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홍대 피자 맛집] 몬스터피자

Food/홍대

by 미현바리 2024. 1. 25. 22:50

본문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홍대 피자 맛집인 몬스터피자 소개해드릴게요! 홍대 피자 맛집으로 추천드리는 몬스터피자 그럼 지금부터 홍대 피자 맛집인 몬스터피자 위치 및 기본정보, 외부 모습, 내부 좌석 및 모습, 메뉴판, 생맥주 기계, 화장실, 무료 소스, 원산지 표시판, 피자 모습, 버리는 곳, 피자 모습 및 총평까지 알아보시러 가실까요?

 

<홍대 피자 맛집 몬스터피자>

 

 

 

 

 

 

 

1. 위치 및 기본정보

 

 

* 위치: 서울 마포구 월드컵북로 2길 93 101-1호 (홍대입구역 3번 출구에서 61m)

* 영업시간: 매일 11:00 - 02:00 

* 전화번호: 0507-1402-9440

* 배달

 

2. 외부 모습

 

외부 모습
몬스터 피자 외부 모습

 

몬스터 피자는 홍대 입구역 3번 출구 바로 앞에 골목에 있어요. 코인 노래방 옆이에요 ㅎㅎ 외부에서 봤을 때 투명해서 길 가는 사람들이 쳐다보더라고요.ㅎㅎ 살짝 민망하지만 밖에서 먹는 기분을 느낄 수 있답니다.

 

3. 내부 좌석 및 모습

 

내부 좌석 1내부 모습외부 좌석 1외부 좌석 2
내부 좌석 및 모습

 

안쪽 4인석 테이블 4개와 외부?라고 할 수 있는 4인석 테이블 3개정도 있습니다. 문 앞에 2인석 테이블도 하나 있었습니다 ㅎㅎ

자리는 넓은 편인데 의자와 테이블이 다 높아서 전 살짝 불편했어요. 스탠딩 좌석 같은 느낌..? 빨리 먹고 가야 될 것 같은 자리..!

약간 미국 같은 분위기의 느낌이었어요. 벽에 걸린 뉴욕 사진들이 미국 피자집에 간 느낌이었어요 ㅋㅋ

 

 

 

 

 

 

4. 메뉴판

메뉴판
메뉴판

 

피자 종류는 치즈, 페퍼로니, 스파이스 걸즈 1조각 씩 판매하고 계시고 판으로도 판매하고 계십니다. 그 외에도 드래프트 비어 (생맥주), 병 맥주 4개 정도 있답니다. ㅎㅎ 역시 피자에는 맥주죠~? 맥주 안 드시는 분들을 위한 코카 콜라, 스프라이트, 물도 판매하고 계십니다.

학생들도 많이 와서 먹더라고요!

 

 

 

 

 

5. 생맥주 기계

 

생맥주기계
생맥주 기계

 

생 맥주를 시키면 바로 앞에서 기계로 맥주를 따라 주셔요! ㅎㅎ 맥주는 저 빨간 판 위에 올려주셔요. 그럼 가져가시면 된답니다~!

종류는 클라우드, 클라우드 드래프트, 레드락이 있습니다.

 

6. 화장실

 

화장실
화장실

 

화장실은 나가서 왼쪽 건물!

남자: 2층, 여자: 3층

비밀번호: 5579*입니다. 참고하세요.

 

7. 무료 소스

 

무료 소스기본 소스
무료 소스

 

오레가노와 크러쉬드 레드 페퍼는 주문하는 곳 앞쪽에 배치되어 있으니 쓰고 가져다 놓으시면 돼요 ㅎㅎ 전 좀 더 매콤하게 먹고 싶어서 크러쉬드 레드페퍼를 왕창 뿌려 먹었습니다. 그 외에도 기본으로 제공되는 파마산 치즈 블렌드와 핫소스를 받아왔습니다.

치즈도 왕창 뿌려 먹어야 고소한거 아시죠~? 거기에 핫 소스까지!!

 

 

 

 

 

8. 원산지 표시판

 

원산지 표시판
원산지 표시판

 

  • 페퍼로니 피자: 미국, 국내산
  • 스파이스 걸스: 스페인, 미국
  • 도우: 미국산
  • 치즈: 외국산
  • 토마토 소스: 외국산

9. 피자 모습

 

페퍼로니 피자
페퍼로니 피자

 

제가 갔을 땐 거의 다 나가서 페퍼로니 피자 하나뿐이었어요ㅠ 주문이 안 되는 줄 알았는데 주방에서 나오고 있더라고요! ㅎㅎㅎ그래서 그런지 엄청 뜨거운 피자를 먹을 수 있었답니다. 오히려 이득~

 

10. 버리는 곳

 

버리는 곳
버리는 곳

 

버리는 곳은 문 앞에 있어요. 셀프로 버리시면 됩니다. ㅎㅎ일반 쓰레기, 재활용 잘 분리해서 깨끗하게 버려주세요.

기본 매너인거 아시죠!? 그나저나 요즘은 다 셀프네요..?

 

11. 피자 모습 및 총평

 

접어서 먹기피자 모습
피자 모습 및 총평

 

방금 갓 나온 피자라 엄청 뜨겁고 기름이 많이 흐르더라고요. (짱 맛있) 하지만 정말 뜨거우니 조심하세요..!! 혼자 한판을 다 못 먹어서 피자 먹기가 좀 그랬는데 이렇게 한 조각씩 여러 종류를 먹어도 좋을 것 같더라고요? 근데 생각보다 양이 엄청 많아요. 딱 봐도 커 보이죠? ㅋㅋㅋ 배 안부를 것 같았는데 다 먹고 나니 배가 터질 거 같더라고요.

 

레드락 맥주는 처음 봐서 먹어봤는데 피자랑 너무 잘 어울리는 맥주였어요. 종종 피자 먹고 싶을 때 가볍게 먹으러 가기 좋을 거 같아요! 피자도 엄청 맛있었습니다.

 

오늘은 홍대 피자 맛집인 몬스터피자 위치 및 기본정보, 외부 모습, 내부 좌석 및 모습, 메뉴판, 생맥주 기계, 화장실, 무료 소스, 원산지 표시판, 피자 모습, 버리는 곳, 피자 모습 및 총평까지 알아봤습니다.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추천 글>

 

 

[홍대 술집 추천] 닭도리탕 역전포장마차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홍대 술집 닭도리탕 맛집 역전포장마차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홍대 술집 닭도리탕 맛집 역전포장마차 가보셨나요? 그럼 지금부터 홍대 술집 역전포장마차

mihyunbly.tistory.com

 

 

[서울 데이트] 홍대 떡볶이 불떡클럽 연남본점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서울 데이트 코스로 추천드리는 홍대 떡볶이집 불떡클럽 연남본점 소개해드릴게요. 서울 데이트하면 홍대를 추천드리고 싶은데요! 홍대 떡볶이 불떡클럽

mihyunbly.tistory.com

 

 

[홍대 돈까스 맛집] 카츠모토 숙성 돈카츠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홍대 돈까스 맛집인 카츠모토 소개해드릴게요! 카츠모토는 숙성 돈카츠가 맛있는 카츠모토에 다녀왔는데요~홍대 돈까스 맛집으로 추천드리는 숙성 돈카츠

mihyunbly.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