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미아사거리 맛집/미아사거리 고깃집 추천] 고기 구워 주는 식당 '삼덕식당'

Food

by 미현바리 2023. 4. 16. 12:55

본문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미아사거리 고기 구워주는 고깃집인 미아사거리 맛집인 삼덕식당 소개 해드리겠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미아사거리 고깃집 삼덕식당 위치 및 기본정보, 내부 좌석 및 모습, 메뉴판, 소스, 밑반찬, 메뉴 추천, 총평까지 알아보시러 가실까요?

 

<미아사거리 고깃집 맛집 삼덕식당 >

 

 

 

 

 

1. 위치 및 기본정보

 

 

 

* 위치: 서울 강북구 월계로 7나길 29 (미아사거리역 2번 출구에서 201m)

* 영업시간: 월 - 일 11:00 - 23:00 (22:30 라스트오더)

* 전화번호: 02-988-1019

* 제로페이

 

 

 

 

 

2. 내부 좌석 및 모습

 

내부모습
좌석이 엄청 많아요!

저는 일요일 저녁 조금 늦게 방문했더니 사람이 많은 편이 아니었어요.

평소에는 저녁때 회식하시는 분들도 많으셔서 바글바글 하니 저녁시간 조금 피해서 가시면 좋을 것 같아요!

좌석이 많은 편이라 여러 명이서 오셔도 앉기 좋을 것 같습니다.

 

 

 

 

 

3. 메뉴판 

 

메뉴판메뉴판
메뉴판

 

맨날 돼지고기만 먹어서 몰랐는데 소고기에 한정판매인 돈마호크까지!

다음에는 돈마호크 도전해 봐야겠습니다 ㅎㅎ

 

 

 

 

 

홍합탕
홍합탕

홍합탕이 기본탕으로 나옵니다! 끓기 전에 먹으니까 그냥 맹한 물 맛이었으니 꼭! 끓여서 드세요~

홍합도 엄청 많이 들어있고 어묵 꼬치까지 하나 섭섭하지 않게 들어 있답니다.

 

삼덕식당 고기가 특별한 이유
삼덕식당 고기가 특별한 이유~!

대한민국 상위 1% 프리미엄 원육만을 고집합니다!라고 자신 있게 쓰여 있는 멘트!

15일 이상 저온 숙성하여 고기 본연의 고소함과 풍미를 느낄 수 있답니다.

 

기본 반찬
기본 반찬

기본 반찬은 명이나물, 쌈 채소, 백김치, 무 장아찌 등 각종 소스까지!

저는 명이나물 좋아해서 몇 번을 리필해서 먹었는지 몰라요 ㅎㅎ

 

4. 소스

 

소스
3종 소스 + 멜 젓까지!

소금, 와사비, 젓갈, 멜 젓까지 ~! 딱 깔끔한 구성의 소스들입니다.

멜 젓까지 있으니 제주도 고깃집 느낌이 나는걸요?

 

 

 

 

 

5. 밑반찬

 

파채
파채까지!

파채가 아주 새콤달콤 + 아삭아삭 해서 쌈에 딱 얹어가지고 한 입 야무지게 먹어봅니다.ㅎㅎ

양념이 미쳤어요 ㅠㅠㅠㅠㅠ 쌈도 싸서 먹어보고 ~ 파채만 올려서도 먹어보고 ~먹을 게 너무 많아서 행복했어요.

 

 

 

 

 

5.  메뉴 추천

 

삼겹살 2인분
숙성 통삼겹 2인분

저희는 가볍게 삼겹살로 시작했습니다.

직접 와서 구워 주시니 걱정 말고 가만히 두세요!!! ㅎㅎ 괜히 뒤집었다가 안 익어서 민망.

 

고기에 소금 콕하고 고추냉이 살짝 올려서 먹었는데 최고의 조합이었어요.

Simple is the best 라고 하잖아요? 

 

그래도 전 젓갈을 좋아하는 편이라 젓갈 올려서 달달한 명이나물 싸서 먹었는데 

고기 육즙이 퐉 터지더라고요! 아직도 군침이 싹 도네요.

 

 

 

 

 

된장찌개
된장찌개

맨날 김치찌개랑 된장찌개를 고민하는데 오늘은 구수한 된장찌개가 땡겨서 된장찌개로 주문!

청양고추가 들어가서 엄청 칼칼한 된장찌개였습니다. 

버섯이랑 두부도 많이 들어있고 고기랑 밥 한 공기 뚝-딱 했어요.

 

5. 총평

맛은 말해 뭐 해 고기 육즙이 퐝퐝 터지는 게 아주 맛있었습니다!

직원분들도 친절하게 고기도 구워 주시고 편하게 있으시면 다 해주신답니다.

고기 못 구우시는 분들도 괜찮아요 ~ㅋㅋ

가격은 고기 양에 비해 조금 비싼 편입니다.  많이 드시는 분들은 최소 4인분은 드셔야 배가 찰 것 같아요!

 

오늘은 미아사거리 고깃집 삼덕식당 위치 및 기본정보, 내부 좌석 및 모습, 메뉴판, 소스, 밑반찬, 메뉴 추천, 총평까지 알아봤습니다.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추천 글>

 

 

[미아사거리 카페] 파이 맛집 브라운헤이븐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미아사거리 카페 브라운헤이븐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미아사거리에 카페가 새로 생겼다 해서 다녀왔어요. 그럼 지금부터 미아사거리 카페 파이 맛집인 브

mihyunbly.tistory.com

 

 

미아사거리카페·장위동·도넛맛집·베이키숍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미아사거리·장위동도넛 맛집인 베이키숍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여기는 제가 우연히 SNS에서 누가 방문한 걸 보고 찾은 곳이에요. 후르츠 산도와 도넛이 유

mihyunbly.tistory.com

 

[미아사거리 맛집] 돈카와치

안녕하세요 밍키언니입니다. 오늘은 미아사거리 맛집 돈카와치 소개해드릴게요. 미아사거리 돈까스 맛집으로 추천드리는 돈카와치 위치 및 기본정보, 가는 길, 내부 모습, 메뉴 추천, 총평까지

mingkyunnie.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