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홍대 해장국 맛집] 홍반장 순대국

Food/홍대

by 미현바리 2024. 5. 30. 17:35

본문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홍대 해장국 맛집으로 소개해드리는 홍반장 순대국입니다. 홍대 해장국 맛집으로 추천드리는 홍반장 순대국 가보셨나요? 그럼 지금부터 홍대 해장국 맛집인 홍반장 순대국 위치 및 기본정보, 내부 좌석 및 모습, 셀프 바, 메뉴판, 테이블 세팅, 메뉴 모습 및 총평까지 알아보러 가실까요?

 

<홍대 해장국 맛집 홍반장 순대국>

 

 

 

 

 

 

 

1. 위치 및 기본정보

 

 

* 위치: 서울 마포구 동교로 213 1층 (홍대입구역 2번 출구에서 287m)

* 영업시간: 24시간 영업

* 전화번호: 02-304-6463

 

2. 내부 좌석 및 모습

 

2층내부 좌석 1내부 좌석 2
내부 좌석 및 모습

 

홍반장은 1,2층으로 되어 있었고 좌석도 엄청 넓은 편이에요! 저는 평일 점심시간을 지나서 갔더니 여유로운 편이라 1층에 앉았어요 ㅎㅎ

테이블마다 앞치마가 걸려있었고 세팅도 다 되어있어요. 앉아계시면 물을 가져다주십니다 ㅎㅎ 혼자서 오시는 분들도 많았어요.

 

 

 

 

 

 

 

3. 셀프 바

 

셀프 바
셀프바

 

앉아 계시면 반찬을 가져다주셔요 ㅎㅎ 그 외에 더 필요하신 건 셀프 바 이용해 주시면 됩니다. 김치, 깍두기, 콩나물, 쌈장, 고추가 있습니다.

 

4. 메뉴판

 

메뉴판 1메뉴판 2
메뉴판

 

메뉴는 요리 메뉴, 식사 메뉴 두 개로 나뉘어있습니다. 단순히 순댓국이랑 뼈해장국만 판매하는 줄 알았는데 메뉴가 생각보다 엄청 많았어요! 가격도 이 정도면 나쁘지 않은 거 같았어요~ 저는 뼈 해장국 하나를 주문했어요!

 

 

 

 

 

 

 

5. 테이블 세팅

 

테이블 셋팅
테이블 셋팅

 

테이블에는 수저, 휴지, 물티슈, 소금, 후추, 물컵, 병따개가 놓여있었습니다. ㅎㅎ 깔끔하게 잘 정리되어 있었어요.

 

6. 메뉴 모습 및 총평

 

뼈 해장국 모습뼈 듬뿍뼈 두덩어리
뼈 해장국 모습

 

메뉴는 금방 나옵니다! 김치는 겉절이가 아닌 푹 익은 김치라 제 스타일은 아니었어요 ㅠ 오히려 저는 깍두기가 더 맛있었어요.

뼈 해장국 내용물이 아주 실하더라고요..? 우거지도 듬뿍 들어있었고 무엇보다 뼈가 엄청 큰 게 2덩어리가 들어있었습니다! 살도 많이 들어있고 비린맛도 안 나고 맛있었어요. 다음에는 순댓국도 한번 먹으러 갈 생각입니다! 생각보다 가성비가 좋은 곳이더라고요~ 혼자 먹기에도 부담 없더라고요. ㅎㅎ홍대 혼밥 해장국 맛집으로 추천드립니다!

 

오늘은 홍대 해장국 맛집인 홍반장 순대국 위치 및 기본정보, 내부 좌석 및 모습, 셀프 바, 메뉴판, 테이블 세팅, 메뉴 모습 및 총평까지 알아봤습니다.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추천 글>

 

 

[홍대 맛집 추천] 육전국밥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홍대 맛집으로 육전국밥 소개해드릴게요! 홍대 국밥 맛집으로 육전국밥 추천해 드릴게요. 그럼 지금부터 홍대 맛집인 육전국밥 위치 및 기본정보, 외부 모

mihyunbly.tistory.com

 

 

[서울 데이트] 연남동 화덕 프렌치토스트 팽페르뒤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서울 데이트 코스로 추천드리는 연남동 화덕 프렌치토스트 팽페르뒤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서울 데이트로 연남동 화덕 프렌치토스트 팽페르뒤에 다녀왔는

mihyunbly.tistory.com

 

 

[홍대 치킨집] 꼬꼬순이 본점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홍대 치킨집 꼬꼬순이 본점 소개해드릴게요! 홍대 치킨집을 추천드리는 꼬꼬순이 본점에 다녀왔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홍대 치킨집인 꼬꼬순이 본점 위치

mihyunbly.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