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익선동 맛집] 익선동 고기집 내돈내산 후기

Food

by 미현바리 2024. 9. 12. 18:53

본문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익선동 맛집 익선동 고깃집 내돈내산 후기를 써보려 합니다! 익선동 맛집 익선동 고깃집 가보셨나요? 그럼 지금부터 익선동 맛집 익선동 고깃집 위치 및 기본정보, 외부 모습, 내부 좌석 및 모습, 메뉴판, 원산지 표시판, 기본 반찬, 메뉴 모습 및 후기까지 알아보러 가실까요?

 

<익선동 맛집 익선동 고기집 내돈내산 후기>

 

 

 

 

 

 

 

1. 위치 및 기본정보

 

 

* 위치: 서울 종로구 수표로28길 47 (종로3가역 6번 출구에서 113m)

* 영업시간: 월 - 금 11:00 -23:00

                  토 - 일 10:00 -23:00

* 전화번호: 02-6084-1259

* 제로페이

 

2. 외부 모습

 

외부 모습외부 모습 2
외부 모습

 

익선동 고기집은 익선동 돼지갈비 라인을 지나 고깃집 라인으로 들어오면 있어요! 야외 좌석도 있었는데 제가 간 날은 너무 더워서 내부 좌석을 이용했어요. 날씨 좋은 날 외부에서 먹기 좋을 거 같아요 ㅎㅎ 평일 5시 좀 넘어서 갔는데 한 테이블도 없었어요! 확실히 평일은 6시 이후에 사람이 많은 것 같더라고요~

 

 

 

 

 

 

 

3. 내부 좌석 및 모습

 

내부 좌석 1내부 좌석 2
내부 좌석 모습

 

내부 좌석은 테이블도 많고 넓은 편 이었어요! 보통 4인 테이블로 되어 있어서 넓게 앉으실 수 있어요 ㅎㅎ 테이블마다 고기판이 있고 환풍 시설도 잘 되어 있었어요.

 

4. 메뉴판

 

메뉴판
메뉴판

 

1인당 1인분 씩 무조건 주문해주셔야 합니다! 무조건 2인분 이상 주문만 가능합니다 ㅎㅎ 저희는 삽겹살 2인분 주문했어요

여기는 볶음밥이 없더라고요...? 아쉽....ㅠㅠ 돼지고기류, 소고기류, 사이드 메뉴, 막걸리, 청하, 음료, 맥주, 소주가 있습니다.

 

5. 원산지 표시판

 

원산지 표시판
원산지 표시판

 

  • 쌀: 국내산
  • 돼지고기: 국내산
  • 김치: 국내산
  • 고추가루: 국내산, 중국산
  • 김치찌개: 중국산
  • 와규등심: 호주산
  • 갈빗살: 미국산

 

 

 

 

 

 

6.  기본 반찬

 

기본 반찬
기본 반찬

 

기본 반찬으로는 파무침과 쌈장, 마늘, 소금, 각종 쌈! 그리고 제가 제일 좋아하는 명이나물이 나오더라고요 ㅎㅎ 부족하시면 더 달라고 하시면 됩니다~ 따로 추가 금액은 안 받으십니다.

 

7. 메뉴 모습 및 후기

 

고기 모습 고기 2된장찌개
메뉴 모습

 

저흰 삼겹살 2인분을 시켰습니다! 4 덩이와 통 버섯이 두 개가 나와요. 180g이긴 한데 뭔가 더 양이 작아 보이는 느낌..? 2인분으로는 모자랄 거 같아요ㅠ 김치도 같이 나옵니다! 고기는 셀프로 구워주시면 되고 된장찌개는 기본으로 나옵니다 ㅎㅎ 고기 2인분은 너무 부족했어요ㅠ 가격도 저렴한 편은 아닌 거 같아요.. 맛은 그냥 그럭저럭 무난해서 딱히 익선동 고깃집은 추천드리지 않아요! ㅜ 그리고 외국인 상대로 장사 하시는 거 같더라고요~ 한국인보다는 외국인이 더 많았어요 ㅎㅎ 삼겹살 말고 갈비 거리에 있는 갈비를 드시는 걸 더 추천드립니다 ㅜㅋㅋ

 

오늘은 익선동 맛집 익선동 고기집 위치 및 기본정보, 외부 모습, 내부 좌석 및 모습, 메뉴판, 원산지 표시판, 기본 반찬, 메뉴 모습 및 후기까지 알아봤습니다.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추천 글>

 

 

[익선동 맛집] 파스타 익선취향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익선동 파스타 맛집인 익선취향 소개해드릴게요. 익선동 맛집으로 유명한 파스타 집 익선취향 가보셨나요? 그럼 지금부터 익선동 파스타 맛집인 익선취향

mihyunbly.tistory.com

 

 

[익선동 한옥거리] 카페 낙원역 NAK WON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익선동 한옥거리 카페인 낙원역 소개해드릴게요. 익선동 한옥거리 카페 낙원역 가보셨나요? 익선동 한옥거리 카페로 추천드리는 낙원역에 다녀왔는데요!

mihyunbly.tistory.com

 

 

[서순라길 야장 맛집] 순라길 예카페 비비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서순라길 야장 맛집 순라길 예카페 비비 소개해드릴게요! 서순라길 야장 맛집으로 소개해드리는 순라길 예카페 비비 가보셨나요? 그럼 지금부터 서순라길

mihyunbly.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