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홍대 김밥] 김가네 메뉴 추천 및 후기

Food/홍대

by 미현바리 2024. 7. 11. 17:37

본문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홍대 김밥집인 김가네 소개해드릴게요! 홍대 김밥집인 김가네 가보셨나요? 그럼 지금부터 홍대 김밥집인 김가네 외부 모습, 내부 좌석 및 모습, 주문 방법, 메뉴판, 리뷰 이벤트, 셀프 바, 메뉴 추천 및 후기까지 알아볼까요?

 

<홍대 김밥 김가네 메뉴 추천 및 후기>

 

 

 

 

 

 

 

1. 위치 및 기본정보

 

 

* 위치: 서울 서대문구 신촌로 7 1층 (홍대입구역 4번 출구에서 259m)

* 영업시간: 24시간 영업 (연중무휴)

                  브레이크 타임: 14:30 -16:00 

                                         03:30 - 05:00

                  매주 화요일 야간 근무 휴무 (21:00 - 09:00)

* 전화번호: 02-336-2555

*포장

 

2. 외부 모습

 

외부 모습
외부 모습

 

김가네 동교동 삼거리점은 홍대입구역 4번 출구 근처에 있어요! 홍대에는 생각보다 분식집이 많이 없다가 찾다가 나온 김가네! 김가네는 대학생 때 많이 먹어봐서 아는 맛 ㅎㅎ 그땐 가격이 비쌌던 거 같은데 그때랑 가격이 별로 차이 안나는 것 같아요. 24시라고 적혀 있지만 브레이크 타임이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3. 내부 좌석 및 모습

 

내부 좌석 1내부 좌석 2
내부 좌석 및 모습

 

내부 좌석은 4인석, 2인석, 1인석도 준비되어 있어요. 창가 쪽엔 1인 좌석이 여러 개 있더라고요 ㅎㅎ 혼자 오시는 학생분들, 손님들이 많아서 해두신 것 같아요. 한 가지 단점이 테이블 간격이 너무 좁아서 지나다니기가 좀 힘들더라고요ㅠㅠ 테이블 개수를 너무 많이 두신 것 같아요.

 

 

 

 

 

 

 

4. 주문 방법

 

키오스크 주문
키오스크 주문

 

주문은 문 앞에 키오스크 주문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매장, 포장 선택하시고 결제하시면 돼요~ 키오스크가 생각보다 간편..ㅎㅎㅎ

 

4. 메뉴판

 

메뉴판
메뉴판

 

메뉴는 김밥, 분식, 밥으로 나눠져 있어요. 분식점답게 메뉴도 엄청 다양하고 많아서 골라 먹는 재미가 있어요 ㅎㅎ

그중 저는 밥 종류를 많이 먹는데 은근 가성비 굿ㅋㅋ

 

 

 

 

 

 

5. 리뷰 이벤트

 

리뷰 이벤트
리뷰 이벤트

 

리뷰 이벤트로 음료수를 증정하고 있어요! 키오스크에선 영수증이 안 나오더라고요? 그래서 사장님께 따로 요청하니 주셨어요.

음료수는 고를 수 있게 되어 있는데 그냥 제로 사이다 주시던데요 ㅎㅎ..? 뭐지.. 심지어 "그냥 드세요"라고 하시던 사장님. 나는 어리둥절ㅋㅋㅋㅋ

6. 셀프 바

 

셀프 바셀프 바 2
셀프 바

 

셀프 바에는 후추랑 파가 넣어진 그릇이 있었어요! 온수 통에는 가스오부시 국물이 들어 있었습니다. 셀프 바에는 앞접시와 단무지, 김치, 휴지, 이쑤시개, 가위, 포크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물도 셀프라 다 셀프로 이용하시면 돼요.

 

 

 

 

 

 

 

7. 메뉴 추천 및 후기

 

부대찌개 세트부대찌개
부대찌개

 

저는 부대찌개를 주문했습니다. 제로 사이다는 리뷰 이벤트로 받은 것 (리뷰 한다고 말도 안 했고 영수증만 요청했는데.. 고르지도 못하고 제로 사이다를 받음) 주문하면 고봉밥과 함께 음식이 금방 나와요! 부대찌개가 가성비가 진짜 좋은 것 같아요~ 햄 종류도 3가지에 당면, 라면사리까지 엄청 잘 나와요! 맛도 있음. 완벽한 사골 국물의 맛~ ㅋㅋ 근데 이 지점이 좀.. 맛이 항상 달라요. (일주일에 3번 이상 방문)

 

물론 막 엄청 맛이 없지는 않지만 사람이 항상 많아서 그런지 면도 익기 전에 나오고 국물이 많을 때도 있어요! 저번엔 순두부찌개를 주문했는데 ㅎ.. 계란이 원래 들어가는데 계란이 안 들어가 있어서 사장님께 여쭤봤더니 들어간다고 지금이라도 넣어드릴까요?라는 뻔뻔한 태도에 저는 그냥 괜찮다고 하고 그 뒤로 잘 안 가요.. 사과 한마디도 안 하시고 심지어 안 들어간 걸 알고도 그냥 주셨더라고요..ㅠ 계란 껍데기도 들어가 있었지만 그냥 먹은 적도 있고요.. 위생적이나 친절도나 전 홍대 동교동삼거리점은 다시는 방문하지 않을 예정입니다.

 

오늘은 홍대 김밥집인 김가네 외부 모습, 내부 좌석 및 모습, 주문 방법, 메뉴판, 리뷰 이벤트, 셀프 바, 메뉴 추천 및 후기까지 알아봤습니다.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추천 글>

 

 

[홍대 혼밥 맛집] 간지김밥 연남점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홍대 혼밥 분식 맛집인 간지김밥 연남점에 다녀왔습니다. 홍대 혼밥 분식 맛집으로도 유명한 홍대 분식 맛집인 간지김밥 연남점 위치 및 기본정보, 외부 모

mihyunbly.tistory.com

 

 

[홍대 맛집] 혼밥 밥집 밥장인 돼지찌개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홍대 혼밥 밥집 맛집인 밥장인 돼지찌개 소개해드릴게요. 홍대에서 혼밥을 자주 하다보니 검색해서 찾은 곳이기도 한 홍대 맛집이자 밥집 밥장인 돼지찌개

mihyunbly.tistory.com

 

 

[홍대 놀거리] 서울 실내 데이트 W락볼링장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홍대 놀거리로 추천드리는 서울 실내 데이트 장소인 W락볼링장 소개해드릴게요. 홍대에서 놀거리로 볼링장 어떠세요? 안에서 맥주도 먹으면서 즐길 수 있는

mihyunbly.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