좌석과 우산 꽂는 곳이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귀여운 고양이 피규어들로 인테리어를 잘 꾸며두셨어요 ㅎㅎ 시계와 달력까지 일본 이자카야에 온 기분이었어요!

 

 

 

 

 

4. 메뉴판

 

메뉴판
메뉴판

다들 부드러운 안심을 많이들 드시던데 저는 안심파보다는 등심 파여서 등심카츠 하나를 주문했습니다.

멘치 볼카츠는 돈카츠 집에서 잘 못 봤었는데 메뉴판에 있길래 먹어보고 싶었어요! 맛있을 것 같아서 고민했는데 여쭤보니 6조각이나 나온다고 하셔서 안심만 주문했답니다. 다음엔 멘치 볼카츠를 한번 먹어봐야겠습니다.

 

5. 기본 세팅

 

기본 세팅
기본 세팅

기본 세팅으로는 유자 드레싱, 말차 소금, 손 세정제, 이쑤시개, 물 컵, 젓가락, 냅킨이 놓여있었습니다.

말차 소금은 처음 봐서 신기했어요 ㅎㅎ 드레싱도 상큼한 유자 드레싱이 있어서 좋았어요.

 

 

 

 

 

6. 이용 방법

 

이용 방법
이용 방법

이용 방법은 주문 후 메뉴가 나오면 제 앞에 올려주셔요! 그러면 그걸 직접 내려서 테이블에 놓으시면 됩니다. ㅎㅎ

반납도 똑같이 식판을 올려 주시면 됩니다.

 

7. 메뉴 추천

 

등심 카츠
등심카츠 200g

밥, 된장국 다 리필이 가능하니 편하게 요청해 주시면 됩니다. 장국은 간이 좀 센 편이고 샐러드와 절임류 피클과 소스가 나옵니다! 등심은 6pc가 나옵니다 ㅎㅎ 겨자 소스랑 말차 소금을 찍어 먹으니 정말 맛있었어요. 

 

적절한 기름기와 두툼해서 씹는 식감도 좋았어요. 밥을 두 공기나 먹을 정도로 등심 카츠 양도 딱 배부르게 먹을 수 있을 정도로 적절했답니다.

 

8. 총평

 

총평
등심카츠에 겨자 + 말차 소금

*: 말차 소금이 등심의 느끼한 부분을 감싸줘서 너무 좋았어요. 거기에 달달한 돈카츠 소스에 매콤한 겨자까지 곁들이니 조합이 너무 좋았습니다. 전체적으로 튀김도 바삭하고 너무 맛있었던 등심 카츠였습니다.

* 가격 및 서비스: 가격은 다른 돈까스 집에 비해 비싸지도 않고 오히려 저는 가성비 좋다고 생각합니다. 직원분도 엄청 친절하셨어요 ㅎㅎ 밥도 편하게 더 요청해도 된다고 친절하게 알려주셨답니다.

 

 

 

 

 

<추천 글>

 

 

[ak플라자 홍대] 수플레 맛집 고에몬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AK플라자 홍대 수플레 맛집인 고에몬 소개해드릴게요. 홍대 AK플라자 수플레 맛집이라고 해서 기대하면서 갔답니다 ㅎㅎ그럼 지금부터 AK플라자 홍대 수플

mihyunbly.tistory.com

 

 

[홍대 닭발 맛집] 윤이불닭발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홍대 닭발 맛집인 윤이불닭발 소개해드릴게요! 홍대 닭발 맛집 검색하다가 찾은 윤이불닭발입니다. 그럼 지금부터 홍대 닭발 맛집인 윤이불닭발 위치 및

mihyunbly.tistory.com

 

 

[홍대 카레] 토모토카레 연남점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홍대 카레 맛집인 토모토 카레 연남점 소개해드릴게요~ 카레가 너무 먹고 싶어서 찾아보다가 찾은 홍대 카레맛집인 토모토카레! 지금부터 홍대 카레 토모

mihyunbly.tistory.com

 

[홍대 떡볶이 맛집] 또보겠지 떡볶이 붕붕허니비점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홍대 떡볶이 맛집인 또보겠지 떡볶이집 붕붕허니비점에 다녀왔습니다. 떡볶이 맛집이라고 소문이 자자한 홍대 또보겠지 떡볶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그럼

mihyunbly.tistory.com

 

 

[AK 홍대] 댓짱 돈까스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AK 홍대점 안에 있는 댓짱 돈까스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일본식 정통 돈까스 우동 모밀 전문점인 댓짱 돈까스에 다녀왔는데요. 그럼 지금부터 AK 홍대 댓짱

mihyunbly.tistory.com

 

 

[홍대 커피 맛집] 히트커피로스터스 서교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홍대 커피 맛집인 히트커피로스터스 서교점 소개해드릴게요. 홍대에 갈 때마다 가고 싶었던 곳이었는데 드디어 방문한 홍대 커피 맛집 히트커피로스터 서

mihyunbly.tistory.com

 

 

[고요베이크샵] 홍대 디저트 맛집 유튜버 고요비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홍대 디저트 맛집인 고요베이크샵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홍대 디저트 맛집으로 추천드리는 유튜버 고요비님 카페인 홍대 디저트 맛집 고요베이크샵 위치

mihyunbly.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