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홍대 치킨집] 꼬꼬순이 본점

Food/홍대

by 미현바리 2024. 2. 10. 22:50

본문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홍대 치킨집 꼬꼬순이 본점 소개해드릴게요! 홍대 치킨집을 추천드리는 꼬꼬순이 본점에 다녀왔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홍대 치킨집인 꼬꼬순이 본점 위치 및 기본정보, 외부 모습, 내부 좌석 및 모습, 화장실, 흡연실, 셀프 바, 주문 방법, 기본 세팅, 메뉴 모습 및 총평까지 알아보시러 가실까요?

 

<홍대 치킨집 꼬꼬순이 본점>

 

 

 

 

 

 

 

1. 위치 및 기본정보

 

 

* 위치: 서울 마포구 연희로 1 (홍대입구역 3번 출구에서 104m)

* 영업시간: 월 - 토 17:00 - 01:00 (라스트 오더 00:00)

                  일요일 정기 휴무

                  포장, 배달은 12:30 까지 가능

* 전화번호: 0507-1377-4427

* 단체 이용 가능, 포장, 배달, 남/녀 화장실 구분

* 제로페이

 

2. 외부 모습

 

 

외부 모습

 

꼬꼬순이 홍대 본점은 홍대입구역 3번 출구에서 도보 3분 정도로 가까워요! 다비치 안경 바로 옆에 있답니다. ㅎㅎ 1층만 있는 줄 알았는데 2층에 홀이 넓게 있답니다.

 

3. 내부 좌석 및 모습

 

내부 좌석 1내부 좌석 2내부 좌석 3내부 좌석 4내부 좌석 5
내부 좌석 및 모습

 

내부 좌석은 엄청 넓고 깊게 좌석이 쫙 있었어요. 보통 4인 테이블로 구성 되어있었고 안쪽에 단체석 자리도 마련되어 있었습니다.ㅎㅎ

여긴 항상 사람이 많더라고요! 역시 맛집...

 

 

 

 

 

 

 

4. 화장실

 

여자 화장실
여자 화장실

 

여자 화장실은 입구 바로 오른쪽에 있습니다.

 

남자 화장실
남자 화장실

 

남자 화장실은 입구에서 나가면 있어요! 계단 올라오는 길에 보여요 ㅎㅎ

 

5. 흡연실

 

흡연실
흡연실

 

흡연자들을 위한 흡연실도 마련 되어 있었습니다. 내부에 있어요.

 

6. 셀프 바

 

팝콘 무제한 팝콘 얼음
셀프 바

 

셀프 바에는 팝콘과 물이 있어요. 따로 가지고 가셔야 합니다 ㅎㅎ 팝콘은 흡연실 옆에 저 파란 통에 있어요. 무제한..!

저 팝콘 짭짤하니 아주 술술 들어간답니다~ 얼음은 음식 만드시는 곳 앞에 있는데 직접 가져가려고 하니 사장님께서 직접 얼음 담아주셨어요 ㅎㅎ 

 

 

 

 

 

 

 

7. 주문 방법

 

주문 방법
주문 방법

 

주문은 각 자리에 있는 테블릿으로 하시면 되고 인원수 먼저 누르시고 주문하시면 돼요. 여기는 치킨이랑 떡볶이 반반으로 된 게 제일 유명한데 양이 좀 적은 편이라 저희는 떡볶이 따로 치킨 따로 주문했습니다. 거기에 콘치즈까지 ㅎㅎ

 

 

 

 

 

 

 

8. 기본 세팅

 

기본 세팅
기본 세팅

 

기본 세팅으로 치킨무와 양념 소스, 소금을 주십니다. ㅎㅎ 치킨 먹는데 치킨무는 빠질 수 없죠! 여기는 약간 치킨이 옛날 통닭 느낌이라 소금이랑 양념 소스 찍어 먹어야 해요.

 

9. 메뉴 모습 및 총평

 

치킨 떡볶이콘치즈닭발
메뉴 모습

 

저희가 시킨 떡볶이와 파닭, 콘치즈, 닭발이 나왔어요. (닭발은 나중에 추가 주문 했어요 ㅎㅎ) 파닭의 파는 따로 주시더라고요!~ 파닭 양념은 겨자 소스였고 코를 찌르는 겨자의 맛..!ㅋㅋㅋㅋ거기에 파까지 매워서 눈물 흘렸어요..

 

떡볶이는 케요네즈 소스의 양배추 샐러드와 함께 나오고 치킨은 튀김옷이 얇고 아주 바삭하고..짱 맛있... 거기에 떡볶이까지ㅠㅠㅠ 떡볶이가 요즘 떡볶이처럼 자극적이지만은 않고 딱 옛날 떡볶이의 달달한 맛 + 매콤한 맛이 치킨이랑 같이 먹으면 진짜 잘 어울려요.

 

콘치즈는 아는 그 맛!ㅎㅎㅎ 닭발은 기대 안했는데 생각보다 불 향 많이 나고 매콤하니 아주 맛있었어요. 양은 조금 적은 편이었어요.

 

치킨이랑 떡볶이가 먹고 싶을때마다 가는 꼬꼬순이~ 이미 맛집으로 소문이 나있더라고요? ㅎㅎ 홍대 치킨집 찾으신다면 꼭 한번 가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오늘은 홍대 치킨집인 꼬꼬순이 본점 위치 및 기본정보, 외부 모습, 내부 좌석 및 모습, 화장실, 흡연실, 셀프 바, 주문 방법, 기본 세팅, 메뉴 모습 및 총평까지 알아봤습니다.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추천 글>

 

 

[홍대 술집 추천] 닭도리탕 역전포장마차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홍대 술집 닭도리탕 맛집 역전포장마차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홍대 술집 닭도리탕 맛집 역전포장마차 가보셨나요? 그럼 지금부터 홍대 술집 역전포장마차

mihyunbly.tistory.com

 

 

[서울 데이트] 홍대 떡볶이 불떡클럽 연남본점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서울 데이트 코스로 추천드리는 홍대 떡볶이집 불떡클럽 연남본점 소개해드릴게요. 서울 데이트하면 홍대를 추천드리고 싶은데요! 홍대 떡볶이 불떡클럽

mihyunbly.tistory.com

 

 

[홍대 닭발 맛집] 윤이불닭발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홍대 닭발 맛집인 윤이불닭발 소개해드릴게요! 홍대 닭발 맛집 검색하다가 찾은 윤이불닭발입니다. 그럼 지금부터 홍대 닭발 맛집인 윤이불닭발 위치 및

mihyunbly.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