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서울데이트] 혜화 향수공방 프루스트 PROUST

미현바리 2024. 4. 15. 22:53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서울 데이트 코스로 추천드리는 혜화 향수공방 프루스트 소개해드릴게요. 서울 데이트 코스로 추천드리는 혜화 향수공방 프루스트 가보셨나요? 그럼 지금부터 서울 데이트 코스로 추천드리는 혜화 향수공방 프루스트 위치 및 기본정보, 외부 모습, 내부 모습, 진행 과정, 네이버 리뷰, 제품 모습 및 후기까지 알아보시러 가실까요?

 

<서울 데이트 혜화 향수공방 프루스트 PROUST>

 

 

 

 

 

 

 

1. 위치 및 기본정보

 

 

* 위치: 서울 종로구 창경궁로 26길 38-3 (혜화역 3번 출구에서 262m)

* 영업시간: 월,화,수,목,금,일 11:30 -20:00

                  토요일 11:00 -21:00

* 전화번호: 0507-1333-3552

* 예약, 단체 이용 가능, 포장, 무선 인터넷

* 제로페이

 

2. 외부 모습

 

외부 모습외부 모습 2
외부 모습 

 

혜화역 3번출구에서 5분 정도 걸어서 골목으로 들어가면 나오는 프루스트입니다. 저희는 네이버 예약을 하고 갔어요! 퍼스널 향수 클래스 (400가지 이상 향료 용량 옵션) 를 예약했답니다. 저희는 30ml 향수 원데이 클래스 (48,000원)을 선택했어요.

프루스트 외관 모습이에요 ㅎㅎ 한옥을 개조해서 만든 곳이었고 통 유리로 돼있는 인테리어였는데 예쁘게 잘해두셨더라고요:)

 

 

 

 

 

 

 

3. 내부 모습

 

 

내부 모습 1내부 모습 2내부 모습 3내부 모습 4
내부 모습

 

저희는 예약한 시간보다 10분 정도 빨리 도착해서 앉아서 조금 기다렸답니다. 기다리는 동안 캔들, 만들어져 있는 향, 오일, 미스트? 같은 게 있었고 향도 자유롭게 맡아볼 수 있었어요. 제일 첫 번째 있는 향수들 되게 특이했는데 여기서 만드신 거라고 하더라고요! 네이버 리뷰 이벤트 작성해 주시면 맘에 드는 향 샘플을 하나 증정해 주십니다 ㅎㅎ 

 

옷을 걸 수 있게 옷걸이도 있었고 안쪽엔 남, 녀 공용 화장실도 있답니다.

 

4. 진행 과정

 

수 많은 향베이스 향내가 원하는 향베이스 고르기진행 과정 5
진행 과정

 

1. 종이에 원하는 느낌의 향들을 적는다.

2. 기본 베이스가 되는 향 7가지를 설명해 주신 후 시향지에 하나씩 테스트한다.

 

기본 베이스가 되는 향은 보통 파우더(머스크 향), 시트러스, 우디 등 기본 베이스 향이 있었습니다. 그중 제일 많이 났으면 하는 향을 고르시면 돼요.

 

 

만드는 법 1만드는 법 2만드는 법 3계량두번째 베이스최종
만드는 법

 

기본 베이스인 pure을 선택했어요. 저는 보통 시트러스+플로럴 계열을 좋아하는데 봄, 여름용으로 쓸 가볍고 파우더리 하면서 비누 느낌의 깨끗한 향을 만들고 싶어서 비누+파우더리 한 느낌의 pure을 선택했습니다.

 

선택을 하고 나면 선생님께서 그에 맞는 추천 향 7가지를 가져다주셔요! 똑같이 시향지에 뿌려서 맡아본 후 조합을 하시면 됩니다.

중간중간 코에 마비가 올 수 있으니 원두 향 한 번씩 맡아주세요 ^^* 

 

보통 4 정도가 가장 많이 났으면 하는 정도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총 12g을 맞추시면 돼요. 맞춘 후 시향지를 찍어서 맡아 본후 2번째에 추가하고 싶은 향, 덜 났으면 하는 향의 비율을 조절하시면 되요.

 

ㅎㅎ 선생님이 제 향을 맡아보신 후 어떤 향이 더 났으면 좋겠어요?라는 등 물어봐주셔요 ㅎㅎ 추천해주신 대로 해서 괜찮으면 양을 바꿉니다. 하지만 전 개인적으로 처음 베이스가 나아서 그대로 진행! 똑같이 비율을 또 넣어줍니다. 총 30ml 만들면 끝.

 

오드 퍼퓸 제품으로 5-7시간 지속된다고 합니다.

 

 

 

 

 

 

 

5. 네이버 리뷰

 

네이버 리뷰
네이버 리뷰

 

저는 네이버 리뷰 작성 후 샘플 향수를 받았어요 ㅎㅎ그중 'Fire'라는 향으로 택했습니다. 여기서 직접 만드신 향인데 엄청 특이했어요!

 

6. 제품 모습 및 후기

 

제품 모습
완성 샷!

 

생각보다 너무 맘에 들게 나온 제 향수 ㅎㅎ 저는 네이버 5,000원 할인권을 사용해서 포장은 따로 안해주셨는데 할인을 안받으시면 포장 해주신다고해요! 그리고 바로 사용하는 거 보단 며칠 정도 지난 후 사용하는 게 좋다고 해요. 초반엔 잘 흔들어서 사용하라고 하시더라고요~ 저는 다음날 바로 사용했는데 약간 알코올 냄새가 살짝 나긴 하더라고요. 이색 데이트로 추천드리는 향수 공방! ㅎㅎ꼭 한번 방문해 보세요! 만드신 향수가 맘에 들면 같은 조합으로 또 구매할 수 있다고 합니다. 참고하세요 ^^

 

오늘은 서울 데이트 코스로 추천드리는 혜화 향수공방 프루스트 위치 및 기본정보, 외부 모습, 내부 모습, 진행 과정, 네이버 리뷰, 제품 모습 및 후기까지 알아봤습니다.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추천 글>

 

 

[혜화 카페] 서화커피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혜화 카페인 서화커피 소개해드릴게요! 혜화 한옥 카페로 소개해드리는 서화커피 가보셨나요? 그럼 지금부터 혜화 카페 서화커피 위치 및 기본정보, 외부

mihyunbly.tistory.com

 

 

[혜화 맛집] 일본가정식 오후정 대학로점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혜화 맛집인 일본가정식집인 오후정 대학로점에 다녀왔습니다. 혜화 맛집으로 추천드리는 일본가정식집인 오후정 대학로점인데요! 그럼 지금부터 혜화 맛

mihyunbly.tistory.com

 

 

[혜화 술집] 이자카야 곤조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혜화 술집 이자카야 곤조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오랜만에 대학 동기를 만나서 어디를 가야 할지 고민하다가 일식을 좋아해서 이자카야를 검색하다가 찾은

mihyunbl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