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곱창 맛집] 마포곱창타운 연남점

Food/홍대

by 미현바리 2024. 4. 23. 17:58

본문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곱창 맛집으로 추천해 드리는 마포곱창타운 연남점 소개해드릴게요! 곱창 맛집인 마포곱창타운 연남점 가보셨나요? 그럼 지금부터 곱창 맛집인 마포곱창타운 연남점 위치 및 기본정보, 외부 모습, 내부 좌석 및 모습, 리뷰 이벤트, 메뉴판, 기본 세팅, 메뉴 모습, 총평까지 알아보시러 가실까요?

 

<곱창 맛집 마포곱창타운 연남점>

 

 

 

 

 

 

 

1. 위치 및 기본정보

 

* 위치: 서울 마포구 동교로 27길 20 (홍대입구역 2번 출구에서 314m)

* 영업시간: 매일 12:00 - 00:30

* 전화번호: 02-336-4496

* 단체 이용 가능, 포장, 예약, 남/ 녀 화장실 구분, 제로페이

 

2. 외부 모습

 

외부 모습1외부 모습 2
외부 모습

 

홍대입구역 2번 출구에서 도보 5분정도에 있는 그 유명한 마포곱창타운 연남점입니다! 평일 저녁인데도 거의 만석이었어요.

밖에선 열심히 곱창을 볶고 계시는데 ㅎㅎㅎ맛있는 냄새가 멀리서 부터 나더라고요~? 침 꼴깍..

 

3. 내부 좌석 및 모습

 

내부 좌석 1내부 좌석 2
내부 좌석

 

좌석은 엄청 많아요.. 빈틈없이 꽉꽉 붙어있는 테이블들! 시끌 벅적 하답니당ㅋㅋㅋ 안쪽에도 꽉 차 있는 좌석들임에도 불구하고 사람 진짜 많답니다! 분위기는 뭔가 노포 감성의 곱창집 느낌.

 

 

 

 

 

 

 

4. 리뷰 이벤트

 

리뷰 이벤트
리뷰 이벤트

 

네이버 영수증 리뷰를 올리면 음료수 한 잔 무료~! ㅎㅎ 곱창 느끼한테 탄산 한 잔 하기 딱 좋죠! 

 

 

5. 메뉴판

 

메뉴판
메뉴판

 

저희는 황소곱창구이 2인분, 양구이, 한우 육사시미를 주문했습니다. 거기에 맥주와 소주까지 ㅎㅎ

원래는 돼지 야채곱창이 유명하다고 했는데 저희는 소곱창을 주문해 봤습니다~! 다른 분들은 거의 야채곱창을 많이 드시고 계시더라고요?

다음엔 야채곱창 도전해 봐야겠습니다.

 

 

 

 

 

 

 

6. 기본 세팅

 

기본 세팅
기본 세팅

 

기본으로 생간, 천엽, 양념장, 선지배추된장국, 양파절임, 깍두기가 기본으로 세팅됩니다. 제가 생 간은 비려서 잘 못 먹는데 생각보다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된장국 안에 선지도 엄청 부드럽고 맛있습니다. 간 자체가 엄청 싱싱한 것 같았어요.

 

 

 

 

 

 

 

7. 메뉴 모습

 

소곱창 1소곱창 2소곱창 3소곱창 4
소곱창

 

소곱창은 직접 오셔서 구워주시고 금방 나옵니다! 미리 초벌을 해두시는 것 같아요 ㅎㅎ 먼저 염통부터 익기 때문에 염통을 먹어요. 염통도 엄청 쫄깃하고 맛있어요. 기본적으로 부추와 양파, 버섯, 파를 같이 구워주십니다.

 

염통 모습곱창
염통과 곱창 모습

 

염통은 크고 비리지 않고 쫄깃하면서 맛있었고 소곱창에는 곱이 꽉꽉 차 있어서 부추와 양파 간장 소스에 푹 찍어서 먹었더니 쫄깃하고 양념이 싹 베면서 맛있었습니다.

 

한우 육사시미초고추장 소스
한우 육사시미

 

육사시미는 상태가 엄청 좋았고 싱싱했습니다. 같이 나온 초고추장+마늘+청양고추를 같이 곁들여 먹으면 진짜 술이 계속 들어가는 맛.

대체적으로 소곱창이나 육 사시미 상태가 아주 싱싱하고 좋은 거 같아요.

 

 

 

 

 

 

 

양구이 1양구이 2
양 구이

 

양 구이는 그냥 양념 막창 같은 맛!? 생각보다 무난했던 맛 ㅎㅎ 마포곱창타운에 가신다면 소곱창이나 돼지 곱창을 추천드립니다.

 

8. 총평

 

볶음밥
마무리는 볶음밥

 

마무리는 역시 볶음밥이죠~? 소 기름 + 파까지 같이 볶은 볶음밥 맛이 없을 수 없죠.. ㅎㅎ 남은 곱창과 함께 양념장에 찍어먹어도 맛있답니다. 저는 양구이보다는 확실히 소곱창에 한표! 나갈 때까지 바글바글 했던 마포곱창타운 연남점~ 왜 유명한지 알겠더라고요?

ㅎㅎ다음에도 또 방문해서 돼지곱창 먹을 예정입니다.

 

오늘은 곱창 맛집인 마포곱창타운 연남점 위치 및 기본정보, 외부 모습, 내부 좌석 및 모습, 리뷰 이벤트, 메뉴판, 기본 세팅, 메뉴 모습 및 총평까지 알아봤습니다.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추천 글>

 

 

[홍대] 바다회사랑 포장 및 대방어 후기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홍대 바다회사랑 포장 및 대방어 후기를 가져왔어요! 홍대 바다회사랑 대방어가 유명하다길래 다녀왔는데 줄 설 용기가 안나 전 포장을 했답니다 ㅎㅎ 홍

mihyunbly.tistory.com

 

 

[홍대 근처 푸딩 카페] 연남 목화씨라운지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홍대 근처 푸딩 카페 추천해 드릴게요. 바로 연남에 위치한 목화씨라운지입니다. 홍대 근처 푸딩을 판매하는 카페인 연남 목화씨라운지에 다녀왔는데요 그

mihyunbly.tistory.com

 

 

[홍대 맛집 추천] 육전국밥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홍대 맛집으로 육전국밥 소개해드릴게요! 홍대 국밥 맛집으로 육전국밥 추천해 드릴게요. 그럼 지금부터 홍대 맛집인 육전국밥 위치 및 기본정보, 외부 모

mihyunbly.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