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조르지오 아르마니 향수] 마이 웨이 우먼 오 드 퍼퓸

미현바리 2023. 11. 19. 21:02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조르지오 아르마니 향수 추천해 드릴게요. 조르지오 아르마니 향수는 처음 써보는데요 ㅎㅎ 이번에 조르지오 아르마니 향수 마이 웨이 우먼 오 드 퍼퓸을 선물 받았답니다. 그럼 지금부터 조르지오 아르마니 향수 마이 웨이 우먼 오 드 퍼퓸 가격 및 구매처, 기본 정보, 향 설명, 홈페이지 설명, 제품 모습 및 성분, 총평까지 알아보시러 가실까요?

 

<조르지오 아르마니 향수 마이 웨이 우먼 오 드 퍼퓸>

 

 

 

 

 

1. 가격 및 구매처

 

가격 공식 홈페이지 가격
왼: 네이버 가격, 오: 공식 홈페이지 가격

 

왼쪽은 네이버 최저가 가격이고, 오른쪽은 공식 홈페이지 가격입니다. 30ml에 145,000원인데 137,750원 쿠폰 할인가로 구매하실 수 있어요. 하지만 네이버 최저가가 더 저렴하네요..ㅎㅎ

 

 

 

 

 

 

2. 기본 정보

 

조르지오 아르마니의 기본 정보
조르지오 아르마니 마이 웨이 퍼퓸 설명

 

조르지오 아르마니 브랜드는 뷰티 브랜드로 이미 유명한 브랜드죠! 평소 조르지오 아르마니의 립을 많이 사용하는 편인데 제품력이 워낙 좋아서 가격이 조금 비싸더라도 꾸준히 이용하고 있는 제품입니다. 향수도 나오는지 모르고 있었는데, 면세점에서 처음 마이 웨이 제품 향을 맡아봤는데 너무 좋더라고요! :) 센스 있는 남자친구가 생일 선물로 사줬어요 ㅎㅎ 

 

"나만의 개성으로 자신의 길을 걷고자 하는 여성을 대변하는 향수"

: 마이 웨이 여성은 타인과의 진정한 만남을 통해 그들의 삶을 배우고, 그 경험을 통해 자신의 자아를 찾아 계속해서 도전하는 한 여성을 나타낸다고 합니다.

 

이런 뜻을 가진 향수라고 해요! 읽어 봤을 때 전 멋진 여성의 향? 이라는 느낌일 것 같았어요. 하지만 반전이 있었다는..ㅎㅎ 생각보다 여리여리 한 느낌의 향이었습니다. (제 주관적인 생각)

 

 

 

 

 

3. 향 설명

 

 

향 설명향 노트
향 설명

 

향은 앞으로의 모험에 대한 두근거림을 담은 화이트 플로랄 향기라고 설명이 되어 있어요.

  • 탑 노트: 프레시한 오렌지 블로썸
  • 미들 노트: 튜베로즈
  • 베이스 노트: 화이트 플로럴 

제가 딱 좋아하는 오렌지, 로즈, 화이트 플로럴이 다 들어가 있었어요 ㅎㅎ 향수를 하도 맡다 보니 이제는 조향사가 된 것 같은 기분..? 제가 좋다!라고 느끼면 제가 잘 쓰던 제품들의 향들이 들어가 있어요. 다들 다른 향수 사실 때 참고해 보세요:)

 

 

 

 

 

4. 홈페이지 설명

 

마이 웨이 향수 1디자인친환경 향수 리필
홈페이지 설명

 

핑크색의 슬릭 한 직선 형태의 보틀과 행운을 가져다줄 블루 스톤과 그 사이에 아르마니라로 새겨진 골든 링이 엄청 고급스러워요:)

분사구 쪽에도 아르마니 로고가 새겨져 있고, 꾸뛰르 패션 철학을 담은 패브릭 한 디테일이라고 합니다.

 

친환경 향수 리필이 된다고 해요! 리필 보틀은 종이 사용량 -32% 감소, 유리 사용량 -55% 감소, 플라스틱 사용량 -64% 감소, 금속 사용량 -75% 감소시켜 저는 친환경적인 제품입니다.

 

마이 웨이 50ml와 리필 150ml 사용 시, 50ml 4개 사용과 비교하였을 때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나타낸다고 합니다.

 

 

 

 

 

5. 제품 모습 및 성분

 

향수 모습 1성분 2제품 모습 3제품 모습 4제품 모습 5
제품 모습 및 성분

 

유통기한은 2025년 8월까지 넉넉합니다. 30ml도 생각보다 전 오래 써서 충분하더라고요. 디자인이 너무 예뻐서 들고 다니고 싶더라고요!ㅎㅎ 자랑하고 싶고 포장도 분홍색인 게 너무 예뻤어요.

 

 

 

 

 

6. 총평

 

총평
총평

 

* : 플로럴과 오렌지의 상큼 달달함이 너무 좋았어요! 지속력도 엄청 오래가는 편이고, 제가 젤 중요시 하는 잔 향! 잔 향은 화이트 머스크 향이 강한 제품이었습니다.

 

* 가격: 가격은 딱 30ml에 10만 원 초반대면 살짝 비싼 느낌이 있는..? 하지만 막 엄청 흔한 향은 아니라 한번쯤 구매할 만하다고 생각해요.

 

오늘은 조르지오 아르마니 향수 마이 웨이 우먼 오 드 퍼퓸 가격 및 구매처, 기본 정보, 향 설명, 홈페이지 설명, 제품 모습 및 성분, 총평까지 알아봤습니다.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추천 글>

 

 

[탬버린즈] 퍼퓸 핸드크림 향 추천 라레 LALE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탬버린즈에서 나온 퍼퓸 핸드크림 향 추천해 드릴게요. 생일 선물로 받은 탬버린즈 퍼퓸 핸드크림인데요! 그럼 지금부터 탬버린즈 퍼퓸 핸드크림 가격 및

mihyunbly.tistory.com

 

[조말론] 여자 니치향수 추천 잉글리쉬 페어 앤 프리지아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조말론에서 나온 잉글리쉬 페어 앤 프리지마 향수 소개해드릴게요. 여자 니치향수로 유명한 조말론 잉글리쉬 페어 앤 프리지아, 그럼 조말론 여자 니치향

mihyunbly.tistory.com

 

[여자 향수 추천] 바이레도 라튤립 오드퍼퓸 EDP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여자 향수 추천해 드리는 바이레도 라튤립 소개해드릴게요! 여자 향수로 추천드리는 바이레도 라튤립 오드퍼퓸입니다. 평소 갖고 싶었던 향인데 생일 선물

mihyunbl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