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홍대 맛집 추천] 육전국밥

Food/홍대

by 미현바리 2024. 1. 14. 00:30

본문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홍대 맛집으로 육전국밥 소개해드릴게요! 홍대 국밥 맛집으로 육전국밥 추천해 드릴게요. 그럼 지금부터 홍대 맛집인 육전국밥 위치 및 기본정보, 외부 모습, 웨이팅 하는 법, 내부 좌석 및 모습, 원산지 표시판, 셀프 바, 기본 세팅 및 주문하는 법, 메뉴 모습 및 총평까지 알아보시러 가실까요?

 

<홍대 맛집 추천 육전국밥>

 

 

 

 

 

1. 위치 및 기본정보

 

 

* 위치: 서울 마포구 어울마당로 140 1층 육전국밥 홍대점 (홍대입구역 8번 출구에서 206m)

* 영업시간: 24시간 영업 * 연중무휴

* 전화번호: 02-336-2275

* 단체 이용 가능, 주차, 포장, 배달,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 지역화폐 (카드형, 모바일형), 제로페이

 

2. 외부 모습

 

외부 모습
외부 모습

 

육전국밥 홍대점은 어울마당로 한복판에 있답니다.ㅎㅎ 외부엔 메뉴판이 있었고 24시 오픈이라고 적혀있었어요~

 

3. 웨이팅 하는 법

 

웨이팅 하는 법
웨이팅 하는 법

 

웨이팅이 종종 있다고 합니다. 앞에 웨이팅 작성하는 곳에 이름이랑 인원 수 적고 기다리시면 됩니다:)

 

4. 내부 좌석 및 모습

 

내부 좌석 1내부 좌석 2내부 좌석 3
내부 좌석

 

입구 쪽엔 혼자서 드실 수 있는 1인 좌석이 있었고 내부엔 4인 좌석 10 테이블 정도 있었습니다. 자리는 넓은 편이에요~!ㅎㅎ

 

정성소고기 육전 맛있게 먹는 팁귀여운 led
내부 모습

 

내부 모습 입니다. ㅎㅎ소고기 육전 한 장 한 장 노릇하게 명절 때 먹던 그 맛 그대로 느낄 수 있다고 벽에 적혀있었어요.

즉석에서 부쳐낸 육전! 정말 맛있죠..? 명절에 바로 부쳐서 먹은 그 맛 ㅠㅠㅠ여기서 느끼실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벽에는 소고기 육전 맛있게 먹는 법, 육전 막국수, 곰탕 맛있게 먹는 법이 적혀있으니 참고해서 드셔보세요! 또 벽에도 귀엽게 led 인테리어가 돼있네요 ㅎㅎ

 

 

 

 

 

5. 원산지 표시판

 

원산지 표시판
원산지 표시판

 

원산지 표시판 입니다. 보통 호주산과 미국산을 사용하시는 것 같았어요. 오징어와 쌀은 국내산입니다. 고춧가루가 중국산인 게 조금 아쉽네요,,ㅠㅠ 식품 알레르기가 있으신 분은 미리 말씀해 주세요!

 

6. 셀프 바

 

셀프 바셀프 반찬
셀프 바 

 

추가 반찬은 셀프입니다. (음식물은 재사용하지 않습니다.) 반찬은 겉절이 배추김치와 깍두기, 양파 절임이 있었어요 ㅎㅎ완전 국밥이랑 찰떡인 반찬들이죠?

 

 

 

 

 

7. 기본 세팅 및 주문하는 법

 

기본 세팅 주문하는 법
기본 세팅 및 주문하는 법

 

각 테이블마다 소스 그릇, 물컵, 소금이 배치되어 있었고 주문하는 방법은 테이블마다 태블릿이 있어서 주문하시면 됩니다. 계산은 선불이에요! 카드 결제까지 바로 하실 수 있어요.

 

 

 

 

 

8. 메뉴 모습 및 총평

 

소고기 국밥 육전 세트소고기 국밥국밥 내용물육전
소고기 국밥 정식 세트 (15.0)

 

저는 소고기 국밥 정식 세트를 시켰어요. 국밥과 육전이 같이 나오는데 진짜 주문한 지 5분? 10분 만에 나오더라고요?!!! 패스트푸드..

소고기 국밥 안에는 엄청 푸짐하게 한가득 들어있었어요. 세트여서 뭔가 빈약하게 나올 줄 알았는데 육전도 큼직하게 4개나 나오더라고요!

엄청 배불렀어요. 소고기 국밥은 육수 맛이 엄청 진하고 건더기도 많고 맛있었고 육전도 고기가 엄청 크고 따뜻하게 나와서 진짜 맛있었어요ㅠㅠㅠ 홍대에서 소고기 국밥 찾으시면 무조건 육전국밥 가보세요!!!

 

오늘은 홍대 맛집인 육전국밥 위치 및 기본정보, 외부 모습, 웨이팅 하는 법, 내부 좌석 및 모습, 원산지 표시판, 셀프 바, 기본 세팅 및 주문하는 법, 메뉴 모습 및 총평까지 알아봤습니다.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추천 글>

 

 

[홍대 맛집] 보승회관 홍대직영점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홍대 맛집인 보승회관 홍대 직영점에 다녀왔습니다. 혼밥 하기에도 좋은 홍대 맛집이자 순대, 수육 국밥 전문점인 보승회관 홍대 직영점 위치 및 기본정보,

mihyunbly.tistory.com

 

 

[홍대 뼈해장국] 이대조뼈다귀 감자탕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홍대 뼈해장국 맛집인 이대조뼈다귀 감자탕에 다녀왔습니다. 저는 감자탕 엄청 좋아하는데요! 홍대 뼈해장국 맛집으로 이미 유명하더라고요~ 그럼 지금부

mihyunbly.tistory.com

 

 

[홍대 국밥] 홍대순대국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홍대 국밥집인 홍대순대국집에 다녀왔습니다. 요즘 날씨가 선선해져서 먹기 좋은 음식인 국밥! 홍대 국밥 맛집이라고 해서 홍대순대국 추천을 많이 받았어

mihyunbly.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