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합정] 포케 샐러드 피쉬버켓 FISH BUCKET

Food/합정

by 미현바리 2023. 6. 15. 21:45

본문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합정 포케 샐러드 피쉬버켓 소개해드릴게요. 제가 처음 포케 샐러드를 접한 곳도 피쉬버켓인데요. 피쉬버켓은 합정 샐러드 포케로는 이미 유명하더라고요~지금부터 합정 포케 샐러드 피쉬버켓 위치 및 기본정보, 외부 모습, 내부 모습 & 좌석, 메뉴판, 주문하는 곳, 셀프바, 메뉴 추천, 총평까지 알아보시러 가실까요?

 

<합정 포케 샐러드 피쉬버켓>

 

 

 

 

 

 

 

1. 위치 및 기본정보

 

* 위치: 서울 마포구 독막로 2길 10 1층 (합정역 7번 출구에서 139m)

* 영업시간: 월 - 토 11:00 -20:20 (15:00 - 16:30 브레이크 타임)

                                                     (14:30, 19:50 라스트 오더)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 재료소진 시 조기 마감

* 전화번호: 0507-1326-6097

* 포장, 배달, 무선 인터넷

 

 

 

 

 

 

2. 외부 모습

 

외부모습
귀여운 피쉬 버켓 외부 모습

 

너무 귀여운 펭귄이 물고기를 잡고 있는 모습이에요! 외관이 너무 귀여워서 한 컷 남겨봤습니다.

 

 

 

 

 

 

3. 내부 모습 & 좌석

 

내부내부2내부3
내부 좌석

좌석은 혼자 앉기 좋게 바 테이블 형식으로 돼있더라고요. 혼자 오셔서 드시는 분들도 많고 포장해 가시는 분들도 많았어요.

2인 테이블은 2개뿐이라 협소한 편입니다. 저는 애매한 시간에 다녀와서 한 팀 정도 있었어요. (평일 1시 30분 방문)

 

내부 모습1벽에 적혀있는 모습
짐 놓는 곳 , 안내문

2인 테이블 옆에는 짐 놓는 바구니가 있어요! 저는 가방 쏙 하고 넣어줬답니다. 자리가 협소한 편이라 짐 놓을 곳이 없었는데 센스 있게 바구니를 놔주셨네요.

벽에는 안내문이 붙어있었는데 '선 결제' 시스템이었고 다 드신 그릇은 자리에 두고 가면 치워 주십니다.

 

 

 

 

 

 

4. 메뉴판

 

메뉴판
메뉴판

저는 올 때마다 먹는 유자간장 연어 포케 R 사이즈, 저랑 같이 간 지인은 스파이시 마요 참치 포케 R 사이즈를 시켰어요.

딱 베스트 메뉴만 시켰네요 ㅎㅎ

 

 

 

 

 

 

5. 주문하는 곳

 

주문하는 곳
키오스크 주문

주문은 키오스크로 해주시면 됩니다:) 요즘은 키오스크로 주문하는 곳이 많아진 것 같아요. 편리해서 좋네요.

 

 

 

 

 

 

6. 셀프바

 

셀프바
키오스크 옆 셀프바

 

키오스크 옆에는 셀프바가 있어요. 귀여운 피규어들이 있고 손 소독제도 있네요 ㅎㅎ 날씨도 더운데 시원한 물이 준비되어있었어요.

휴지는 한 번에 많이 가져가지 못하게 휴지를 돌려놓으셨네요! 저 방법 은근히 좋답니다. 튜브 타고 있는 펭귄 너무 귀여워요..

 

 

 

 

 

 

7. 메뉴 추천

 

메뉴 추천
스파이시 마요 참치 포케와 유자 간장 연어 포케

 

비주얼만 보면 너무 건강한 맛이 날 것만 같지만 정말 이건 다이어트 음식이라고 할 수 없을 정도로 맛있어요.

야채를 별로 안 좋아하는 저도 포케는 정말 맛있게, 포만감 있게 먹을 수 있는 음식이랍니다.

 

유자 간장 연어 포케는 딱 상큼하면서도 간장으로 간을 맞춰줘서 싱겁지 않게 먹을 수 있어요. 스파이시 마요 참치 포케는 처음 먹어 봤는데 너무 맵지도 많으면서 딱 참치의 느끼한 맛을 잡아주면서 마요네즈가 부드럽게 잘 어울리더라고요. 다음엔 무조건 스파이시 마요 참치를 먹으려고 합니다. 

 

반숙란국
반숙계란장과 국

 

반숙 계란장 예술이에요. 노른자가 탁 터지면서 밥이랑 같이 먹으면 밥도둑입니다. 국도 그냥 계란 국인 줄 알았는데 사장님의 섬세함이 여기서 또 보이더라고요. 연두부와 청양고추가 들어가서 느끼하지 않으며 부드러운 식감이 포케랑 너무 잘 어울리는 계란 국이었답니다.

나중에는 반숙 계란장 추가해서 먹어야겠어요.

 

 

 

 

 

 

8. 총평

 

총평
다 먹은 빈 공기.

 

* : 몇 번째 방문인지 모르는 포케 집이에요. 포케가 먹고 싶을 때마다 주기적으로 들리는 곳입니다.

* 위치: 합정역 7번 출구에서 나오자마자 골목으로 들어가면 바로 나와요.

 

오늘은 합정 샐러드 포케 집인 피쉬 버켓 소개해드렸습니다. 다이어트식으로도 너무 좋고, 야채 섭취하기에도 너무 좋은 포케입니다.

한 끼 식사로도 너무 좋은 포케 맛집인 피쉬 버켓 합정에 방문하신다면 꼭 한번 들러 보세요!

 

 

 

 

 

 

 

 

<추천 글>

합정 카페 파스텔커피웍스

 

홍대 초밥 맛집 유익상 스시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