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홍대

[홍대 커피 맛집] 히트커피로스터스 서교

미현바리 2023. 8. 28. 00:42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홍대 커피 맛집인 히트커피로스터스 서교점 소개해드릴게요. 홍대에 갈 때마다 가고 싶었던 곳이었는데 드디어 방문한 홍대 커피 맛집 히트커피로스터 서교점 위치 및 기본정보, 외부 모습, 내부 모습 & 좌석, 셀프바, 메뉴판, 베이커리 소개, 필터 커피 소개, 굿즈 및 원두 판매, 커피 내리는 모습, 총평까지 알아보시러 가실까요?

 

<홍대 커피 맛집 히트커피로스터스 서교>

 

 

 

 

 

1. 위치 및 기본정보

 

 

* 위치: 서울 마포구 동교로 146 관양빌딩 1층 (홍대입구역 1번 출구에서 479m)

* 영업시간: 월 - 금 11:00 - 21:00 (20:30 라스트 오더)

                  토 - 일 12:00 - 21:00 (20:30 라스트 오더)

* 전화번호: 02-335-7117

* 제로페이

* 단체석, 포장, 무선 인터넷, 반려동물 동반, 남/녀 화장실 구분

 

 

 

 

 

2. 외부 모습

 

외부 모습
외부 모습

홍대입구역 1번출구에서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해 있는 히트커피로스터스입니다. ㅎㅎ 항상 만석이어서 가지 못했는데 평일 애매한 저녁시간에 방문하니 자리가 있었어요! 드디어 방문한 히트커피로스터스 ㅎㅎ 외관은 화이트에 검은색 글씨로 대표 메뉴들이 적혀 있었고 외부 좌석은 4개의 좌석이 있었습니다.

 

 

 

 

 

3. 내부 모습 & 좌석

 

내부 좌석 1내부 좌석2내부 좌석3
내부 좌석

내부 좌석은 기다리는 존?으로 사용하시는 공간 같은 좌석이 있었고 창가 좌석은 공부하시는 분들을 위한 1인 좌석 , 2인 좌석이 준비되어있었어요. 가운데는 단체석이 한자리 있었고 보통 2인 좌석으로 이루어져 있었습니다.

 

내부는 넓은 편이에요!ㅎㅎ

 

 

 

 

 

4. 셀프바

 

셀프바
셀프바

셀프바는 문 옆에 냅킨과 물이 함께 준비되어 있으니 편하게 이용하시면 됩니다:)

 

5. 메뉴판

 

메뉴판
메뉴판

메뉴는 주문하는 곳 앞에도 있었고 벽에도 붙어 있었어요! ㅎㅎ 필터 커피와, 히트 커피, 콜드브루, 블랙, 화이트, 프레쉬 주스, 티로 되어있었고 필터커피 맛집 답게 맨 위에 있었어요.

 

커피 외에도 주스라던지 티, 에스프레소 베리에이션 메뉴들도 즐기실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6. 베이커리 소개

 

베이커리푸딩
베이커리 소개

베이커리는 초당 옥수수 테린느와 히트 파이 (애플, 라즈베리), 시그니처로 보이는 커스터드 바닐라 푸딩이 있었어요.

요즘 푸딩에 빠진 저는 푸딩을 먹고 싶었지만 저녁을 먹으러 가야 해서 푸딩은 포기했답니다.. ㅠ 하지만 다음에 와서 꼭 먹을 거예요!

 

 

 

 

 

7. 필터 커피 소개

 

필터 커피 소개
필터 커피 소개

제가 갔을 때는 콜롬비아 계열 1가지, 에티오피아 계열 2가지가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저는 보통 에티오피아 계열을 좋아해서 에티오피아 계열을 자주 먹는 편 이랍니다 ㅎㅎ 제가 주문한 건 에티오피아 비샬라입니다.

가공 방법은 워시드이며, 로스팅 포인트는 라이트이고 커핑 노트는 베르가못, 복숭아, 레몬 필 달콤하다라고 적혀 있어요.

 

전 보통 필터 커피를 마실 때 커핑 노트를 보지 않고 먼저 음미한 후 마시는 편인데 제가 좋아하는 뉘앙스의 맛들이 다 들어 있길래 한번 골라 봤어요 ㅎㅎ

 

 

 

 

 

8. 커피 내리는 모습

 

커피 내리는 모습
드립 내리는 모습

필터 커피는 정말 조금도 눈을 뗄 수 없을 정도로 집중해야 하고 신경 써야 한다고 생각해요. 추출 속도, 물줄기 정말 중요하답니다.

물론 로스팅을 잘하면 어떻게 추출하던 맛있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지만, 바리스타가 어떻게 내리느냐에 따라 맛이 또 달라진다고도 생각하기 때문이죠! ㅎㅎ 

 

 

 

 

 

9. 굿즈 및 원두 판매

 

굿즈 및 원두 판매
굿즈 및 원두 판매

메뉴판 옆에는 콜드브루를 내리고 계셨고, 원두와, 머그컵, 콜드브루도 판매하고 계시니 필요하신 분들은 직원분들께 말씀해 주세요!

 

 

 

 

 

10. 총평

 

드립 커피 테이크아웃
테이크 아웃 한 드립 커피

* : 필터 커피 맛집답게 정말 맛있었고 또 얼음이 최대한 늦게 녹는 걸 생각해서 큰 동그란 유리구슬 얼음을 넣어주신 게 너무 센스 있다고 생각했어요! ㅎㅎ 끝까지 얼음이 녹기 전에 맛있게 먹었답니다.

* 가격 & 서비스: 직원분들도 너무 친절하게 응대해 주셨고, 가격도 괜찮아서 다시 재방문할 의사 100%!

 

오늘은 홍대 커피 맛집 히트커피로스터 서교점 위치 및 기본정보, 외부 모습, 내부 모습 & 좌석, 셀프바, 메뉴판, 베이커리 소개, 필터 커피 소개, 굿즈 및 원두 판매, 커피 내리는 모습, 총평까지 알아봤습니다.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추천 글>

 

 

[홍대 뼈해장국] 이대조뼈다귀 감자탕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홍대 뼈해장국 맛집인 이대조뼈다귀 감자탕에 다녀왔습니다. 저는 감자탕 엄청 좋아하는데요! 홍대 뼈해장국 맛집으로 이미 유명하더라고요~ 그럼 지금부

mihyunbly.tistory.com

 

[AK 홍대] 댓짱 돈까스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AK 홍대점 안에 있는 댓짱 돈까스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일본식 정통 돈까스 우동 모밀 전문점인 댓짱 돈까스에 다녀왔는데요. 그럼 지금부터 AK 홍대 댓짱

mihyunbly.tistory.com

 

[합정 카페] 빌리프커피로스터스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합정 카페인 빌리프커피로스터스 소개해드릴게요. 이미 합정에서 오래 머물고 있는 카페인 빌리프커피로스터스예요. 합정 커피 맛집인 빌리프커피로스터

mihyunbl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