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홍대 데이트] 해리스플라워마켓 꽃다발

Review

by 미현바리 2024. 2. 29. 23:04

본문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홍대 데이트 코스로 추천하는 꽃가게 해리스플라워마켓 꽃다발 소개해드릴게요. 홍대 데이트 코스인 꽃가게 해리스플라워마켓인데요 그럼 지금부터 홍대 데이트 코스 해리스플라워마켓 위치 및 기본정보, 외부 모습, 꽃 종류, 꽃다발 모습, 화분 및 화병 판매, 가격 및 포장, 후기까지 알아보러 가실까요?

 

<홍대 데이트 해리스플라워마켓 꽃다발>

 

 

 

 

 

 

 

1. 위치 및 기본정보

 

 

* 위치: 서울 마포구 양화로 21길 17 (홍대입구역 3번 출구에서 61m)

* 영업시간: 매일 09:00 -22:00 (추석, 설날 당일만 오후 1시 오픈)

* 전화번호: 0507-1300-7663

* 포장, 배달, 방문접수, 출장, 예약, 반려동물 동반

* 지역화폐(카드형), 제로페이

 

2. 외부 모습

 

 

외부 모습
외부 모습

 

해리스플라워마켓은 3번 출구 바로 앞! 에 있어요 ' 꽃 '이라고 쓰여있어서 이름이 해리스플라워마켓인걸 오늘 알았네요 ㅎㅎ

비닐로 가려져 있어서 외부에서 봤을 때 내부가 잘 안보여서 사실 꽃집인지 모르고 지나갈 뻔했어요.. 다들 꽃 한 송이 씩 들고 다니길래 뭐지? 했더니 다들 여기서 데이트하다가 많이들 구매하시는 것 같더라고요! 저도 한번 구매해 봤습니다.

 

 

 

 

 

 

 

3. 꽃 종류

 

외부 꽃 1외부 꽃 2
외부 꽃

 

들어가자마자 나는 꽃 향기! 외부에 있는 꽃들이에요~ 여기는 한송이 씩 조합해서 자신만의 꽃다발을 만들 수 있답니다.

감각이 없는 저는.. 조금 힘들었다는 점...ㅎㅎㅎ

형형 색색 예쁜 꽃들이 많더라고요!!? 꽃 한 송이에 옆에 데코 할 수 있는 식물?! 들까지 종류가 엄청 많았어요.

 

내부 꽃 1내부 꽃 2
칼라풀한 꽃들

 

장미도 여러 가지 색으로 쫙 있었고 안개꽃부터 미니 다발까지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꽃 종류가 다 예쁘고 싱싱해서 다 사고 싶더라고요..?

처음엔 다발로 살까 했는데 한송이 한송이 고르는 게 더 예쁠 거 같기도 하고 + 정성이기에..! 직접 조합하기로 마음을 먹었답니다.

 

웬만한 꽃들은 다 있었어요 ㅋㅋㅋㅋ 꽃 이름과 가격은 꽃 바로 아래 적혀있어서 바로바로 확인하기에도 좋았습니다.

 

 

 

 

 

 

 

초록 고사리들
데코용 식물

 

초록초록한 데코용 식물도 엄청 많았어요. 이것저것 조합하는 재미도 있었어요~ 생각보다 조합하는 게 오래 걸리더라고요..?ㅎㅎㅎ

 

꽃 1미니 다발
미니 다발과 한송이

 

그냥 저 미니 다발로만 사도 아주 예쁨. 꽃 색들이 다 예쁨. ㅠㅠㅠㅠㅠㅠ 다음엔 좀 특이한 꽃도 사보고 싶어요! 기분 전환 겸 한송이 씩 사는 것도 좋을 거 같네요 ㅎㅎ 고민하다가 저는 튤립으로 골랐습니다. 튤립 최대한 안 피게 하려고 꽃 봉오리를 다 막아두셨더라고요?

 

4. 꽃다발 모습

 

꽃 다발튤립 다발여러가지 꽃 다발
꽃 다발

 

한쪽엔 튤립 다발이 모여있었어요 가격은 4만 원. 확실히 꽃이 풍성하니 더 예쁘네요ㅠㅠ 기념일이나 선물하실 일 있으실 때 다발로 사면 좋을 것 같아요 ㅎㅎ 튤립만 모아진 거 따로 다른 꽃들 섞여있는 다발도 있었는데 가격은 15000-17000원 사이였습니다. 참고하세요.

 

5. 화분 및 화병 판매

 

화분 화병
화분 및 화병 판매

 

꽃 말고도 한쪽에는 미니 화분과 미니어처 화분, 예쁜 꽃병까지 있으니 구경해 보세요 ㅎㅎ 가격도 나쁘지 않은 거 같아요. 선물용으로도 딱! 인테리어 효과까지 ~

 

 

 

 

 

 

 

6. 가격 및 포장

 

가격 및 포장
가격 및 포장

 

나만의 꽃다발을 만드는 방법이 쓰여있었어요! 처음 오신 분들 참고하세요:)

1. 원하는 꽃을 직접 고른다.

2. 꽃들을 모은다.

3. 포장 방법을 고른다. (투명 비닐, 종이, 스페셜)

 

물처리 다 해주시고 포장지와 리본 색상은 플로리스트가 꽃과 어울리는 색으로 포장해준다고 해요! (원하시는 색상 있으면 미리 말해주세요) 비닐봉지 100원, 투명 쇼핑백 1,000원에 판매하고 있고 결제 전에 말씀해주세요.

 

 

 

 

 

 

 

7. 후기

 

공짜 물후기
내가 만든 꽃다발

 

제가 만든 꽃다발이에요! ㅎㅎ 저는 핑크색 파스텔톤 꽃 튤립에 루스커스라는 초록 식물을 같이 매칭해 줬어요. 생각보다 너무 예뻐서 뿌듯했답니다.ㅎㅎ 루스커스는 1000원 + 튤립은 3500원이었습니다. 비닐 포장은 무료로 해주시고 튤립이 잘 피기 때문에 고무줄로 막아두셨었는데 저는 그냥 고무줄 풀러 달라고 말씀드렸어요.

 

평소 생화는 금방 시들어서 잘 사지 않는 편인데 한 송이씩 사면 좀 더 저렴하고 기분 전환도 되고 좋더라고요. 홍대에 가신다면 한번 들려보세요! 오늘은 홍대 데이트 코스 해리스플라워마켓 위치 및 기본정보, 외부 모습, 꽃 종류, 꽃다발 모습, 화분 및 화병 판매, 가격 및 포장, 후기까지 알아봤습니다.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추천 글>

 

 

[연남동] 레터링 생일 케이크 터틀힙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연남동 레터링 생일 케이크 터틀힙 소개해드릴게요. 연남동 레터링 생일 케이크로 추천드리는 카페 터틀힙에서 레터링 생일 케이크를 주문했습니다. 그럼

mihyunbly.tistory.com

 

 

[서울 데이트] 연남동 화덕 프렌치토스트 팽페르뒤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서울 데이트 코스로 추천드리는 연남동 화덕 프렌치토스트 팽페르뒤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서울 데이트로 연남동 화덕 프렌치토스트 팽페르뒤에 다녀왔는

mihyunbly.tistory.com

 

 

[실내데이트] 홍대 파스타 가든 포에트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실내 데이트 코스로 추천드리는 홍대 파스타 가든 포에트 소개해드릴게요. 홍대 실내 데이트 코스인 홍대 파스타 가든 포에트에 다녀왔습니다. 그럼 지금

mihyunbly.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