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일본 여행] 돈키호테 쇼핑리스트 추천, 가격 정보

Travel/Fukuoka

by 미현바리 2023. 8. 1. 18:17

본문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일본 여행 돈키호테 쇼핑리스트 추천 가격 정보까지 알려드릴게요. 일본 여행 중에서도 돈키호테 꼭 사야 할 쇼핑리스트인 먹거리 정보 및 가격, 생필품 정보 및 가격까지 알아보시러 가실까요?

 

<일본 여행 돈키호테 쇼핑리스트 추천>

 

 

 

 

1.먹거리 정보 및 가격

 

 

(1) 티라미수 초콜릿

 

티라미수 초콜렛
티라미수 초콜렛

가장 작은 사이즈인 티라미수 초콜릿입니다. 이거 말고 큰 사이즈도 있어요! 유튜버 추천으로 구매해 봤는데 아직 별로 유명하지 않은 것 같더라고요~? 가격은 698엔. 세금 포함 700엔입니다.

 

로이스 초콜릿과 비교하면 조금 비싼 느낌이 없지 않았지만 맛있다고 해서 사봤어요. 개별 포장 되어 있고, 아몬드 겉에 티라미수로 둘러 쌓여 있는 제품이었어요. 간식으로 하나씩 먹기 딱 좋은 사이즈. 진짜 맛있습니다 강추!!!

 

 

 

 

 

(2) 우마이봉 (명란 맛, 김 맛)

 

우마이봉
명란 맛, 김 맛

우마이봉은 이미 한국에서도 판매되고 있어요. 총 9가지 맛이 있고 돈키호테에 대용량으로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일본에서만 판매하는 맛이라고 해요. 저 명란 맛 은 해물 맛이 나면서 엄청 자극적인 맛이었어요! 맵지는 않답니다 ㅎㅎ 김 맛은 조금 덜 자극적이고 일본의 깻잎이라는 시소 맛이 살짝 나는 것 같았어요.

 

가격은 328엔, 세금 포함 355엔이었습니다.(맛 별로 가격이 다름)

 

 

 

 

 

2. 생필품 정보 및 가격

 

(1) 휴족 시간

휴족시간
휴족시간

한국에서도 판매하고 있지만 발이 아플 때 파스 대신 붙일 수 있는 여행 필수템인 휴족시간! 일본이 훨씬 저렴하니 꼭 구매하세요 ㅎㅎ

다리에 피로도를 풀어준답니다. 발바닥, 종아리 용이 따로 있지만 전 보통 이걸로 구매해요. 

향도 상큼한 향이 나서 파스 향 거부감 느끼시는 분들도 훨씬 낫다고 생각하실 것 같아요. 꼭 이걸로 구매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가격은 500 - 600엔입니다. (한국은 기본 8천 원)

 

 

 

 

 

(2) 동전 파스

 

동전 파스
동전 파스

동전 파스는 원래 유명했던 거 아시죠!? 엄청난 파스 냄새와 엄청난 효과를 가진 동전 파스는 어르신들 뿐만 아니라 젊은 층들도 꼭 사 오는 제품입니다 ㅎㅎ 선물용으로도 좋고요!

 

가격은 600-900엔 정도이니 가격 비교하셔서 좀 더 저렴한 돈키호테에서 구매하시길 추천드립니다.

 

 

 

 

 

(3) 맨담 디즈니 해피데오 바디 시트

 

멘담 디즈니 해피데오 바디 시트
맨담 디즈니 해피 데오 바디 시트

마지막 추천템은 데오드란트 티슈예요! 일본 사람들은 향에 민감하다고 해요:) (이건 가이드님이 말씀해 주신 것!)

그래서 여름엔 땀 냄새가 많이 나기 때문에 데오드란트 티슈를 많이 사용한다고 합니다. 각종 드럭스토어에 여러 종류의 데오드란트 티슈가 있었어요. -3도까지 온도를 내려준다고 하네요 ㅎㅎ 

 

사용해 본 결과 냉장고에 넣어두고 쓰시면 더 시원하게 쓸 수 있을 것 같았어요. 한 장씩 잘 뽑혀서 쓰기도 편리하답니다.

가격은 300-400엔입니다. 한국에서 사면 해외 직구로 7000원에 배송비 7800원이라고 하네요! 가격도 훨씬 저렴하고 향도 3가지 버전이 있었어요. 파우더 향, 꽃 향, 민트 향이 있으니 취향에 맞게 구매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오늘은 돈키호테 꼭 사야 할 쇼핑리스트인 먹거리 정보 및 가격, 생필품 정보 및 가격까지 알아봤습니다.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추천 글>

 

일본 아사히 슈퍼드라이
일본 아사히 슈퍼드라이 생맥주 캔 국내 출시
데저트 이글 비비탄 총
데저트이글 비비탄총 아카데미 과학 소개 및 후기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