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삼각지 뇨끼 파스타] 로우파이테이블

Food

by 미현바리 2024. 10. 11. 16:16

본문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삼각지 뇨끼 파스타집인 로우파이테이블 소개해드릴게요! 삼각지 뇨끼 파스타 맛집인 로우파이테이블 가보셨나요? 그럼 지금부터 삼각지 뇨끼 파스타 로우파이테이블 위치 및 기본정보, 외부 모습, 내부 좌석 및 모습, 메뉴판, 메뉴 모습 및 후기까지 알아보러 가실까요?

 

<삼각지 뇨끼 파스타 로우파이테이블>

 

 

 

 

 

 

1. 위치 및 기본정보

 

* 위치: 서울 용산구 후암로 20-1 1층 (숙대입구역 2번 출구에서 744m)

* 영업시간: 화 -토 12:00 -20:30, 일요일 12:00 - 19:00

                  브레이크 타임: 15:00 -17:00

                  라스트 오더 19:30, 일요일 18:00

                  월요일 정기 휴무

* 전화번호: 010-9044-8050

* 예약, 무선 인터넷, 주차 불가

 

2. 외부 모습

 

외부 모습
외부 모습

 

후암동 로우파이 테이블은 뇨끼랑 파스타가 맛있다고 해서 남자친구 생일 때 방문하려고 미리 캐치테이블로 예약을 했습니다!

삼각지 역에서 도보 10분? 정도 걸어야 나오더라고요! 

 

 

 

 

 

 

3. 내부 좌석 및 모습

 

좌석 1좌석 2좌석 3좌석 4
좌석 모습

 

매장 좌석은 5테이블만 있는 한눈에 볼 수 있는 정도의 사이즈였습니다! 인테리어는 우드 + 따듯한 분위기였고 생각보다 조용해서 프라이빗한 공간 느낌도 있었어요 ㅎㅎ 낮에 오시면 빛이 쫙 들어서 사진 찍기에도 예쁠 거 같네요. 전 저녁에 방문했더니 조명도 켜져 있고 해서 따듯한 분위기의 공간이었어요. 한쪽엔 옷을 걸 수 있는 옷걸이가 있었고 전신 거울도 있었어요.

 

인테리어 1오픈 키친 오픈 키친 2셋팅
오픈 키친

 

키친이 오픈 키친이라 사장님이 요리하시는 걸 다 볼 수 있답니다 ㅎㅎ 메뉴는 주문하는 즉시 바로 조리하셔서 나오는데 시간이 좀 걸립니다.

테이블엔 예쁜 글라스 잔과 정갈하게 숟가락, 포크, 나이프가 놓여 있었어요.

 

4. 메뉴판

 

메뉴판 1메뉴판 2메뉴판 3메뉴판 4메뉴판 5
출처: 네이버

 

시즌마다 바뀌는 메뉴가 있고, 메인 요리, 파스타, 리조또,스테이크 , 와인, 음료 등이 있었습니다.

저는 그 중 포르치니 버섯, 표고버섯 칩, 베이컨이 들어간 포르치니 크림 뇨끼와 오일 소스, 트러플 오일, 프로슈토, 루꼴라, 부라타 치즈가 들어간 프로슈토 파스타와 콜라 하나를 주문했습니다 ㅎㅎ

 

 

 

 

 

 

5. 메뉴 모습 및 후기

 

 

프로슈토 파스타와 포르치니 뇨끼

 

음식은 거의 10~15분? 정도로 빠르게 나왔어요. 음식마다 네임택 같은 게 붙어서 나왔는데 설명이랑 같이 나와있었어요 ㅎㅎ

먼저 뇨끼부터 한입 먹어 봤는데 버섯이 진짜 맛있었고 크림도 많이 느끼하지 않아서 좋았어요! 무엇보다 식감이 너무 좋았답니다~

파스타는 프로슈토와 바질 토마토 치즈가 있어서 고소하고 짭짤한 편이에요 ㅎㅎ 저는 짠 거 생각보다 잘 먹는데 여긴 생각보다 간이 센 편이긴 한 거 같아요! 그래도 오래간만에 진짜 뇨끼 맛있게 먹었답니다~ 다음엔 시즌 뇨끼 한번 먹어보고 싶어요!

 

데이트나 기념일 코스로 추천드리는 로우 파이 테이블! 음식이나 가격 대체로 만족 했는데 ,,, 다 먹을 때쯤 돌멩이를 씹었어요.. ㅠ 그래서 사장님께 말씀드리니까 버섯 채취 과정에서 종종 돌이 나온다고 하더라고요..? 다른 손님들도 씹으신 적이 있나 봐요... 흠 이건 개선이 좀 필요할 거 같네요! 버섯 납품처를 바꾸시든가 해야 할 둣 ㅜㅜ 그래도 음식 가격을 빼주시긴 했는데 다칠 위험이 있으니ㅠㅠ

 

오늘은 지금부터 삼각지 뇨끼 파스타 로우파이테이블 위치 및 기본정보, 외부 모습, 내부 좌석 및 모습, 메뉴판, 메뉴 모습 및 후기까지 알아봤습니다.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추천 글>

 

 

[용산 맛집] 남도돼지촌 웨이팅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용산 맛집 남도돼지촌 소개해드릴게요! 용산 맛집 남도돼지촌 가보셨나요? 그럼 지금부터 남도돼지촌 위치 및 기본정보, 외부 모습, 웨이팅 및 주차 안내,

mihyunbly.tistory.com

 

 

[용리단길 카페] 스코프 베이커리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용리단길 카페 스코프 소개해드릴게요! 용리단길 카페로 추천드리는 스코프 가보셨나요? 그럼 지금부터 용리단길 카페 스코프 위치 및 기본정보, 외부 모

mihyunbly.tistory.com

 

 

[용리단길 맛집] 용산 쌤쌤쌤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오늘은 용리단길 맛집인 용산 쌤쌤쌤 소개해드릴게요! 용리단길 맛집으로 추천드리는 용산 쌤쌤쌤 가보셨나요? 그럼 지금부터 용리단길 맛집인 용산 쌤쌤쌤 위치

mihyunbly.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