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일본 여행/도쿄 여행 준비] 여행 꿀팁 수수료 없는 '트레블월렛', 환전,환율

Travel/Tokyo

by 미현바리 2023. 4. 11. 20:43

본문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요즘 해외여행 많이 가시죠? 여행 가실 때 제일 중요한 환율, 환전인데요.

하나라도 아껴서 저렴하게 다녀오실 수 있도록 꿀템 추천 해드리려 합니다!  어렵지 않으니 저만 쫓아오세요.!

 

<수수료 없는 여행 카드 트레블월렛>

 

1. 트레블월렛 다운받기 (앱스토어, 구글 스토어)

다운로드
아이폰 앱스토어 트래블월렛 다운로드

 

저는 아이폰을 사용하기 때문에 아이폰 모습으로 보여드리는 점 양해드립니다.

안드로이드를 사용하시는 분들은 구글스토어에 접속하셔서 트래블월렛 다운로드하시면 됩니다:)

 

2. 트레블 월렛 메인 화면 

 

메인화면
메인화면

저는 이미 발급을 해버려서 이렇게 뜨는데요..

*사용하실 땐 ON 버튼으로 꼭 눌러 주셔야해요.*

 

처음 들어가면 트래블월렛 약관 동의를 진행하고요~ 다음엔 등록할 계좌의 은행을 선택하라고 뜹니다.

저는 주거래 은행이 신한은행으로 연결했기 때문에 신한은행 계좌를 적었습니다.

편하신 계좌로 연결하시면 돼요.!

 

3. 트레블 월렛 계좌 연결하기

 

계좌연결
계좌연결 성공

 

계좌 연결에 성공하셨으면 바로 카드 발급으로 가시면 됩니다.

카드 발급 눌러주세요! 실물 카드 필요해요!!!

 

실물 카드는 발급하면 1-2일 이면 오더라고요. 우체국 택배로 오니 꼭 직접 수령하시길:)

여행 전 넉넉하게 일주일 전에 미리 발급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4. 엔화 충전하기

 

충전하기
충전하기

트레블 월렛답게 모든 나라의 돈을 환전, 충전할 수 있답니다.

그때그때 사고팔 때의 환율도 조회하실 수 있어요.

 

카드를 발급받자마자 충전이 가능하답니다.

실물 카드 받으시고 충전하셔도 되지만 저는 엔화 저렴할 때 조금이라도 해야 할 것 같아서 미리 해 뒀습니다.

 

 

엔화 충전
엔화 충전

먼저 충전하시려는 통화를 선택하시고 연결된 계좌에서 원하는 금액만큼 바로 충전해 주시면 됩니다.

최소 충전 금액이 1000엔부터라고 뜨네요.

1000엔보다는 더 쓸 것 같으니 저는 넉넉하게 30000엔 정도 해 갔습니다.

 

바로 환전 완료! 간편하죠? 은행에 갈 필요조차 없다니..

이런 좋은 세상 ^0^ 나중에 남은 금액은 환불도 가능합니다.

(아! 현지 인출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5. 트레블 월렛 실물 카드 

 

트레블 월렛 실물 카드
트레블 월렛 실물 카드

6. 총평

저는 실물 카드 가져가서 야무지게 사용했답니다. 

부족하면 그때그때 충전해서 사용하기도 하고 특히 면세점에서 잘 썼어요 ㅎㅎ

큰 금액은 들고 다니면 잃어버리기 쉬우니 저처럼 큰 금액은 수수료 없이 편하게 해외에서도 마음껏 사용하시길 바라면서 꿀팁 얻어가세요!

 

코로나도 이제 잠잠해지면서 여행들 많이 가실 텐데 여행 가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하네요.

즐거운 여행 되시길 바라면서 포스팅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굿 데이 되시고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2023.03.27 - [Travel] - [일본 여행/도쿄] 첫 일본 자유여행 준비하기!✈️ (Feat. 유심, 환전, 준비물)

 

[일본 여행/도쿄] 첫 일본 자유여행 준비하기!✈️ (Feat. 유심, 환전, 준비물)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일본여행 준비물, 일본여행 준비서류 등 필요한 거 투성인데, 저랑 함께 일본 자유여행 준비 하러 같이 고고싱 하실까요? Let's Start~! 1. 일본 도쿄 여행 기본

mihyunbly.tistory.com

2023.03.27 - [Travel] - [일본 여행/도쿄] 벚꽃 보러 일본으로 자유여행🌸 (feat. 비지트 재팬 웹, 백신 접종 증명서, 일본 항공권, 호텔 준비하기)

 

[일본 여행/도쿄] 벚꽃 보러 일본으로 자유여행🌸 (feat. 비지트 재팬 웹, 백신 접종 증명서, 일본

안녕하세요 미현 바리입니다. 벚꽃이 만개하는 이 시기 저는 도쿄로 떠납니다! 제가 여행 준비 하는 과정을 담아보려 하는데요. 일본 항공권부터 일본 호텔 추천 백신 접종 증명서, 비지트 재팬

mihyunbly.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